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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리뷰 2만7000건으로 검증했다"…모두투어, '리뷰의 발견' 기획전 출시 2025-12-01 10:22:51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이용객의 후기를 통해 신뢰도가 높아지면서다. 이러한 장점을 활용한 여행 기획전이 출시됐다. 1일 모두투어는 최근 1년간 축적된 2만7000여건의 실제 고객 리뷰를 분석해 평점 4.5점 이상 상품만을 선별한 '리뷰의 발견'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모두투어는 리뷰 분석을 통해...
셀트리온, 美 대형 PBM과 '스토보클로-오센벨트' 등재 계약 체결 2025-12-01 10:03:28
신뢰도 및 처방 선호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셀트리온 미국 법인은 시장내 5위 규모의 대형 PBM과도 스토보클로-오센벨트 등재 계약을 체결하는데 성공했다. 이 계약 역시 해당 PBM에서 운영하는 모든 공-사보험 처방집에 선호의약품으로 등재됐으며, 내년 1월부터 환자 환급이 적용될...
케이에스더블유, 디아이디 벽지 인수…국내 벽지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 2025-12-01 10:03:28
기업 신뢰도 제고에 기여해 왔다는 평가다. 디아이디 벽지를 인수한 케이에스더블유 CEO는 제21대 국회의원을 역임한 정필모 사장으로, KBS 보도본부 앵커와 부사장을 역임한 바 있다. 박식순 회장은 “나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내년 상반기에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급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디아이디...
"완벽한 TV" 찬사 쏟아지더니…'1000만 기록' 세운 LG전자 2025-12-01 10:00:09
제품 만족도·신뢰도 조사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유로컨슈머 어워드는 전문가들이 엄격한 평가 기준으로 테스트랩에서 각 브랜드 제품을 평가한 다음 평균점수를 도출해 수상자 선정에 반영한다. 소비자 목소리를 반영할 수 있도록 회원국 5곳 외에도 네덜란드·체콘·덴마크·오스트리아·슬로베니아·헝가리...
퓨리토서울, '2025 올리브영 어워즈' 글로벌 루키 부문 수상 2025-12-01 10:00:03
“퓨리토서울은 특히 리뷰 기반의 신뢰도와 글로벌 고객의 선호가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퓨리토서울은 앞으로도 한국의 문화와 기능적 효과, 글로벌 스킨케어 기준에 부합하는 포뮬러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LG전자, '유로컨슈머 어워드' 최고 TV 브랜드 선정 2025-12-01 10:00:02
신뢰도 조사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최고의 TV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번 결과는 LG전자가 2013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LG 올레드 TV가 유럽 소비자로부터 호평받은 결과로 풀이된다. LG 올레드 TV는 유럽 시장에서 올해 누적 판매 1천만대를 돌파했다. 2013년 출시해 2021년 누적 판매량 500만대를 기록한 후 2배...
‘종합금융 복원은 출발점’…체질 전환 고삐 죄는 임종룡 회장 2025-12-01 09:55:44
넘어, 조직의 체력과 신뢰도를 함께 끌어올리는 중장기 체질 개선 전략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비은행 강화, 실적과 건전성 모두 잡다 이 같은 전략 방향에 따라 임 회장은 취임 직후 즉시 증권과 보험을 중심으로 한 비은행 사업 확대 로드맵을 실행에 옮겼다. 2024년 6월 한국포스증권을 인수해 자기자본 1조1500억...
셀트리온, 미국 대형 PBM과 골질환 치료제 등재 계약 체결 2025-12-01 09:20:07
평가했다는 것을 의미해 의료진과 환자의 제품 신뢰도 및 처방 선호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셀트리온은 기대했다. 의약품 가격이 높은 미국에서는 PBM이 관리하는 처방집에 등재된 의약품에만 환급이 이뤄지기 때문에 사실상 PBM과의 계약이 필수적이다. 셀트리온 미국 법인은 시장 내 5위 규모의 대형 PBM과도...
BYD코리아, 김포 서비스센터 오픈…"수도권 서부 서비스 거점 강화" 2025-12-01 09:17:25
말했다. BYD코리아는 올해 1월 BYD 승용 브랜드의 공식 출범 11개월 만에 이번 김포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주요 도시에 총 16개의 서비스센터를 확보하게 됐다. BYD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신뢰도 향상을 최우선 가치로 전세계 친환경차 1위 브랜드의 책임과 기준에 걸맞은 서비스 환경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클래시스, 볼뉴머 中 임상시험 완료...중국 시장 진출 가시화 2025-12-01 08:50:37
체계를 구축했다. 데이터의 신뢰도를 강화하는 한편, 품질관리 고도화와 문서 체계 개편 등 전 부문에 걸쳐 수준 향상 작업을 지속해 왔다. 중국 인허가가 완료되면 클래시스는 2030년 매출 목표인 10억달러(한화 약 1조4000억원) 중 7%인 약 1000억원 규모를 중국 시장에서 확보할 것으로 전망한다. 이를 위해 내년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