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난해 K팝 관련 트윗 78억건 발생…1위 방탄소년단·2위 NCT 2022-01-26 09:21:07
밖에도 엑소, 블랙핑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레저, 세븐틴, 에이티즈, 트와이스, 갓세븐, 더보이즈, 아이콘, 아스트로, 몬스타엑스, 레드벨벳, 샤이니 등이 TOP20으로 선정됐다. 활약이 두드러진 신인을 소개하는 '라이징 K팝 아티스트' 1위는 엔하이픈이 차지했다. 이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레져, 에스파,...
DAY6 원필, 다채로운 솔로 활동으로 올라운더 재능 과시 2021-10-27 10:29:56
북 오브 어스 : 네겐트로피 - 카오스 스왈로드 업 인 러브), 7월 그룹 첫 유닛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의 미니 2집 `Right Through Me`(라이트 쓰루 미)에 이르기까지 작사, 작곡은 물론 악기 연주와 보컬까지 충만한 재능으로 `믿고 듣는 데이식스` 명성을 쌓는데 힘을 보탰다. 일상 속 다양한...
새우깡도 제쳤다…편의점 PB간식 판매 `쑥↑` 2021-09-30 13:33:44
`세븐셀렉트 숏다리오잉`도 스낵 판매량 4위를 기록했다. GS25에서는 PB 상품인 `유어스 영화관팝콘`이 해태제과의 초코홈런볼, 새우깡을 제치고 이달 가장 많이 팔린 스낵에 등극했다. 커피음료 중에서는 PB 상품인 `유어스 빅아메리카블랙`과 `유어스 빅헤이즐넛`이 각각 판매량 1, 2위에 올랐다. 3위는 롯데칠성음료의...
편의점 PB 간식 잘나가네…새우깡·레쓰비 제치고 판매 1위 2021-09-30 11:25:37
농심 새우깡(2위)보다 많이 팔렸다. 지난 7월 출시한 '세븐셀렉트 숏다리오잉'도 스낵 판매량 4위를 기록했다. GS25에서는 PB 상품인 '유어스 영화관팝콘'이 해태제과의 초코홈런볼, 새우깡을 제치고 이달 가장 많이 팔린 스낵에 등극했다. 커피음료 중에서는 PB 상품인 '유어스 빅아메리카블랙'과...
한 컬렉션, 서울패션위크 참가 기념 브랜드전 개최 2021-09-27 18:00:08
컬렉션의 카테고리별 브랜드로는 여성 컨템포러리(그리디어스, 파츠파츠, 까이에), 여성 트렌디(비건 타이거, 라이, 쎄쎄쎄, 에몽, 티백), 여성 캐주얼(갸즈드랑, 뮤제)을 비롯해 남성 컨템포러리(조렌즈까르띠스), 남성 캐주얼(쎄르페, 홀리넘버세븐, 그라피스트만지) 등이 있다. 특히 양윤아 디자이너의 비건 타이거...
제발 그 선을 넘지 마오…'곰표 콜라보' 흥한 이유 있었다 2021-06-20 14:00:27
분석이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대한제분이 수제맥주 제조사 세븐브로이와 협업해 만든 '곰표 밀맥주'는 올해 불티 나게 팔렸다. 올해 4월 말 카스, 테라, 하이네켄 등 국산·수입 맥주를 제치고 편의점 CU 맥주 매출 1위에 오르는 이변을 연출했다. 사실 곰표 밀맥주는 지난해 5월 출시 사흘 만에 초도물량 10만 ...
'남혐 논란' GS25 소비자 신뢰 '뚝' 2021-05-31 15:35:33
선택한 비율은 지난해 조사와 비교해 2.7%포인트 떨어졌다. 세븐일레븐도 0.3%포인트 하락했지만, CU와 이마트24는 각각 1.3%포인트, 1.9%포인트 올랐다. 각 편의점을 주로 이용하는 이유(복수 응답)로는 매장 접근성을 택한 응답자가 84.4%로 대부분이었다. 각 편의점의 자체브랜드(PB) 상품을 구매한 경험(복수 응답)이...
"그린슈머 잡아라"…편의점 PB 생수 라벨 뗐다 2021-05-18 10:55:38
PB 제품으로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그린슈머’ 공략에 나선 모습이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PB 생수를 리뉴얼해 무(無)라벨 제품 '얼쑤얼수(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상품명은 지구를 뜻하는 '어스(Earth)'와 '물 수(水)'를 합쳐 '지구를 지키는 물'이라는 뜻을 담았다. 무라벨...
편의점 '무라벨 PB 생수' 경쟁…세븐일레븐도 출시 2021-05-18 08:55:19
PB 생수' 경쟁…세븐일레븐도 출시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라벨이 없는 자체브랜드(PB) 생수 '얼쑤얼수(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용량과 수원지 등 필수 표기 항목은 병뚜껑 라벨 용지에 표시했다. 용량은 500㎖와 2ℓ 2가지다. 상품 이름인 얼쑤얼수는 지구를 뜻하는...
"아이가 먹을까봐 끔찍"…우유팩 열다가 '화들짝' 놀란 이유 2021-05-14 06:00:08
GS25는 문구 기업 모나미와 협업해 '유어스 모나미 매직 스파클링' 음료 2종을 출시했다. 모나미 매직 상품의 외형을 음료병 디자인에 반영하고 음료 내용물도 잉크색이 연상되도록 빨간색과 검은색으로 제조했다. 당시 온라인에서는 제품이 이색적이란 반응과 함께 "아이들이 실제 매직을 음료로 착각해 먹는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