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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사이버대학교, ‘Media AI 캠페인을 활용한 온라인 광고 운영 전략’ 특강 성료 2025-11-25 16:21:54
온라인 광고 환경을 분석하고, 마케터가 실제 캠페인 운영 과정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AI 전략과 실전 레시피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였다. 온라인마케팅학과 재학생뿐 아니라 경영학부 및 경영대학원생, 광고·마케팅 관련 종사자, 일반인까지 폭넓은 참여가 이어졌다. 특강은 글링크미디어 소속 퍼포먼스 마케팅...
이노션, 공공브랜드대상서 2관왕…"사회적 가치 창출 기업 도약" 2025-11-25 09:00:01
A등급…광고·마케팅 기업 중 유일 (서울=연합뉴스) 김민지 기자 = 이노션은 공공브랜드대상에서 민간부문 종합대상(Grand Prix)과 시민참여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한국공공브랜드대상은 공공성·사회성·산업 기여도를 기준으로 공공브랜드 발전에...
쎌바이오텍 듀오락, 연말 맞이 한정판 출시…사전예약 판매 2025-11-25 08:18:54
하반기 배우 손석구와 함께한 ‘221배 강한 유산균’ 캠페인에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고 25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트리 케이스에 손석구 Pick 제품인 ‘듀오락 골드 캡슐’ 30일분 2개와 10일분을 더해 총 70일분으로 구성했으며, 21%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듀오락은 올해 하반기...
DDM 청년창업센터 유니콘 입주기업 (주)스타트뷰, 숏폼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스타트뷰' 출시 2025-11-24 22:37:25
해결하기 위해 AI 기반 자동 기획 기능을 제공한다. 광고주가 상품 정보를 등록하면 AI가 상품 특성과 타깃층을 분석한 뒤, 플랫폼 내 인플루언서들의 API 기반 활동 데이터와 브랜드 연관성, 최근 콘텐츠 성과 등을 종합해 단순 팔로워 수가 아닌 '핵심 적합도'를 기준으로 인플루언서를 추천한다. 이로써 팔로워...
셀렉토커피, MZ세대 감각 더한 ‘취향 경험 마케팅’ 본격 시동… 마케팅 잡 프로젝트 4기 참여 2025-11-24 17:01:55
SNS 콘텐츠와 캠페인을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 신메뉴 공개 시기에 맞춰 셀렉토커피 금액권 이벤트 등 참여형 협업 캠페인을 전개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강화할 예정이다. 셀렉토커피 브랜드를 운영중인 맥스원이링크 황규연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셀렉토커피만의 취향과 경험의...
바나타이거커피, MZ세대와 함께하는 ‘스윗 에너지 브랜딩’… 마케팅잡 프로젝트 4기 참여 2025-11-24 16:38:27
캠페인을 운영한다. 특히 청년팀이 직접 운영하는 SNS 채널에서는 고객이 직접 신메뉴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설문·투표 이벤트, 바나타이거커피의 호랑이 캐릭터를 활용한 ‘연구소’ 콘셉트의 실험형 스토리 콘텐츠 등이 공개된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개성과 재미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인터랙션을 높여...
"누군데 날 섭외해"…엄정화, 무단 홍보글에 분노 2025-11-21 09:34:38
거죠, 누구십니까"라는 글과 함께 문제의 광고 이미지를 올렸다. 해당 사진에는 한 아티스트 섭외 전문 대행사가 기업 행사, 브랜드 캠페인, 콘서트 무대 등을 진행한다며 엄정화를 섭외할 수 있다는 내용이 적혀 있었다. 공개된 게시물은 "엄정화 섭외, 기업 행사 콘서트 무대 그 자체를 완성하는 아이콘"이라는 문구로...
"가짜뉴스 근절, 콘텐츠 신뢰 확보 힘 합쳐야" 2025-11-20 18:23:42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온라인신문협회는 20일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가짜뉴스 근절과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 유통 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가짜뉴스, 허위 정보 대응을 위한 공동 모니터링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또 검증된 콘텐츠 확산을 위한 자율 규범 및 검증 기준을...
?광고주협·온신협, 가짜뉴스 근절 위해 손잡았다 2025-11-20 16:38:17
급변하는 상황에서 △검증된 콘텐츠 확산 △광고주의 브랜드 가치 보호 △건강한 온라인 생태계 조성을 위해 양 기관이 협력하기로 한 것이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이다. 구체적으로 △가짜 뉴스 및 허위 정보 대응을 위한 공동 모니터링 체계 구축 △검증된 콘텐츠 확산을 위한 자율 규범 및 검증 기준 마련 △공동캠페인,...
광고주협-온신협, 가짜뉴스 근절 '맞손' 2025-11-20 16:02:35
미디어 환경에서 검증된 콘텐츠 확산, 광고주의 브랜드 가치 보호, 그리고 건강한 온라인 광고 생태계 조성을 위해서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 가짜 뉴스 및 허위 정보 대응을 위한 공동 모니터링 체계 구축 ▲ 검증된 콘텐츠 확산을 위한 자율 규범 및 검증 기준 마련 ▲ 공동 캠페인, 세미나, 교육 프로그램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