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심 속 휴가"…'서재페', 잘 차려진 음악에 배가 부르네 [리뷰] 2024-06-03 13:51:14
느낌을 즐기려면 양양이나 해운대 같은 곳을 가야 하는데, 도심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흘러나오는 음악 소리는 공원을 산책하던 이들의 발걸음도 멈추게 했다. 한 어린아이는 88호수수변무대에서 장기하의 노래가 새어 나오자 흥겹게 춤을 췄다. 공연장 외부에 차려진 푸드존은 일반 방문객도 이용할...
상반기 교보문고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은 ‘마흔에 읽는 쇼펜하우어’ 2024-06-03 13:36:48
시리즈가 아이들의 독서 흥미를 돋우며 두 번째로 높은 점유율(8.2%)을 보였다. 한동안 판매 점유율이 위축됐던 시·에세이 분야가 16.5%로 큰 신장률을 보였다. 판매 점유율은 5.1%로 8번째를 차지했다. 교보문고에서는 “경제 불안으로 인해 재테크나 자기계발보다는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공감을 끌어내는 에세이에 독자...
스타벅스 커피박으로 만든 트레이…'1호' 순환자원제품 됐다 2024-06-03 11:59:01
폐 아이씨(IC) 트레이를 분쇄해 제품 제조 원료의 12%로 사용했다. IC트레이는 반도체칩 제조 공정상의 이동 또는 판매할 때 사용하는 용기를 말한다. ‘순환자원사용제품 표시’를 희망하는 기업은 해당 신청서와 증빙서류를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 제출하면 심사를 거쳐 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유승광 환경부...
우크라 아동들이 왜 러 입양 사이트에?…"전쟁범죄 단서 포착" 2024-06-03 11:07:02
해 이곳의 아이들을 2014년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강제 병합한 크림반도의 중심 도시로 데려갔고, 이후 2개의 시설에 아이들을 분산배치했다. 러시아 측은 이같은 조치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인도적인 개입'이라고 주장하며, 헤르손과 크림반도 모두 자신들의 관할지이기 때문에 적법한 행위라고 강조하고...
LF 리복 "콜라보 제품 인기…신규 고객은 두 배" 2024-06-03 10:38:26
유럽의 콜라보 라인을 수입하거나 직접 국내 브랜드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다. 최근 일본 컨템포러리 브랜드 니들스와 협업해 출시한 '비트닉 슬라이드' 제품은 출시 30초 만에 온라인 물량이 완판됐다. 국내 브랜드 중에서는 지난 4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예스아이씨'와 농구 컬렉션...
SKT, 창사 40주년 '서비스 경쟁력' 높인다…요금제·로밍 등 개편 2024-06-03 10:31:30
목표다.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항공사와 협력해 기내 와이파이(Wi-Fi)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 비행기 탑승 전 T로밍 홈페이지에서 와이파이 상품에 가입해 쉽고 간편하게 쓸 수 있다. 로밍 전용 요금제 ‘baro(바로)’ 가입자 대상 할인 및 무료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아이의 바른 스마트폰 습관 형성을 돕는...
초등생 온라인 학습 엘리하이, '학습 성향 검사' 서비스 오픈 2024-06-03 10:00:01
초등온라인교육 부문) 엘리하이는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의 학습 스타일을 알아볼 수 있는 ‘학습 성향 검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학습 성향 검사’는 초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학습 태도 △학습 습관 △학습 전략 △학습 환경 등 4개 파트, 총 30문항으로 구성돼 있다. 문항별 내용이 쉽고 간...
'아이패밀리에스씨' 52주 신고가 경신, 이제 시작 - 메리츠증권, BUY 2024-06-03 09:42:15
- 메리츠증권, BUY 05월 31일 메리츠증권의 하누리 애널리스트는 아이패밀리에스씨에 대해 "[실적] 품목 추가 및 지역 확대 기반 구조적 성장기 진입. [모멘텀] 신제품 출시, 콜라보레이션 강화, 누즈 일본 진출, 롬앤 동남아/서구권/중동 확장. 2Q24E: 매출액 573억원(+56%), 영업이익 102억원(+101%, OPM 18%). 2024E:...
SK텔레콤, 넷플릭스 결합 상품 선보이고 청년 혜택 강화한다 2024-06-03 09:30:59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이의 바른 스마트폰 습관 형성을 돕는 ‘ZEM’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은 오는 3분기부터 애플 iOS가 지원되는 아이용 앱을 출시한다. ZEM 서비스 기능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다. 부모용 ZEM 앱에는 자녀에 대한 안전·안심 정보 제공 기능 등이 강화되고, 아이용 ZEM 앱에는 카메라를 이용한...
에프앤디넷, 부가부 코리아와 영업 마케팅 협업 위한 MOU 체결 2024-06-03 09:00:00
부가부 코리아 강두순 지사장은 엄마와 아이 건강, 육아의 질 향상에 도움되는 공동의 사업 모델 개발을 위해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양사는 앞으로 서로의 전문성을 공유하고 마케팅과 영업 활동을 공동으로 진행하여 프리미엄 임신·출산·육아 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출산율 감소로 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