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플러스 "고물가에 가성비 PB 라면 누적 판매량 1천만개 돌파" 2023-11-14 09:18:00
PB 라면 누적 판매량 1천만개 돌파"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홈플러스는 불황형 소비 확산으로 가성비 좋은 자체브랜드(PB)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홈플러스가 2019년 11월 첫선을 보인 자체브랜드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올해 매출은 출시 때와 비교해 219% 증가했다. 1봉지 가격이...
정부 물가 통제의 '역설'…가격 안올랐지만 양 줄어 2023-11-06 18:35:32
있다. 가격은 봉지당 5600원으로 같지만 g당 가격은 20원에서 24.3원으로 21% 올랐다. 동원F&B도 지난달부터 대표 제품인 ‘양반김’ 가격을 봉지당 700원으로 유지한 채 중량은 5g에서 4.5g으로 0.5g 줄여 소매점에 납품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 6월에는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 가격(캔당 3300원)은 그대로 두고...
백종원 '빽라면' 이어 조인성 '대게라면'까지…이마트서 산다 2023-11-03 09:43:40
최근 2년간 다양한 제조사와 협업해 차별화 라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1월 팔도와 국내 가장 매운 라면을 콘셉트로 만든 '팔도 틈새라면 극한체험'의 경우 두달여 만에 초기 물량인 30만개가 완판되기도 했다. 올해 1월에는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의 레시피를 활용한 '빽라면'을 출시했다. 해당...
인기 예능 속 '대게라면' 집에서도 맛본다…이마트, 신제품 출시 2023-11-03 06:00:05
1월에는 팔도와 국내에서 가장 매운 라면을 콘셉트로 '팔도 틈새라면 극한체험'을 출시했고, '오뚜기 진짜 열쫄면', '팔도 불비빔면 극한체험' 등도 단독 상품으로 선보인 바 있다. 올해 1월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의 비법 레시피를 담아 출시한 '빽라면'은 지난 달까지 230만봉이나...
'신라면 더 레드' 정식 제품 된다…한정판으로 나왔다가 인기몰이 2023-11-02 18:30:00
80일 만에 1500만 봉지가 팔린 농심의 히트작 ‘신라면 더 레드’가 정식 제품으로 출시된다. 농심은 신라면 더 레드를 오는 20일부터 정식 판매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이 라면은 지난 8월 14일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됐다. 출시 초기부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끌어내며 재구매가 활발히 이뤄져 정식 제품으로 만들게 됐다는...
황정민 먹방 찍더니…두 달 만에 600만개 팔린 라면 '돌풍' 2023-11-02 16:33:04
2일 오뚜기에 따르면 지난 8월 16일 출시된 마열라면은 봉지면과 용기면(컵라면)을 합쳐 600만개 넘게 판매됐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입소문을 타며 출시 40일 만에 400만개(봉지면·용기면 합산 기준)가 팔린 데 이어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는 모양새다. 마열라면은 1996년 출시된 열라면에 알싸한 마늘과 톡...
홈플러스, 7∼9월 수입 과자 매출 183% 증가 2023-10-12 09:23:43
열었고,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에는 월드소스, 월드푸드, 라면 박물관 특화 존을 조성해 세계 각국의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과자를 포함한 수입식품 판매 증가에 힘입어 오는 18일까지 '월드푸드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미국의 유명 봉지 감자칩 '레이즈'를 원통에 담은 '레이즈...
신라면·스마트팜으로 글로벌 '뉴농심' 영토 넓힌다 2023-10-11 16:26:45
라면(봉지) 매출은 전년 대비 32% 늘어난 8500만달러를 기록했다. ‘신라면블랙’(봉지) 역시 전년 대비 20% 매출이 증가했다. 농심은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해 수년 내 일본의 도요스이산을 꺾고 미국 라면시장 1위에 오른다는 목표를 세웠다. 농심은 2025년 미국에서 8억달러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얼마나 싸길래…'서민 슈퍼' 장바구니 200개 오픈런 진풍경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3-09-22 06:49:44
봉지를 단 돈 10엔(약 91원)에 판매하는 일요일에는 다른 지역에서 찾아오는 고객도 적지 않다. 예전부터 일요일 아침이면 남들보다 먼저 특별 할인상품을 쓸어담으려는 손님들의 장바구니가 100여개 늘어섰던 이유다. 장바구니의 행렬이 두 배인 200여개로 늘어난 건 작년 초부터였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면서...
신라면도 이긴 이 라면…컵라문 카테고리 매출 1위 차지 2023-09-21 18:02:38
'열라면'을 더해 만들어낸 상품이다. 단일채널에서나마 신제품이 1위를 차지한 건 이례적인 일이다. 국내 시장에서는 컵라면과 봉지라면 모두 농심의 '신라면'이 33년째 1위를 기록하고 있었다. 이 외에도 쟁쟁한 터줏대감인 '진라면', '너구리', '안성탕면' 등이 모두 신제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