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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출산에도 아동복 시장은 '쑥쑥'…할머니부터 삼촌까지 지갑 열었다 2022-12-15 17:02:29
파워가 중요해지는 추세다. 아이에게 바지나 이너웨어는 ‘탑텐’ 같은 저가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를, 패딩 등 아우터는 고가 의류를 입히는 식이다. 이에 따라 ‘몽클레르’ 등 100만원대 고가 아동복 시장은 활황세가 꺾이지 않고 있다.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명품 아동복 매출은 2020년 전년 대비 29.5% 증가한...
"머리부터 발끝까지 양털로"…군밤모자·어그부츠 인기 2022-12-13 14:33:55
같은 기간에 비해 3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우터뿐 아니라 부츠, 모자 등 패션 잡화에서도 플리스 소재 아이템이 대세라고 무신사는 설명했다. 무신사에 따르면 어그부츠는 여성 신발 카테고리 월간 판매 랭킹 상위 30위 중 17개를 차지했다. 이러한 인기에 지난달 24∼30일 락피쉬웨더웨어, 이뮤 등 양털 부츠를...
LF `히스 헤지스`, 북촌 한옥마을에 팝업스토어…"MZ와 소통" 2022-11-30 16:59:36
주력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은 코트와 패딩 등의 겨울 아우터류로, 도심 속 여유로움을 즐기는 ‘시티 보이(city boy)’를 콘셉트로 구성됐다. 주요 제품인 ‘캐너비 울 캐시미어 발마칸 코트’는 지난해 LF몰과 무신사에서 출시 2주 만에 완판된 바 있다. 한편, 헤지스는 지난해 3월 MZ세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유스...
소비 급랭에…백화점, 겨울세일 앞두고 '긴장' 2022-11-16 17:33:20
아우터 물량을 브랜드별로 전년 대비 20% 이상 늘렸다. 신세계백화점은 세일 기간에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꽝 없는 에어볼 추첨부터 인형 뽑기, 포토부스 운영 등 쇼핑에 재미를 더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백화점 3사는 올해 들어 3분기까지 최고의 시간을 보냈다. 코로나19가 수그러들면서 남성 정장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3분기 누적매출 1549억..."역대 최고" 2022-11-10 18:00:38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단가가 높은 아우터 의류들을 대거 선보이면서 남은 4분기 좋은 성적을 얻을 것으로 회사 측은 내다봤다. 젝시믹스는 올 3분기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기 위한 오프라인 확대에 주력했다. 젝시믹스 키즈 단독 매장을 순차적으로 열었고, 오는 18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팝업 매장 개장을...
올겨울 남성복은 애스플로룩…편하고 격식있는 아우터 인기 2022-11-08 10:35:22
갖춘 코트와 블레이저 등 점퍼형 아우터를 제시했다. 코트의 경우 외부 활동 재개로 격식을 갖추면서도 지난 시즌부터 고려된 편안함을 두루 갖춘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구체적으로 애스플로룩은 애슬레저의 편안함에 우아함을 더한 스타일을 지칭하는 트렌드 신조어로 일상복부터 출근룩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때이른 초겨울 날씨에 패딩·코트 판매량 고공행진 2022-10-26 08:54:26
다운패딩, 구스다운 코드, 무스탕 등 한겨울용 아우터 판매가 많았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지난해보다 매출이 24% 증가했는데 경량다운코트, 재킷, 무스탕 등이 인기를 끌었다. 특히 복고 열풍에 맞춰 토글 단추(떡볶이 단추) 디테일의 무스탕, 숏더플코트 등이 판매 호조를 보였다. 니트웨어를 주력 판매하는 일라일도...
세정도 `3040 남성` 공략 나섰다…`브루노바피 캐주얼` 론칭 2022-10-18 10:50:17
등 아우터류까지 고감도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실용성 높은 편안한 스타일의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외부 인사인 방미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협업해 새로운 스타일의 상품 기획과 디자인을 다양하게 시도해 완성도를 높였다. 방미애 CD는 한섬의 타임,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 코오롱FnC의 코오롱스포츠,...
패딩 브랜드 맥카지, 한국 직진출 국내 팝업스토어 오픈 2022-10-07 09:21:41
만들고자 하는 목표 아래 탄생한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이다. 이 같은 그의 철학은 아우터웨어 시장을 근본적으로 바꾸어 놓았으며, 곧 맥카지를 권위있는 글로벌 럭셔리 아우터 브랜드 중 하나로 성장시켰고 현재 캐나다와 뉴욕, 런던, 베이징, 파리 등 전 세게 주요 도시에서 부티크를 운영 중이다. 국내 첫 선보일...
“기온 ‘뚝’ 날씨에 아우터 판매량 후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아우터 판매량 전년比 175.1% ↑ 2022-09-26 15:18:55
찾아온 선선한 날씨에 아우터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 8월 젝시믹스의 바람막이, 플리스 등 아우터 판매량이 전년대비 175.1% 증가했다고 26일 발표했다. 특히,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났던 8월 4~5주차는 전년동기 대비 269.5% 상승했다. 간절기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