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삿포로 프리미엄 맥주, 성수동에서 즐겨요' 12일 오픈 2025-07-10 10:16:01
있다. 삿포로 맥주 최초의 해외 매장인 '삿포로 프리미엄 비어스탠드'는 도쿄 핫플레이스인 긴자의 '삿포로 생맥주 블랙 라벨 더 바'를 그대로 재현한 곳으로 오는 12일 성수동에서 오픈한다. 삿포로 프리미엄 비어스탠드에서는 따르는 방식에 따라 맛이 다른 2가지 방식의 삿포로 생맥주를 체험할 수...
강남 엄마들 성지 되겠네…6000평 '초대형 식품관' 뭐길래 2025-07-08 07:00:03
시작했다. 이어 지난해 6월에는 식당가와 와인 매장인 하우스오브신세계를, 지난 2월에는 슈퍼마켓 신세계마켓을 새단장했다. 리뉴얼 효과도 즉각적으로 나타났다. 스위트파크는 개점 이후 3개월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60% 급증했다. 하우스오브신세계 식당가와 와인셀라의 매출도 리뉴얼 3개월 이후 각각 130%, 33%...
LG전자 베스트샵,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프로모션 진행 2025-07-04 11:25:35
LG전자의 가전 전문 유통 매장인 LG전자 베스트샵이 7월 한 달간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해당 모델이 전시된 전국 주요 LG전자 베스트샵 백화점 매장에서 운영된다. 행사 매장은 LG전자 베스트샵 △신세계 강남점 △현대 무역점...
혼다코리아, 국내 최대규모 '혼다 모터사이클 대전' 딜러 매장 2025-07-02 10:50:05
지난 1일 대전 유성구에 국내 최대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매장인 '혼다 모터사이클 대전'을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이 매장은 대지면적 1천487㎡(450평), 연면적 991㎡(300평) 규모로 1층에는 서비스센터와 전시장, 2층에는 고객 라운지 등이 있다. 서비스센터는 6대의 워크베이를 갖춰 하루 평균 40여대의...
LGU+, '일상의틈'에서 중소기업 제품 오프라인 판매 지원 2025-07-02 09:17:21
매장인 '일상의틈'은 통신 상담 외 지역 맞춤형 체험과 제품 판매를 지원한다. 일상비일상의틈 3층에 위치한 전시공간에는 중소기업 59곳이 제작한 휴대폰 액세서리, 리빙 아이템, 뷰티 아이템 등이 전시되며, 부산 서면 일상의틈에서는 4개 기업의 제품이 전시된다. 매장을 찾은 고객은 자유롭게 제품을 살펴보고...
"웬만한 고깃집보다 낫다"…주말에 '바글바글' 난리난 곳 2025-07-01 20:00:01
젊은층의 유입을 이끌고 있다. 전국 최대 규모 매장인 구의 이스트폴의 2030 이하 방문객 비율은 46.8%에 달한다. 애슐리퀸즈가 가성비를 유지할 수 있는 배경은 식자재 공급업체인 이랜드팜앤푸드가 있다. 식자재에 강점을 갖고 있는 이랜드가 규모의 경제를 통해 애슐리퀸즈에 좀 더 저렴하게 식자재를 공급할 수 있다....
위닛헤어, 27번째 매장 ‘창원상남점’ 오픈…지역 거점별 입지 강화 나서 2025-06-30 15:04:32
위닛헤어(WENEED)가 지난주 금요일, 27번째 매장인 ‘위닛 창원상남점’을 창원 최대 상권인 상남동에 성황리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창원상남점은 지난 6월 23일 서울 강남 압구정동에 오픈한 26호점 ‘위닛 더 압구정점’에 이은 신규 매장이자, 창원용호점에 이은 창원 지역 두 번째 매장으로, 빠른 전국 확장 ...
"아침잠까지 포기하고 왔어요"…노부부, 주말 '오픈런' 이유 [현장+] 2025-06-30 14:33:10
매장인 미스토어 공식 오픈 첫날 이 같이 말했다. 샤오미코리아, 첫 매장 오픈에 70여명 '북새통'미스토어를 찾은 방문객들은 이처럼 샤오미의 이미지가 종전과 달라졌다고 입을 모았다. 오픈 첫날 풍경만 봐도 어느 정도 이미지 변화를 체감할 수 있었다. 오픈 직전 매장 앞엔 40명 넘게 입장을 위해 줄지어 섰다....
이효리도 즐기는 '추성훈 테킬라' 뭐길래…'인기 폭발' 2025-06-29 07:29:22
전문매장인 보틀벙커, 와인 앤 모어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온라인 주류 플랫폼인 데일리 샷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클라세 아줄은 그간 별도의 마케팅 없이도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었다. 고가 제품임에도 최근 '아조씨'(아저씨·추성훈의 별명)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추성훈을 비롯해 엄정화,...
칠레 와인의 자존심…코노수르, 피노누아로 '韓시장 공략' 박차 2025-06-28 15:05:17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등을 비롯해 자사 오프라인 매장인 ‘와인앤모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도메이코는 “피노누아하면 프랑스가 많이 알려져 있다”면서도 “칠레에서도 그에 버금가는 품질의 와인을 생산할 수 있다는 점을 전 세계에 알리고 싶다”고 강조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