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노부 하스피탈리티, 노부 료칸 말리부 공개 2017-04-07 13:35:55
래트는 내외부를 가로지르며 전통적인 일본 숙박업소의 미니멀리즘한 심미성을 돋보이게 하며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각 객실은 다다미 매트, 모래색의 석회암 벽, 수공예 티크 침지 욕조와 같은 일본적인 요소들과 캘리포니아의 자연 전망을 결합해 독특한 숙박 경험과 탁월한 휴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백화점, 새해 벽두부터 '패션 전쟁'…3사 브랜드만 103개 2017-01-04 18:06:49
여성복 브랜드 ‘래트바이티’를 내놓았다. 기존 인기 브랜드인 시스템에는 ‘시스템0’ ‘시스템2’ 라인을 새로 추가했다.신세계백화점은 관계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와 시너지를 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원래 신세계백화점 해외사업부였다. 신세계는 패션사업을 강화하기...
[명품의 향기] 나이 잊은 패션…엄마도, 딸도 잘 어울리네 2016-12-18 16:41:40
표방한다. 간결하고 가볍다는 의미를 지닌 스웨덴어 ‘래트’를 브랜드명으로 정한 이유도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지향하고 있어서다.한섬은 꾸밈 없는 디자인을 많이 내놨다. 래트도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를 겨냥했다. 이번 시즌에 ‘꾸미지 않아도 멋스러움’, ‘부드러운...
한섬, 온라인몰 '더한섬닷컴' 1년…매출 200억 달성 2016-10-13 09:29:53
신규 여성복 브랜드 '래트바이티'와 편집숍 '폼'에서 운영 중인 자체브랜드(pb) 상품 등 온라인 콘텐츠를 꾸준히 강화한다는 방침이다.한섬 관계자는 "더한섬닷컴 일평균 방문자수가 개설 초기 1만명에서 현재는 4만명으로 늘었다"며 "브랜드 미입점지역을 중심으로 매출이 발생하는 등...
한섬, 중국 유통업체 통해 수출 2016-10-03 20:49:05
타임과 마인, sjsj, 덱케, 더캐시미어, 래트바이티 등 다른 브랜드도 중국 유통업체에 수출하는 방식으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한섬은 수출 방식으로 중국 사업 방향을 결정한 것이 중국시장 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2012년 한섬을 인수한 현대백화점이 sk네트웍스 패션부문까지 품에 안을 경우 중국...
정지선의 공격경영…파크원에 서울 '넘버원 백화점' 짓는다 2016-09-21 17:57:27
신규 여성복 브랜드 ‘래트 바이 티’를 내놨다. 한섬이 새 여성복을 출시한 것은 1997년 sjsj 이후 20년 만이다.sk네트웍스의 패션부문 인수도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 현대렌탈케어를 설립해 가전렌털 사업을 시작한 현대백화점은 동양매직 인수전에도 뛰어들었다.무리한 투자는 안 해현대백화점은 점포 확장과...
"한섬, 中 업체와 독점 공급 계약 체결…실적 개선 기대"-하나 2016-09-20 07:15:40
전망이다. 새로운 브랜드 래트 바이 티 출시와 신세계 출점 효과 등이 나타나고 있어서다.이 연구원은 "3분기 영업이익이 149억원, 매출은 1439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각각 24.1%, 15.8% 증가할 전망"이라며 "고정비 부담 완화에 따른 痔暠?개선도 기대되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박상재 한경닷컴...
정지선의 첫 여성복, 베일 벗었다 2016-08-24 17:32:52
뒤 처음 내놓는 여성복 브랜드라는 점에서도 주목받고 있다.래트 바이 티는 ‘간결한, 가벼운’이라는 뜻의 스웨덴어(래트)와 ‘타임이 만든’이라는 ‘바이 티’를 합친 조어다. 브랜드 콘셉트는 ‘엄마와 딸이 같은 입을 수 있는 옷’. 주요 소비자층을 30~60대로 넓게 잡으면서...
한섬, 여성복 '래트 바이티' 론칭…"2020년까지 매출 1000억 목표" 2016-08-24 11:24:44
26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래트 바이티 첫 매장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한섬이 여성복 브랜드를 론칭하는 것은 1997년 여성캐주얼 브랜드 sjsj 이후 19년 만이다.브랜드명인 래트는 '간결한·가벼운'이란 뜻의 스웨덴어다.브랜드는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에이지리스'를 표방한다....
한섬, 20년만에 신규 여성 브랜드 론칭…메가브랜드로 육성 2016-08-24 09:59:43
`래트` 매출을 1,000억원을 올려, 타임·시스템과 같이 메가 브랜드로 육성해 한섬의 신 성장동력으로 키우겠다는 구상입니다. 한섬 관계자는 "론칭한 지 20년이 넘은 여성 브랜드들에 대한 세대별 선호 브랜드가 나뉘는걸 보완하는 한편 여성복 포트폴리오 강화 차원에서 전 연령대가 선호할 수 있는 브랜드를 선보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