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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피해구제 신청 국산은 쉐보레·수입은 랜드로버 최다" 2023-12-12 12:00:23
보증) 수리 또는 수리비 환급 요구 등의 이슈가 각각 가장 많이 제기됐다. 해당 기간 신규 등록된 자동차 1만대당 피해구제 신청 건수를 보면 국산차 중에서는 쉐보레가 7.4건으로 최다였고 르노코리아자동차 5.2건, KG모빌리티(옛 쌍용자동차) 3.2건, 현대차·기아 각 1.2건이었다. 수입차에서는 랜드로버 44.0건, 혼다...
4000만원대 '갓성비' 입소문에…인기 폭발한 독일車 2023-12-08 16:10:02
측 설명이다. 이밖에 '5년/15만㎞ 보증 연장 프로그램'과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장착',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차량 보험 수리시 자기부담금을 총 5회 지원하는 사고 수리 토탈 케어 서비스(최초 1년, 주행거리 제한 없음, 사고 1회당 50만원 한도)를 제공해 유지·보수 비용 부담도 낮췄다. 최수진...
엔카닷컴, 누적 등록 1,400만대 달성...중고차 시장 선도 2023-12-07 15:44:26
및 수리보증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하며 레몬마켓인 중고차 시장에서 투명성과 신뢰 키워드를 제시해 시장 판도를 바꾸었다. 당시 sk주유소 내 설치된 엔카센터에서 제공한 중고차 진단 및 수리보증 서비스는 중고차 시장에 표준화된 제도가 미흡했던 시대에 획기적인 서비스로 인정받으며 긍정적인 시장 및...
1000명 모인 디캠프 올스타전…친환경·SaaS 스타트업이 수상 [긱스] 2023-11-30 17:48:32
수리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페어(대표 김기환)와 생체모델 측정 솔루션 '스캘롭'을 개발한 바이오테크 프로바랩스(대표 하승재)가 1부 무대에 올랐다. SaaS부터 오토바이 중고거래까지.. '해외공략' 2부 혁신금융상은 그레이박스, 미래금융상은 오케이쎄가 차지했다. 그레이박스(대표 이민용)는...
"중고차 매매 신뢰 강화"…KB캐피탈, 핀카와 업무협약 2023-11-28 16:49:18
KB차차차가 인증한 KB프렌즈상사와 단지에서 무사고 인증 및 165가지 정밀진단을 통해 판매하는 프리미엄 중고차로, 방문 예약 후 구매 시 3개월, 200만원 한도 내에서 무상 보증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차량이다. KB캐피탈 관계자는 “인프라를 활용해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배짱 장사' 비판받은 다이슨 "A/S 지연 사태 즉각 해결할 것" 2023-11-22 17:22:33
이행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보증기간 내 무상 수리 또는 새 제품 교환 혹은 환불 진행, 과실유무에 상관없이 전 제품 무상수리 실시, A/S 접수 후 72시간 업무 시간 이내 모든 제품 수리를 완료하거나 72시간 이후 해당 수리가 완료될 때까지 소비자에게 무료로 동일한 제품의 대여 서비스 제공 등...
불만 급증에 결국…고개 숙인 다이슨 2023-11-22 15:15:47
그 일환으로 현재 지연되고 있는 수리 문제를 11월 말까지 모두 해결하고자 한다"고 약속했다. 향후 다이슨은 고객의 고의적 과실을 제외한 경우 과실 유무와 상관없이 보증 기간 내 무상수리나 새 제품 교환, 환불을 진행하기로 했다. 보증 기간 이후 최장 2년간도 헤어케어 제품은 유상수리 비용을 인하해주는 방안도...
다이슨, 'AS 불만' 여론에 사과…무상수리 등 정책도 강화 2023-11-22 15:02:02
났을 때 부품 수급이 제때 이뤄지지 않아 수리가 장기화하고, 부품이 없다는 핑계로 수개월을 기다리게 한 뒤 일방적으로 AS 정책을 변경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거나 소액 보상하는 등 사실상 재구매를 유도했다고 소비자연맹은 지적했다. 이와 관련해 다이슨은 향후 고객의 고의적 과실을 제외하고 과실 유무와 상관없이 보...
"72시간 내 무상수리"…다이슨, 한국 소비자 불만에 AS 개선 2023-11-22 14:49:22
해결하고자 한다"고 발표했다. 다이슨은 품질 보증기간 내라면 무상으로 제품을 수리하거나 새제품으로 교환, 환불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고의적인 과실을 제외하고는 과실 유무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로 고쳐준다. 업무시간 기준으로 72시간 안에 수리도 완료한다. 72시간은 AS 접수 후 제품을 수령한 뒤부터다...
"AS 맡겼다가 속 터지네"…다이슨 불만 폭주하자 대책 내놨다 2023-11-22 14:29:30
헌신할 것이며, 그 일환으로 현재 지연되고 있는 수리 문제를 11월말까지 모두 해결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먼저 다이슨은 품질보증기간 내 AS를 접수하는 소비자들에게 과실유무에 상관없이(고의적 과실 제외) 무상 수리 및 새제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AS 접수 후 제품을 수령한 뒤 72시간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