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예비 신혼부부 잡아라'…백화점 3사, '웨딩페어' 돌입(종합) 2018-08-13 10:12:02
웨딩홀 상품도 선보인다. 롯데 웨딩멤버스에 가입하면 롯데백화점에서의 9개월간 구매금액을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 금액대별로 5/6/7%를 롯데 상품권으로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도 같은 기간 전국 15개 점포에서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목동점은 24일부터 26일까지 7층 문화홀에서 가구·가전·주얼리 등 30여...
롯데百, 17일부터 '웨딩페어'…혼수상품 할인 판매 2018-08-13 09:13:03
여행 패키지와 웨딩홀 상품도 선보인다. 롯데 웨딩멤버스에 가입하면 롯데백화점에서의 9개월간 구매금액을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 금액대별로 5/6/7%를 롯데 상품권으로 제공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이 웨딩멤버스 가입자 2만여 명의 웨딩 비용을 분석한 결과, 이른바 '스드메'(스튜디오 촬영·드레스·메이크업)...
에이스침대, 호남 최대 단독매장 '동광주점' 열어 2018-07-24 09:12:17
"동광주점은 광주광역시뿐 아니라 곡성, 담양, 순천 등 인접 지역까지 신규 소비자와 접점이 될 것"이라며 "호남 대형 단독 매장으로 광주의 새로운 가구 명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동광주점에선 에이스 웨딩 멤버스에 가입해 200만원 이상 구매 시 백팩, 300만원 이상 구매 시 20인치 캐리어를 각각 주는 행사를...
에이스침대, 서울 서북부 최대 규모 전문매장 연신내점 오픈 2018-06-21 10:11:41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은평구의 새로운 가구 명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에이스침대는 연신내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구매금액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에이스 웨딩 멤버스에 가입한 후 200만원 이상 침대를 구매할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300만원 이상 침대를 구매할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혼수 대전' 롯데 웨딩페어 23일 개최 2018-02-21 19:56:27
기자 ] 롯데백화점이 이달 23일부터 3월11일까지 ‘롯데 웨딩페어’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가전·가구와 시계·보석 등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준비한 혼수 상품은 1200억원어치에 이른다.다이슨 공기청정선풍기, 쿠쿠 전기밥솥, 드비어스·피아제 예물 등을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백화점 "예비 신혼부부 잡아라"…롯데 1천200억원 규모 웨딩페어(종합) 2018-02-21 14:44:26
높아 '큰 손'으로 꼽힌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매출 분석 결과, 지난해 2천만원 이상 고액 구매 고객은 전년보다 약 22% 증가했다. 지난해 웨딩멤버스 고객 평균 구매금액은 560만원대였다. 이는 백화점 전체 고객 중 상위 10% 고객 구매금액에 버금가며, 일반 고객 평균 구매금액보다 4배 이상 많다. 2016년...
롯데백화점, 역대 최대 규모 웨딩페어 개최…가전 최대 35% 할인 2018-02-21 09:18:10
손'으로 꼽힌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매출 분석 결과, 지난해 2천만원 이상 고액 구매 고객은 전년보다 약 22% 증가했다. 지난해 웨딩멤버스 고객 평균 구매금액은 560만원대였다. 이는 백화점 전체 고객 중 상위 10% 고객 구매금액에 버금가며, 일반 고객 평균 구매금액보다 4배 이상 많다. 2016년 웨딩멤버스...
[올 가을 가구] '꿀잠'이 저절로… 천연소재 매트리스 2017-08-16 16:30:47
2014년부터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웨딩멤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인터넷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즉시 예비부부에게 매트리스 관련 품목 20% 할인 혜택을 준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구스 담료 등도 증정한다.조아란 기자 archo@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결혼식 문제많다] 호텔예식 1억원, 예물혼수 1억원…'돈·권세 과시' 2017-04-16 07:11:03
롯데백화점의 예비부부를 위한 마일리지 적립 프로그램인 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은 지난해 기준 1만9천여 명이다. 이들의 1년 평균 구매금액은 560만 원으로, 백화점 구매 고객 가운데 상위 5% 수준이다. 2010년과 비교하면 가입 고객 수는 1만5천 명에서 4천 명이 늘었고 평균 구매액도 50만 원 정도 늘었다. 그러나 결혼...
신혼부부, 41인치 이상 TV·800∼900ℓ 냉장고 선호 2017-02-27 15:38:48
웨딩 멤버스에 가입한 고객(예비 신혼부부) 100명을 대상으로 구매 패턴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70명이 41인치 이상 대형 TV를 구입했다. 65명은 800∼900ℓ 용량의 대형 냉장고를 구매했다. 62명은 200만원 이상 19㎏ 이상 용량의 세탁기를 샀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젊은 신혼부부는 굳이 외출하지 않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