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3분기 매출 4조 9,456억원…전년비 12.1%↑ 2018-11-08 16:08:12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미국 만두와 냉동레디밀 대형화, 중국 만두 판매 확대·온라인 사업 본격화, 베트남 생산성 향상 등을 통해 해외 식품 매출 증가에도 한층 더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입니다. 바이오부문에서는 포트폴리오 다각화와 R&D 기반 원가경쟁력 격차 확대를 통해 시장 지배력을 더욱 강화하고 ...
CJ제일제당, '비비고' 광고 美 온에어…모델에 이기홍 2018-10-09 10:29:30
세대가 '비비고 미니완탕'과 '비비고 만두'를 간편식으로 즐긴다. 실생활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한식 메뉴인 비비고 만두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 광고는 이달 18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CJ컵 기간에 맞춰 전파를 탄다. CJ제일제당 비비고는 제2회 CJ컵의 공식 후원 브랜드다. tsl@yna.co.kr...
"美PGA '더CJ컵' 발판 삼아 한식 비비고, 글로벌 홀인원" 2018-09-19 17:24:40
비비고는 만두, 김치 등 6개 제품군 100여 개 제품을 갖추고 있다. 지난해 대회에서 약 250명의 선수와 vip방문객에게 한식의 맛을 선보였고, 갤러리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했다. 올해도 ‘비비고 테이스티로드’라는 이름으로 경기장 내 7곳에서 비비고 만두와 전복김밥, 각종 반상 등을 선보인다....
비비고 만두, 올해 美매출 2천억원…2020년 점유율 50% 목표 2018-09-19 12:00:44
현재 30%에서 50%까지 높이고, 만두 한 품목만으로 해외에서 7천억원 매출을 달성해 글로벌 만두 시장에서 독보적인 1등을 차지하겠다"고 강조했다. 비비고 만두를 생산하는 CJ제일제당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이번 대회에서도 경기장 내에서 한식을 선보이는 '테이스티 로드'를 만들고, 홀인원을 달성한 선수에게...
비비고, PGA로 `글로벌 홀인원` 노린다 2018-09-19 12:00:00
비고 만두의 매출이 2천억원을 넘길 것이란 전망이 나옵니다. 비비고 만두는 지난해 미국 만두시장에서 전년 대비 70% 성장한 매출 1700억원 이상을 달성한 바 있습니다. 올해 상반기 또한 전년 대비 35% 가량 증가한 1000억원 이상을 달성했습니다. CJ는 국내에서의 확고한 비비고 만두의 시장 지위와 글로벌 핵심 역량을...
CJ 비비고, 2년째 美 PGA 정규대회 공식 후원…"한식 알린다" 2018-09-19 12:00:00
만두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 중인 비비고 만두는 기존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중국식 만두'와 차별화 해 큰 인기를 얻으며 미국 진출 10년 만인 2016년 25년간 냉동만두 시장 1위를 지켜오던 중국 업체를 넘어섰다. 비비고 만두는 올해 미국에서만 2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오는 2020년에는 현재...
CJ 이재현 장녀, 경영 전면에 2018-06-29 17:38:47
비비고만두로 미국 내 만두 시장 1위를 달성했고, 한류 컨벤션 및 콘서트 행사인 kcon을 역대 최대 규모로 성사시키는 등 능력을 검증받았다”고 말했다.재계는 이번 인사로 cj그룹의 3세 승계 작업이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했다. 이 회장이 최근 들어 건강을 회복하고 있지만 여전히 대외 활동은 힘든 상황인 데다, 이...
CJ 이재현 장녀, 통합 ENM 마케팅 맡는다…3세경영 '본궤도'(종합) 2018-06-29 17:29:38
비고만두로 미국 내 만두 시장 1위를 달성했고 한류 컨벤션 및 콘서트 행사인 KCON을 역대 최대 규모로 성사시키는 등 능력을 검증받았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에 출범하는 CJ ENM이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을 지향하는 만큼 브랜드 전략이 특히 중요하다"며 "글로벌 사업 경험 및 마케팅 역량을 보유한 이경후...
CJ 이재현 장녀, 통합 ENM 마케팅 맡는다…3세경영 '본궤도' 2018-06-29 16:18:34
비고만두로 미국 내 만두 시장 1위를 달성했고 한류 컨벤션 및 콘서트 행사인 KCON을 역대 최대 규모로 성사시키는 등 능력을 검증받았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에 출범하는 CJ ENM이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을 지향하는 만큼 브랜드 전략이 특히 중요하다"며 "글로벌 사업 경험 및 마케팅 역량을 보유한 이경후...
CJ제일제당, 1분기 영업익 2천103억원…9.2% 증가(종합) 2018-05-10 16:19:24
비비고 국·탕·찌개류 등 최근 출시된 HMR 제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0% 늘어났고, 햇반·비비고·만두·김치 등 핵심 제품군 매출도 20∼30% 늘어나는 등 가공식품 분야에서 두자리대 성장률을 보였다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해외에서는 환율 하락에도 미국에서 만두 판매가 지속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