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른까지 울린 '하츄핑' 덕에 장중 30% 급등한 SAMG엔터 2024-09-09 15:01:11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의 뒤를 이어 한국 애니메이션 누적 관객수 4위를 기록 중이다. 2020년 첫 방영된 '티니핑'은 뽀로로 이후 가장 히트를 친 애니메이션으로 자리 잡으며 현재 시즌4까지 굳건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핑'이라는 말과 함께 특색 있는 이미지만 하나 부여하면...
'뽀로로 제쳤다' 돈 쓸어 담더니…"주식 사둘 걸" 개미들 깜짝 2024-09-09 10:09:43
이어 역대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흥행 톱 3에 이름을 올렸다. 기존 톱 3였던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2013·누적 관객수 93만1953명)까지 제친 것이다. 영화 '사랑의 하츄핑'은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캐치! 티니핑'을 바탕으로 만든 첫 영화다. 이 영화는 '캐치! 티니핑'에서 가...
"티니핑이 무료"…KT, 지니 TV 추석 기간 볼거리 이벤트 마련 2024-09-09 09:15:59
'캐치! 티니핑', '핑크퐁 시네마콘서트', '뽀로로', '옥토넛' 시리즈 등 40개 시리즈의 총 480편 콘텐츠를 해당 기간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민족 대명절을 맞아 지니 TV 가입자들이 거실 TV 앞에 온 가족이 둘러 모여 소중한 시간을 보내실 수...
배기성 노래하자 '소주핑'·'부둣가핑'…요즘 난리라는데 2024-09-07 21:03:35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2013, 누적 관객수 93만 1953명)을 잇는 역대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흥행 톱4에 등극했다. 감동과 여운이 있는 스토리, 고퀄리티의 음악 등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가운데 추석 연휴 100만 관객을 돌파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추석 연휴에도 홍보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추석...
90만 관객 사로잡은 '사랑의 하츄핑'…국내 애니 톱3 눈앞 2024-09-07 15:08:11
105만1710명),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2013, 93만1953명)에 이어 한국 애니메이션 누적 관객수 4위에 등극했다. 사랑의 하츄핑은 탄탄한 스토리와 사랑스러움을 장착한 캐릭터들, 그리고 한 번만 들어도 빠져드는 OST로 기존 '캐치! 티니핑' 어린이 팬덤의 호응은 물론, "너무 보고 싶어 용기 내...
90만 목전인 '사랑의 하츄핑'…'윈터 포카' 치트키 쓴다 2024-09-03 10:50:53
776명),'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2017, 누적 관객수 82만 7338명), '레드슈즈'(2019, 누적 관객수 82만 1226명)를 모두 뛰어 넘윽 것. 개봉 5주차 식지 않는 흥행의 열기를 보여주고 있는 영화 '사랑의 하츄핑'은 4일부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 주요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어린이+어른이 취향 저격 '하츄핑', 100만 돌파도 꿈 아니다 2024-08-27 15:17:05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2019)을 넘어섰으며, 조만간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2017), '레드슈즈'(2019)를 넘어서고 역대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흥행 TOP6에도 진입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사랑의 하츄핑'의 주인공 하츄핑과 오리지널 로미 역의 가창 연기를 맡은 팝페라...
하이퍼마인드-모꼬지 '맞손'… "키즈콘텐츠 혁신 선보인다" 2024-08-20 13:58:09
및 아이코닉스(뽀로로, 잔망루피 등) 등과 수주계약 및 업무협약을 통해 대량의 데이터수급과 매출증대에 활로를 가졌다. 더불어 베트남 120여명의 3D제작사를 인수하면서 업계 선두주자로 발돋움 하고 있다. 하이퍼마인드의 황영진대표는 "모꼬지와의 협력은 하이퍼마인드에게도 매우 중요한 기회이다. 하이퍼마인드의 AI...
부모 지갑 털어가는 '하츄핑'…'개미지옥' 창시자는 누구? [인터뷰+] 2024-08-15 11:00:08
높아졌죠. '프리스쿨' 세대에선 뽀로로, 티니핑, 카봇처럼 한국에선 국산 캐릭터들이 유일하게 잘 됩니다. 미국식 캐릭터는 아시아에 안 먹혀요. 하지만 한국식 3D 캐릭터는 글로벌에서도 된다고 봐요. 예전엔 디즈니의 거대한 벽을 뚫을 수 없었지만, 요즘은 미디어 환경이 변하면서 틈이 생겼고, 우리가 곧 뚫을...
'아기상어'도 적자…K캐릭터 암흑기 2024-08-09 17:52:46
점도 뼈아프다. 아이코닉스가 ‘뽀롱뽀롱 뽀로로’ 세계관에 등장하는 캐릭터인 ‘잔망루피’로 성인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정도가 주목할 만한 성과다. SAMG엔터테인먼트도 ‘캐치!티니핑’ 캐릭터를 활용해 지난 7일 애니메이션 영화 ‘사랑의 하츄핑’을 내놨지만 아동이 타깃이다. 반면 미국과 일본에선 유년기에 접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