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스라이브, 고객사들과 협업 통해 매출 상승 성과 거둬 2025-04-21 14:45:49
많았지만, 소스라이브의 안정적인 송출 덕분에 구매 전환율이 크게 향상됐다”고 전했다. 특히 1차 결제 후 다시 시청자로 유입되어 추가 결제를 진행하는 고객도 적지 않았으며, 실시간 댓글을 통한 활발한 소통 역시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했다. 뿐만 아니라 소스라이브 도입 후 시청자 수도 53% 증가했다는 것이 관계자...
링크맘, 제1회 보물찾기 베이비페어 진행…1만여 명 방문과 함께 성료 2025-04-09 10:38:10
높였다. 이로 인해 현장 체류 시간 및 구매 전환율을 극대화하며, 오프라인 채널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링크맘 관계자는 “첫 번째 보물찾기 베이비페어 행사였지만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와 현장 반응이 폭발적이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와 체험형 콘텐츠를 담은 정기 베이비페어를 통해 육아 쇼핑의 새로운 기준...
AI 스타트업 달파, '디지털 마케팅 서밋 2025' 참가 2025-04-07 10:18:05
최신 트렌드를 기반으로 최적의 제품과 콘텐츠를 추천하여 구매 전환율을 높인다. 이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의 투자 효율성을 높이고 전반적인 매출 성장을 달성하도록 지원한다. 운영 효율화 및 비용 절감 분야에서는 '숏폼 추출 및 생성 AI 에이전트', '사내 검색 챗봇 AI 에이전트', '광고...
의료·이커머스·IP…AI 스타트업 해외서 '펄펄' 2025-03-24 16:24:56
구매 전환율이 약 15% 올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샵라이브는 숏폼 플랫폼 틱톡의 인기 상위 크리에이터와도 협업 중이다. AI 스타트업 마크비전은 IP 보호 솔루션 ‘마크AI’로 해외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마크AI는 118개국의 1500여개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유통되는 위조 상품과 무단 판매를 찾아낸다. 24시간 자동...
앱에서 '동의' 클릭했더니…車 보험료 비교 '척척' 2025-03-23 17:13:26
사례가 많다. 플랫폼에서 가입하는 구매 전환율이 9.2%로 저조해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었다. 보험사 온라인 채널과 플랫폼 간 보험료 차이로 보험 가입자가 보험사 온라인 채널에서 가입하는 사례가 더 많았기 때문으로 금융당국은 추정했다. 네이버페이가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 이용자 자료를 자체 분석한 결과,...
車보험 90만원 내던 직장인 "25만원 벌었다"…놀라운 효과 [짠테크핀테크] 2025-03-22 12:46:18
많다. 플랫폼에서 실제로 가입하는 구매전환율이 9.2%로 저조해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었다. 보험사 온라인채널과 플랫폼 간 보험료 차이로 보험가입자가 보험사 온라인채널에서 가입하는 사례가 더 많았기 때문으로 금융당국은 추정했다. 네이버페이가 자동차보험 비교·추천서비스 이용자 자료를 자체 분석한 결과, 평균...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플랫폼 시즌2…보험사사이트와 보험료 같게 2025-03-19 18:04:19
약 14만건으로 늘어나고 있지만, 구매전환율이 9.2%로 저조해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었다. 보험사 온라인채널과 플랫폼 간 보험료 차이로 보험가입자가 보험사 온라인채널에서 가입하는 사례가 더 많았기 때문으로 금융당국은 추정했다. 네이버페이가 자동차보험 비교·추천서비스 이용자 자료를 자체 분석한 결과, 평균...
"카카오, AI 경쟁력 증명 시 재평가 가능…목표가↑"-대신 2025-03-19 08:01:13
증가, 단가 상승, 커머스 구매 전환율 개선 등의 효과를 경험한 바 있다"고 분석했다. 또 "그동안 카카오의 친구탭 기능 추가, 커머스 개편, 오픈채팅탭 개설 등을 통해 채팅탭에만 집중됐던 트래픽을 다양한 탭에서도 활성화하려는 노력을 지속해왔지만 성과를 확인하긴 어려웠다"며 "이번 AI 메이트, AI 검색 도입을 통해...
쿠팡 따라잡을 '커머스 승부수' 꺼내든 네이버…초반 성적표는? 2025-03-18 20:30:02
인기 상품을 30초 안팎의 영상들 통해 탐색·구매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생겨서 편해졌다", "익숙한 인터페이스가 그대로 와서 이용에 불편함이 없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실제 구글플레이 리뷰 평점은 5점 만점에 4.8점으로 긍정적 평가가 주를 이룬다. 다만 발견 탭에 대한 비판도 있었다....
와들, ‘코오롱베니트 AI 얼라이언스’ 합류…커머스 AI 솔루션 혁신 협력 2025-03-12 15:51:29
한편, 와들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의 구매 결정을 돕는 멀티 에이전트(Multi-Agent) 기반 B2B SaaS 솔루션 젠투를 개발·운영하고 있다. 고객이 상품 탐색 시 오프라인 매장의 베테랑 점원처럼 구매 의도를 파악하고 추천 상품을 제시해 고객의 이탈을 방지하고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강홍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