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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이커서 '유미의 세포' 만난다…네이버웹툰 협업 컬렉션 출시 2019-08-07 09:50:20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는 웹툰 플랫폼 '네이버웹툰'의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의 유미·사랑세포·출출세포·세수세포, '호랑이형님'의 무케·추이, '타인은 지옥이다'의 아줌마·왕눈이 등의...
슈마커, 온라인몰 트래픽 상승세…"日불매운동 반사효과" 2019-07-26 10:44:16
국내업체로서 반사효과를 보고 있는 것으로 풀이했다. 멀티숍의 경우 업체마다 판매하는 제품이나 브랜드가 대동소이한 점도 소비자들의 선택에 영향을 미쳤다고 덧붙였다. 슈마커 관계자는 "일본 제품 불매운동으로 소비문화가 변하면서 국내 브랜드들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서울 6대 상권, 슈즈 멀티숍·마라요리·성형외과 떴다 2019-07-24 17:13:21
멀티숍이 올 들어 27개로 늘어났다. 홍대도 같은 기간 49개에서 53개로 많아졌다. 진원창 c&w 리서치팀 팀장은 “주요 상권에서 슈즈 멀티숍이 늘어나는 이유는 한 가게 안에서 브랜드별로 비교 구매하길 원하는 젊은 층을 사로잡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강남과 청담 상권에서는 성형외과와 피부과 비중이...
동서대 광고홍보학과,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 금상 2019-07-23 10:43:46
멀티숍 abc마트와 세탁 전문 업체 크린토피아의 콜라보를 통해 abc마트에서 신발을 구매한 즉시 신고 있던 신발을 크린토피아에서 신발 세탁을 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세스를 제안했다. 이번 작품은 광고홍보학과 뉴미디어론(지도교수: 양웅) 수업을 통해 만들어졌다. 강지영 씨는 “학교 수업을 통한 공모전 준비가...
JD스포츠, 국내 런칭 1년 만에 연매출 1천억 눈앞 2019-07-04 08:32:11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등극했다.한국 멀티숍 시장에서 후발주자인 jd스포츠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었던 배경에는 다른 멀티숍 매장들이 갖지 못한 차별성을 갖췄기 때문이라는 평가다.jd스포츠는 국내 대형 멀티샵 중 처음으로 의류/신발 모두를 메인으로 취급하는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특히 의류의 경우...
에이블씨엔씨 '눙크' 3개점 동시 개점…"다양한 색조 선보일 것" 2019-06-21 10:17:36
= 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21일 멀티숍 '눙크'(NUNC) 3개 매장을 동시에 개점한다고 밝혔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14일 이화여대 1호점에 이어 이날 홍대점과 부천북부역점, 수원역점을 연다. 오는 26일에는 목동점도 개점할 예정이다. 홍대점과 수원역점은 신규 매장이고, 부천북부역점과...
화장품 로드숍 '죽음의 골짜기' 넘었나…토니모리 등 부활 날갯짓 2019-06-19 11:02:24
퍼지고 있다. 미샤는 원브랜드 정체성 고집을 내려놓고 멀티숍 전환에 속도를 높였다. 서울 이화여대점을 시작으로 일부 미샤 매장을 '눙크(nunc)'로 전환하고 있다. 눙크는 다양한 제품을 한 장소에 구매하길 원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시세이도, 하다라보, 캔메이크 등 150여개 브랜드에 매장을 열었다.잇츠한불...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6-15 15:00:02
지하철역 190615-0085 경제-000208:13 멀티숍 되거나 규모 줄이거나…'추락' 로드숍들의 생존법 190615-0090 경제-006608:33 울산 산업단지 근로자 94% "무료 통근버스 운행 만족" 190615-0101 경제-007209:00 다음주 경기순환 정점 결정되나…국가통계위 분과위 개최 190615-0102 경제-007309:00 "공장 지으면...
멀티숍 되거나 규모 줄이거나…'추락' 로드숍들의 생존법 2019-06-15 08:13:49
멀티숍 되거나 규모 줄이거나…'추락' 로드숍들의 생존법 경쟁심화 등의 위기에 자구책 모색…성공 여부는 미지수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지난 15년간 'K뷰티' 신화를 이끌던 화장품 로드숍들이 업체 간 경쟁 심화와 중국 수요 급감 등의 영향으로 추락세가 가속화하고 있다. 위기에 몰린...
신발사업으로 발 넓히는 디스커버리 2019-04-25 18:02:17
켤레를 포함해 버킷 시리즈 신발이 지금까지 10만 켤레 판매됐다”며 “지난해엔 매출에서 신발이 차지하는 비중이 8%밖에 안됐지만 올해는 40%를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유통망 외에 슈즈멀티숍, 온라인몰 등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민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