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웅제약, 사우디서 NMC 개최…중동 의료진 사로잡은 K-톡신 2025-12-03 08:47:17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으로 진화시키고 있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NMC MENA는 단순한 시술 교육을 넘어, 중동 현지 의료진과 함께 ‘미용의학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의료진과의 지속적인 학술 교류의 장을 확대하고, 임상...
미 증시·비트코인 반등..애플 7연속 상승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12-03 08:41:08
개발할 계획(키트루다BS는 경쟁자 중 가장 빠른 임상 속도) - 유럽에서의 SB12(솔 리리스BS), SB16(프롤리아, 엑스지바BS) 직판 강화로 이익률 증가, 미국 프라이빗 라벨 (Private Label; 유통업체인 PBM사 브랜드 상품) 전략으로 시장진입이 용이해질 전망. 따라서 여전히 BS에서의 연간 성장률과 이익의 보전을 기대할...
BYD 정저우의 ‘초대형 전기차 메가팩토리’를 가다 2025-12-03 07:00:03
15.8kWh 블레이드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에 2100km(중국 CLTC 기준)까지 달릴 수 있고, 전기차 모드로만 120km의 주행거리를 확보했다. 전시관 곳곳에는 프리미엄 브랜드 ‘덴자’와 오프로드 브랜드 ‘팡청바오’ 차량도 전시돼 있었다. 류쉐량 BYD 아시아·태평양 자동차 영업사업부 총경리(대표)는 “기술을 중시하는...
기아, 투자자들과 소통 강화...ESG 우선 전략 2025-12-03 06:00:24
기아 대표이사 지난 4월 9일 기아 CEO 인베스터데이가 열렸다. CEO 인베스터데이는 연기금, 자산운용사 등 주요 투자자와 애널리스트에게 브랜드, 상품, 미래 사업, 재무 전략에 대해 알리는 중요한 자리다. 송호성 기아 대표이사는 8개 세션 중 브랜드에 이어 ESG를 두 번째로 언급했다. 투자자가 주로 궁금해하는 상품...
CJ제일제당, 생분해성 바이오 소재 상용화 가속 2025-12-03 06:00:03
브랜드 카누가 신제품 ‘카누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톨리마’ 스틱과 원두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최근 높아진 기후 위기와 환경문제 해결에 동참하고 지속가능성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열대우림동맹과 협력해 인증받은 고품질 원두를 사용했다. 카누 싱글 오리진은 대륙을 대표하는 주요 커피 산지에서...
신세계백화점 본점, '에·루·샤' 럭셔리 리뉴얼 완료 2025-12-03 06:00:00
신관)’와 역사적인 건축 요소와 함께 브랜드의 세련미, 장인 정신 등을 담은 ‘더 헤리티지’의 샤넬 매장까지 더해졌다. 오는 2026년 초 불가리의 신규 입점, 디올 매장 리뉴얼 오픈 등이 예정되어 있어, 향후 본점은 강남점과 비견되는 라인업을 갖추게 될 예정이다. 한편 신세계 본점은 올 한 해 동안 3개의 VIP...
지커코리아, 국내 딜러 계약 체결…"韓 소비자 기대 부응" 2025-12-02 20:16:08
중인 브랜드다. 천위 지커 부사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기준을 가진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전동화 브랜드 지커를 소개할 기회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대한민국에 지커가 성공적으로 론칭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현기 지커코리아 대표는 "수입차 시장에서 프리미엄...
"1억에 중국車 살까?" 선입견 많은데…드디어 한국에 뜬다 [모빌리티톡] 2025-12-02 20:00:02
것으로 예상된다. 경쟁 상대 또한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가 될 가능성이 높다. 대표적으로 테슬라의 모델Y가 꼽히고 가격만 놓고 보면 현대차 아이오닉9이나 제네시스 G80 전동화 모델도 거론된다.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 BMW iX3 또한 유럽에서 판매되는 7X 가격대와 겹친다. 다만 업계에서는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부정적...
김종현 "AI 시대에도 가치 전달하는 광고업 본질은 안 변할 것" 2025-12-02 18:12:15
김종현 제일기획 대표는 2일 열린 ‘2025 광고산업대상’에서 국내 광고산업의 미래를 낙관했다. ‘1세대 디지털 광고맨’으로 꼽히는 김 대표는 34년간 국내 광고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제고하고 국가 브랜드 위상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은탑산업훈장을 수훈했다. 그는 1991년 제일기획에 입사해 2000년...
케이몬즈, '72H' 양방향 플랫폼으로 대전환...해외 전시회 안 가도 바이어 명함이 내 손에 2025-12-02 18:07:34
더 많은 K-뷰티 브랜드가 비용 장벽 없이 바이어의 제안을 받을 수 있도록 생태계를 확장하겠다는 의지다. 대신 고부가가치 정보인 ‘전시회 바이어 DB 열람 및 직접 영업’ 기능을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제시하며 확실한 차별화를 뒀다. 케이몬즈 김성진 대표는 “기존 플랫폼들이 단순히 자리를 깔아놓고 기다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