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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시골서도 타는데 한국은 왜…테슬라 차주들 '부글부글'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5-05-10 07:00:13
페이스리프트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큽니다. 출시 가격은 △후륜구동(RWD) 5299만원 △사륜구동 롱레인지 6314만원입니다. RWD 트림 기준 국고 보조금 188만원에 지자체 보조금을 더하면 실구매가는 4800만~5000만원 수준입니다. 는 새 모델Y 시승을 이틀간 진행했습니다(5월 1일자 「‘모델Y 주니퍼’ 내러티브 시승기 1편...
"아빠, 내리기 싫어요"…테슬라 모델Y 주니퍼 가족과 타보니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5-05-01 07:00:07
한정판으로 내놓은 ‘런치(Launch) 시리즈’입니다. 사륜구동 롱레인지 트림에 20인치 휠 등 약간의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이 트림은 현재 절판됐고 후륜구동(RWD)과 주행거리가 긴 롱레인지 트림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모두 중국 상하이 공장에서 생산됐습니다. 가격은 △RWD 5299만원 △롱레인지 6314만원입니다. 2년...
세단의 클래식함, 쿠페의 날렵함…스포티한 스타일의 아우디 A3 2025-04-29 16:05:19
특히 아우디 A3 40 TFSI 콰트로 프리미엄에는 아우디의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인 콰트로가 적용돼 아우디만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극대화한다. 아우디 A3 40 TFSI와 아우디 A3 40 TFSI 프리미엄은 정지 상태에서 100㎞/h까지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6.7초다. 연비는 복합연비 기준 12.4㎞/L다. 아우디 A3 40 TFSI...
민첩한 주행성능과 안전성·우수한 연비…크롬 윈도 몰딩·파노라믹 선루프 기본 장착 2025-04-29 16:03:03
TFSI 콰트로는 2.0L TFSI 엔진과 8단 팁트로닉 자동 변속기에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 콰트로를 장착해 민첩한 주행 성능과 안전성, 우수한 연비를 자랑한다. 세부 트림은 Q3 40 TFSI 콰트로와 Q3 40 TFSI 콰트로 프리미엄 두 가지로 구성됐다. 두 모델 모두 최고 출력 186마력, 최대 토크 30.59㎏.m의 주행 성능을 보여준다....
앞모습 더 모던해진 벤츠 GLE 새 모델…"오프로드라도 좋다" 2025-04-29 15:58:37
모델에는 4MATIC 사륜구동 시스템과 최신 버전 오프로드 주행 모드가 탑재돼 온·오프로드를 넘나드는 주행 안전성을 선사한다.◇편안한 주행 돕는 편의 사양GLE에는 운전자에게 편안한 주행 환경을 선사하는 최신 디지털 및 실내 편의사양이 탑재됐다. GLE 운전석과 중앙에는 각각 12.3인치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가 자리...
[시승기] '아픈 손가락' GV60, 고급스러움 더해 돌아왔다…승차감 돋보여 2025-04-23 07:00:03
모델을 처음 만났다. 퍼포먼스 AWD(사륜구동) 모델에 외장은 세레스 블루, 내장은 갤럭시 블랙과 아쿠아 크린 투톤이다. 외관은 유려한 실루엣을 계승했지만, 가까이서 보니 미묘한 변화가 눈에 띄었다. 제네시스의 상징인 두 줄 헤드램프에는 작은 램프가 다수 배열되는 마이크로렌즈어레이(MLA) 기술이 적용되면서 보다...
현대차그룹, 2개 모터로 하이브리드차 성능·연비 잡았다 2025-04-20 09:38:26
중 엔진 구동으로 배터리를 충전하는 상황에서 P1 모터를 활용해 엔진 진동과 부밍을 줄여 정숙성도 강화했다. 내년 제네시스 후륜 하이브리드 출시 현대차그룹은 e-AWD, e-VMC 2.0, 스테이 모드, V2L, 스마트 회생 제동 등 전동화 특화 기술 라인업을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 탑재 차량에 새롭게 적용한다고 밝혔다....
"그간 미흡했다" 현대차의 자성…'하브 열풍'에 내놓은 야심작 [현장+] 2025-04-20 09:00:01
특화 기술을 하이브리드 차량에 적용했다. 전자식 사륜구동 시스템(e-AWD)을 추가해 주행 성능을 높였다. 전·후륜 구동 모터의 독립적인 토크 제어로 가능한 e-VMC 기술도 개선됐다. 스테이 모드도 추가됐다. 고전압 배터리를 활용해 주행 전·후 정차된 차 안에서 시동을 켜지 않고도 공조나 멀티미디어를 포함한 차량 내...
현대차그룹, 2개 모터로 성능·연비 개선한 차세대 하이브리드 공개 2025-04-20 09:00:00
시 엔진 개입의 이질감을 줄였다. 이 밖에도 정차 중 엔진 구동으로 배터리를 충전하는 상황에서 P1 모터를 활용해 엔진 진동과 부밍을 줄여 정숙성도 강화했다. 현대차그룹은 e-AWD, e-VMC 2.0, 스테이 모드, V2L, 스마트 회생 제동 등 전동화 특화 기술 라인업을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 탑재 차량에 새롭게 적용한다고...
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 픽업 '뉴 글래디에이터' 국내 출시 2025-04-11 10:51:14
8단 자동변속기, 사륜구동 시스템의 조합으로 최고 출력 284마력, 최대 토크 36kg·m을 발휘한다. 최대 2천721㎏까지 견인할 수 있고 보디 온 프레임 방식의 특수 설계로 내구성과 기동성을 확보했다고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설명했다. 전자식 프런트 스웨이 바 분리 장치를 탑재해 극한 지형에서도 접지력을 극대화하고 전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