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크로니스, ‘아크로니스 백업` 11.7&12 버전 구매자 대상 클라우드 2TB 제공 2016-08-25 11:15:04
제공하는 선도 기업인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기업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Acronis Backup)’ 11.7 버전 및 새롭게 출시된 12 버전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최대 2TB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클라우드 스토리지 무료 제공 프로모션은 25일부터 시작해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
[한경 스타트업 리포트] 단순 배달 넘어 맞춤 서비스…단골 키우는 'O2O 벤처' 2016-06-21 18:28:35
방식의 전자상거래를 일컫는 ‘서브스크립션(정기배송)’ 시장이 커지고 있다. 배민프레시 정기배송을 통해 반찬, 국, 빵 등을 주문하는 이용자 수는 최근 6개월간 세 배 이상 늘어났다. 헬로네이처, 나물투데이 등 식품 정기배송 서비스가 주를 이뤘으나 최근엔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업체 등도 가세하면서 꽃,...
뷰티도 나에게 꼭 맞게 피팅하세요! 2016-06-17 10:58:00
정기적으로 배달해주는 화장품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를 진행했다. 화장품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는 롯데백화점 본점의 빌리프 매장에서 피부 상담을 받은 뒤 고객이 직접 고르거나 매장 직원이 고객의 피부 상태에 맞춰 추천한 제품과 샘플을 원하는 장소로 배달해준다. 때문에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적절한 시기에...
[경제·금융 상식 퀴즈 O X] 4월 16일자 (509) 2016-04-15 17:20:37
업종은?(1) 소셜 커머스 (2) 소셜네트워크서비스 (3)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4) 큐레이션 커머스3. 증시에서 부진한 실적을 낼 것이란 전망이 많던 s기업이 예상을 깨고 대규모 영업이익을 냈다고 발표했다. 이 상황을 잘 묘사한 말은?(1) 언더 슈팅 (2) 오버 슈팅 (3) 어닝 서프라이즈 (4) 어닝 쇼크4. 지난 4월13일 치러진...
씬님 완판녀 등극, 90만 구독자 파워...`씬쿵주의` 2016-03-09 10:03:15
간판 스타인 씬님(SSINNIM)은 최근 뷰티 큐레이션 커머스 글로시데이즈(Glossydays)와 콜라보한 ‘씬쿵주의’ 파우치 시즌 1을 선보여 24시간 내에 완판시키는 위력을 보였다. 글로시데이즈는 최근 2-30대 여성의 인기를 끌고 있는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로, 뷰티박스와 뷰티 콘텐츠, 뷰티 클래스를 제공한다. 전문가가...
[2016 상반기 취업을 부탁해] "이 일은 내 운명…맞춤형 준비로 취업문 열었죠" 2016-03-03 07:10:00
유통업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서브스크립션’(제품 구독)에 ‘기프트’(선물)를 더 ?백화점이 고객 대신 매달 선물을 보내주는 서비스를 제안했어요. 또 내수시장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중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해보자는 아이디어도 추가했죠.”면접은 앞서 제출한 과제를 ppt로 만들어...
정기적으로 김치·생필품 배달…낯선사람 방문 꺼리는 여성 위해 '안심 택배' 서비스 2016-01-21 07:00:07
생필품 등을 정기 배송해주는 서브스크립션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cj제일제당은 1인 가구를 주 타깃으로 삼고 즉석 밥 ‘햇반’과 김치 등을 주기적으로 배송해준다. 음식 배달 앱(응용프로그램)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 형제들’도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업체 덤앤더머스를 작년...
핸디엄, 모바일 스토어 오픈 기념 할인 행사 2015-11-30 09:29:50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이벤트 참여 등 핸디엄 관련 소식을 접할 수 있다. 핸디엄 관계자는 “기존에는 대형마트와 온라인 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했지만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고려해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말했다.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뷰티 스타트업 거침없는 행보 `글로벌 공략·유통망 확대` 2015-11-09 08:28:48
등 유통망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 회사는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로 시작한 뷰티 E커머스 기업이다. 현재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한 쇼핑몰을 운영 중이며 자체 브랜드 `미미박스`와 함께 뷰티 셀럽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왔다. 2014년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와 중국 상해 지사를 설립하며 해외 진출을 위...
뷰티 SNS 채널, 온라인 넘어 오프라인 진격 2015-10-27 18:55:22
첫 공식 매장을 오픈했다.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로 시작한 미미박스는 관련 사업 종료와 함께 자체 PB 브랜드 `아임미미`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브랜드를 론칭하며 지난 8월부터 오프라인으로 무대를 확대해 왔다. 그 결과 PB 브랜드 아임미미는 AK플라자 수원점 외에 H&B숍 왓슨스, 분스, 롭스에 입점시키는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