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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절 먹거리 10종, 10만원 이하로"...이마트, 간편식 물량 확대 2022-09-05 11:23:30
델리` 상품이 대상이다. 실제 올해 설에 피코크 간편 가정식 매출은 지난해 설 대비 8% 가량 증가했다. 이에 이마트는 전년 대비 물량을 늘리고, 각종 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이달 14일까지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을 2만 5천 원 이상 구매하면 신세계 상품권 5천 원을 증정한다. 송편, 모듬전, 빈대떡, 떡갈비, 잡채...
고물가에 부담되는 추석 장보기…이마트 "간편조리식 물량 확대" 2022-09-05 06:00:04
이마트에서는 올해 설에 자체브랜드인 피코크의 간편 가정식 매출이 지난해 설 대비 8%가량 증가했다. 이에 따라 전년 대비 물량을 10%가량 늘려서 판매하고 각종 행사도 한다. 오는 14일까지 명절 상차림에 쓸 수 있는 피코크 간편식 상품을 2만5천원 이상 사면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을 준다. 떡갈비, 잡채, 고기 완자 ...
추석물가 잡는다…역대 최대규모 사과·명태 풀고 할인쿠폰 지원 2022-08-11 11:35:00
다문화가정을 위한 소외계층 지원도 연휴기간 이어진다. 맞벌이와 한부모 가정 등의 만 12세 이하 아동을 대상으로 한 아이돌봄 서비스도 연휴기간 정상 운영한다. ◆ 전세사기 단속 강화…정책금융 대출금리 동결 정부는 추석 전 `전세사기 주의지역`을 지정해 합동단속을 실시하고 전세사기 범부처 특별단속반을 운영해...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검토…초중고 급식단가 9% 올린다 2022-08-11 11:30:01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동결 저소득층 알뜰교통카드 할인…건보료·공공임대료 체납자 구제 (세종=연합뉴스) 차지연 박원희 기자 = 정부가 추석 명절 국민들의 교통비를 줄여주기 위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를 검토한다. 식품 물가가 치솟는 가운데 학생들이 먹는 급식의 질을 유지하기 위해 2학기 초·중·고교 급식단...
실적 기대 밑돈 LG유플러스…"올해 가이던스 4%로 ↓" 2022-08-05 17:01:54
등 서비스 차별화를 도모했다는 설명이다. 알뜰폰(MVNO) 가입자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2분기 MVNO 가입자는 전년 대비 40.6% 늘어난 331만4000명을 기록했다. 공용 유심, 제휴 확대, 장기 고객 대상 혜택 등을 늘리고 중소사업자와 상생안을 펼친 영향이다. 스마트홈 수익 7.6% 증가… 기업 인프라도 4.4% 성장IPTV,...
"보이지 않는 목소리에 귀 기울여라"…1등 브랜드는 달랐다 2022-06-27 18:10:20
알뜰폰 브랜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SK텔레콤의 고품질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을 앞세운 다른 알뜰폰 브랜드와 달리 서비스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끌어냈다. 기업의 선행이나 사회적 책임 활동에 호응하는 MZ세대 소비자 특성을 감안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전면에...
상·하반기 대중교통서 80만원씩 쓰면 소득공제 64만원→96만원 2022-06-19 15:18:13
금액이 상반기 80만원·하반기 80만원이라고 가정하면 대중교통 소득공제액은 기존 제도상 64만원에서 96만원까지 올라갈 수 있다. 대중교통 이용 범위는 지하철과 시내·시외버스, 기차 등이다. 소득공제 한도는 소득에 따라 200만∼300만원인데, 대중교통의 경우 추가로 100만원 한도가 적용된다. 다만 대중교통 카드...
우체국 알뜰폰, 청소년·어르신용 특화 요금제 출시 2022-05-10 18:29:03
우체국 알뜰폰, 청소년·어르신용 특화 요금제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우정사업본부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청소년 요금제 3종과 시니어 요금제 10종 등 총 13종의 우체국 알뜰폰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만 18세 미만 청소년용 요금제로는 인터넷 강의 수강을 위한 무제한 요금제, 스마트폰...
위기에도 끝없는 혁신…1등 브랜드로 도약 2022-03-24 16:03:15
부문), 엘라스틴(헤어케어 부문), 케이티엠모바일(알뜰폰 부문), 다이슨(청소기 부문), DHL(국제운송서비스 부문) 등이 올해 새롭게 산업 내 1위 브랜드로 올라섰다. 올해 브랜드파워 조사에서는 블루투스 이어폰, 즉석국, 와인셀러, 청소세제, 수입맥주, 청정환기시스템, 중고차플랫폼, 대중제골프장 부문 등이 조사 대상...
"카톡도 못 보는데 '키즈폰' 사야하나"…고민 빠진 엄마들 2022-03-20 10:12:41
업계에 따르면 국내 10세 미만 이동의 스마트폰 보유율은 점점 증가하는 추세다. 맞벌이 가정이 늘고 있고 코로나19로 인해 밀착돌봄의 중요성이 더 커지면서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에 따르면 2020년 기준 만 10세 미만 아동의 스마트폰 보유율은 51.0%로, 2015년 20.9%, 2016년 26.7%, 2017년 34.4%에, 2019년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