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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철곤 '뚝심' 통했다…오리온 작년 中 매출 사상 최대 2016-02-12 09:39:57
스윙칩(‘하오요우취’ 好友趣), 초코송이(‘모구리’ 磨高力) 등을 차기 메가브랜드로 육성하고, 화남지방까지 영업망을 확대해 시장 점유율을 높여 중국 제과 시장 2위 사업자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만의 제품력과 마케팅 전략으로 글로벌 제과사들의...
"오리온, 4분기 실적 눈높이 부합 예상" -하나 2015-12-30 07:42:37
"하반기 출시한 스윙칩과 오감자, 예감 등의 판매 호조가 시장 기대치에 부합하는 매출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심 연구원은 신제품 판매 효과로 베트남 제과 매출도 개선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상승세에 힘입어 오리온은 내년까지 이익 성장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그는 "내년 초 국내에서...
오리온, 중국 제과시장 침체 속 '나홀로 성장'…시장 2위 굳히기 2015-11-16 14:49:46
경우 오!감자(현지명 야!투도우)와 예감(슈위엔), 스윙칩(하오요우취) 등 감자 스낵을 앞세워 3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16% 가량 성장한 8억8200만 위안의 매출을 올렸다. 이는 중국의 소득수준 증가로 스낵 시장 트렌드가 쌀이나 밀가루를 주원료로 한 제품군에서 감자 중심으로 변화한 데 따른 것이다. 파이 카테고리 ...
[신상품 시식회] 25주차 ‘강추 신상’ GS25 바삭와사비크래미초밥 2015-06-21 13:33:54
때 '와삭'하고 사라진다면, 스윙칩은 허니밀크향을 느끼면서 오랫동안 씹는 즐거움이 있다. ‘두꺼운 감자칩’을 표방하는 스윙칩의 매력이다. 허니버터칩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버터대신 들어간 밀크가 허니보다 강한 개성이 있다. 우유가 아니라 분유 맛에 가깝다. 때문에 취향에 따라...
'허니'열풍 아직 끝나지 않았다, 오리온 '스윙칩 허니밀크' 출시 2015-06-15 09:23:26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스윙칩 허니밀크 출시를 통해 오리온은 달콤 스낵 라인업을 강화하는 한편, 생감자칩 1위 브랜드 지위를 더욱 공고히 다진다는 계획이다. 오리온 관계자는“스윙칩 허니밀크 출시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달콤...
'허니버터칩' 돌풍에도…"'포카칩' 감자스낵 시장 1위 굳건" 2014-12-19 11:20:48
스윙칩'과 '눈을감자'를 포함하면 오리온의 생감자칩 시장점유율은 약 61% 수준이다.오리온 측은 "포카칩의 뒤를 이어 농심 '칩포테토'와 '수미칩', 해태 '자가비' 등이 나머지 39%의 시장을 나눠차지 하고 있다"며 "올해도 생감자칩 시장에서의 기존 영향력이 크게...
나인뮤지스, 2년 연속 중국 오리온 광고 모델 발탁…‘소탈+코믹+섹시’ 매력 발산 2014-11-27 08:14:18
이유애린, 현아, 혜미)의 오리온 스윙칩 중국 광고 비하인드가 화제다. 지난 26일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나인뮤지스 공식 SNS와 공식 카페를 통해 “스윙칩 광고 촬영장에서 만난 모델돌 나인뮤지스를 소개합니다. "저희 평범한 사진 찍고 싶습니다!" - STAFF 일동”이라는 글과 함께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오리온, 오리온스낵인터내셔널 합병 "기업가치 상승 기대" 2014-09-24 14:50:37
1987년 설립된 회사로, 포카칩 스윙칩 오감자 등 스낵 제품을 생산해 왔다. 서울 본사 외에 청주공장, 이천공장과 평창 원료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3년 기준 매출액 1788억원, 영업이익 269억원을 기록했다. 오리온은 이번 합병으로 별도법인 운영에 따른 제반비용 및 자금조달비용을 절감하고, 청주공장 통합에 따른...
식품업계, '웰빙 바람'에 식물성 기름 첨가 마케팅 봇물 2014-01-23 15:35:30
낮춘 경우다. 오리온의 스낵인 포카칩, 스윙칩, 오감자 등은 모두 해바라기유를 사용한 제품이다. 해바라기유를 사용하면 기존 스낵보다 포화지방 수치가 최대 83%까지 낮아지는 것으로 조사됐다. 해바라기유는 항산화 효과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천연항산화 물질인 알파토코페롤(vit-e)과 필수지방산 리놀레산을...
[글로벌 베스트 상품] 오리온, 중국대륙 휩쓴 초코파이…베트남 찍고 동남아 공략 2013-10-31 06:58:35
공장(포카칩 스윙칩 오!감자 등 생산), 2010년 광저우에 4공장(파이류 및 초콜릿류 생산)을 차례로 세웠다. 오리온은 초코파이의 맛은 그대로 두되 디자인 마케팅 영업 등은 철저히 현지화했다. 담철곤 회장은 현지화 과정에서 ‘친구가 잘되는 것을 좋아한다’는 뜻의 한시 ‘송무백열(松茂柏悅)’을 인용했다. 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