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빅테크 하드웨어 눈독·중국은 초저가 공세…삼성·LG '샌드위치' 2025-05-06 15:50:46
‘팬에디션’(499달러)의 절반 수준이다. 포코 X6프로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와 64메가픽셀 카메라, 5000㎃h 배터리 등을 적용했다. 프리미엄폰에 들어가는 ‘돌비 애트모스’ 스피커도 내장했다. 기존 제품 할인폭도 확대했다. 샤오미 스마트폰 중 가장 저렴한 ‘레드미 14C’ 128기가바이트(GB)의 가격은...
[지속가능 제품 리뷰] LG전자 올레드 TV, 해외 탄소저감 인증 획득 2025-05-03 06:01:15
에디션’ 출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전기차 전용 퍼포먼스 타이어 ‘아이온 에보 포뮬러 E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테슬라 전기 스포츠 유틸리티차(SUV) 모델 Y의 퍼포먼스 트림 전용 21인치 제품으로 개발했으며, 온라인으로 한정 판매한다. 국제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수입차 350만대 넘었다…국내 운행 10대 중 1대꼴 2025-04-29 16:10:41
M 스포츠 인디비주얼 투-톤 벨벳 오키드 에디션도 전시했다. 뉴 iX2 eDrive20, BMW M 하이 퍼포먼스 세단 최초로 전기화 기술을 도입한 뉴 M5 퍼스트 에디션 등을 통해 고도의 전기화 기술과 고유한 주행 감성의 조화를 선보였다. 포르쉐는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더 개선한 브랜드 아이코닉 모델 ‘신형 911’을 앞세웠다....
프리미엄 중형 세단 새 기준…아우디코리아, A5 사전계약 실시 2025-04-29 09:35:35
라인업에 스포츠 시트, 앞좌석 통풍 시트, 앞좌석 이중 접합 유리, 전 좌석 열선 시트, 전동식 스티어링 칼럼 등 프리미엄 사양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더 뉴 아우디 A5는 △더 뉴 아우디 A5 40 TFSI 콰트로 어드밴스드 △더 뉴 아우디 A5 40 TFSI 콰트로 S-라인 △더 뉴 아우디 A5 40 TFSI 콰트로 S-라인...
기아, 뉴욕 국제오토쇼 참가…EV9 나이트폴·K4 해치백 첫 공개 2025-04-17 08:34:10
나이트폴 에디션과 K4 해치백 모델을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EV4를 북미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EV9 나이트폴 에디션은 부스트 기능을 탑재해 최대 토크를 기존 61.3kgf·m에서 71.3kgf·m로 끌어올렸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가속하는 데는 5.3초가 걸린다. 북미 충전 표준(NACS)을...
"역대급 車 나왔다"…뉴욕오토쇼서 기아 K4 해치백 첫 공개 2025-04-17 04:55:17
열린 ‘2025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플래그십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EV9 나이트폴 에디션과 신형 K4 해치백 모델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기아는 셀토스, 스포티지, 텔루라이드 등 기존 SUV에 적용한 나이트폴 패키지를 EV9에 새롭게 적용해 전동화 라인업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EV9 나이트폴 에디션은 전면...
한국타이어, 테슬라 모델Y 퍼포먼스 트림 전용 타이어 출시 2025-04-16 11:57:54
에보 포뮬러 E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테슬라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모델Y의 퍼포먼스 트림 전용으로 개발됐으며 온라인으로 한정 판매된다. 국제 전기차 레이싱 대회인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과 연계해 만들어진 제품이기도 하다. 한국타이어는 "오는 21일부터...
[골프브리핑] 던롭스포츠코리아,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에디션’ 재출시 2025-04-15 19:44:53
구매 요청이 지속됐고, 젝시오는 화이트에디션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 화이트에디션은 헤드부터 샤프트, 그립까지 전면 화이트 컬러를 적용한 통일감 있는 디자인에 ‘올해의 컬러’로 주목받은 스트로베리 레드 포인트를 더해 세련미와 감각을 동시에 구현했다. 강렬한 레드는 골퍼의 에너지와 열정, 화이트와 블랙의 조화...
"야덕·축덕 모여라"…무신사, KBO·K리그 한정판 굿즈 출시 2025-04-14 14:44:29
무신사 플레이어가 국내 대표 프로 스포츠 구단들과 협업해 ‘고 팀 무신사(GO TEAM MUSINSA)’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직관 시즌에 맞춰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이날부터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무신사는 이날 한국야구위원회(KBO) 전 구단과 협업한 ‘볼 파크 에디션’을 출시했다. 각 구장과 연고지 그래픽을...
무신사도 '야구·축구 마케팅'…한정 상품 출시에 팝업 행사도 2025-04-14 09:19:01
무신사 플레이어 관계자는 "'직관'(직접관람)을 즐기는 젊은 스포츠 팬을 중심으로 구단 상품으로 '팬심'을 표현하는 문화가 확산하고 있다"며 "한정 상품 출시와 팬 참여 콘텐츠로 프로 스포츠 응원 문화에 활기를 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