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출시 한 달만에 700만봉 팔려 2024-06-05 11:14:03
농심은 신제품 짜파게티 더블랙이 출시 한 달여 만에 700만봉 팔렸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올해 5월까지 출시된 국내 라면 신제품 30여종 가운데 가장 빠른 판매 속도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짜파게티 더블랙은 기존 올리브짜파게티 대비 칼로리가 낮고, 일일 칼슘 권장량의 37%가 담긴 고칼슘 제품이다. 짜파게티...
'짜파게티 더블랙' 잘 나가네…한 달 만에 700만봉 팔렸다 2024-06-05 10:32:47
농심은 지난 4월 말 선보인 신제품 '짜파게티 더블랙'이 출시 한 달여 만에 700만봉 팔렸다고 5일 밝혔다. 판매 속도는 올해 1~5월 출시된 국내 라면 신제품 약 30종 중 가장 빠르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제품은 면과 스프 모두 더 깊고 진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 면은 농심 건면 중 가장 굵은 건면을...
라면 '새 강자', 한 달 만에 700만봉 판매 2024-06-05 09:24:52
농심은 지난 4월 29일 선보인 신제품 '짜파게티 더블랙'이 출시 한 달여 만에 700만봉 판매됐다고 5일 밝혔다. 이 같은 판매 속도는 올해 1∼5월 출시된 국내 라면 신제품 약 30종 중 가장 빠르다. 짜파게티 더블랙은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만든 건면 제품이다. 기존 올리브 짜파게티보다 열량이 낮고,...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한 달 만에 700만봉 판매 2024-06-05 08:46:14
= 농심[004370]은 지난 4월 29일 선보인 신제품 '짜파게티 더블랙'이 출시 한 달여 만에 700만봉 판매됐다고 5일 밝혔다. 판매 속도는 올해 1∼5월 출시된 국내 라면 신제품 약 30종 중 가장 빠르다. 짜파게티 더블랙은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만든 건면 제품이다. 기존 올리브 짜파게티보다 열량이 낮고,...
안산시, e스포츠 사업 확장 위해 '광동 프릭스 등과 업무협약' 2024-06-04 17:27:05
△농심 레드포스 △BNK 피어엑스 △젠지 구단 등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민근 시장을 비롯해 주영달 광동 프릭스 사무국장, 오지환 농심 레드포스 대표, 김승후 님블뉴런 대표, 임정현 BNK 피어엑스 대표, 방금평 MSI KOREA 부장, 이승용 젠지 이스포츠 이사 등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북미 장악한 K-라면·화장품"…이유 있었네 [엔터프라이스] 2024-06-03 15:47:53
또한 농심은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북미 시장 뿐만 아니라 유럽 시장 진출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연간 유럽 매출 8천만 달러를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다만 일각에선 유럽이 미국과 다르게 음식의 보수적이라며, 유럽에서의 라면 붐을 기대하긴 어렵다는 의견도 나오고는 있습니다. <앵커> 알겠습니다. 다음으로 화장품...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3일) 2024-06-03 15:46:29
│한솔케미칼│58.1 │3.2 │ ├────┼──────┼─────┼─────┼─────┼─────┤ │S-Oil │55.8│8.0 │농심 │56.0 │1.2 │ └────┴──────┴─────┴─────┴─────┴─────┘ 오후 3시30분 기준 (자료=KRX, 연합인포맥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불닭 먹고 올 때 메로나"…K-푸드 주가도 신드롬 [백브리핑] 2024-06-03 10:41:23
1위인 농심의 시가총액도 가뿐히 추월했습니다. 격차도 1조 원 넘게 벌어졌는데요. 오늘(3일)도 장 초반 강세입니다. 그런데 삼양식품뿐만이 아닙니다. 바나나맛 우유와 메로나도 해외에서 인기가 상당합니다. 이 둘의 공통점은 빙그레 제품이라는 건데요. 바나나맛 우유는 중국에서 발매된 한국 관광 가이드북에 '꼭...
"1020만 빠진 게 아니네"…식품업계 뒤흔들더니 쏟아진 제품 2024-06-03 10:31:37
농심도 지난달 ‘사천 마라탕면’을 내놨다. 풀무원 역시 지구식단 브랜드에 건강면 제품 ‘식물성 지구식단 실키 두유면 마라 순한맛’을 선보이며 마라 열풍에 합류했다. 식품업계가 마라맛에 공을 들이는 것은 1020세대는 물론이고 여타 연령대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10·20대 사이에서 ‘마라탕 먹고...
"내 콧노래가 농심 멜로디로?"…농심 로고송 공모전 개최 2024-06-03 09:44:28
응모 기간은 이달 24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다. 로고송 부문 대상 상금 1천만원 등 총상금 규모는 2천750만원이다. 공모전 심사위원장은 밴드 '빛과 소금'의 장기호가 맡는다. 농심은 이번 공모전 수상작을 농심 제품과 연계한 뮤직비디오,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활용할 계획이다. ykim@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