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나아이, 코나샵에 비건 베이커리 `포포브레드` 입점 2021-08-18 16:52:40
버터, 우유, 달걀, 정제설탕, 유전자 변형식품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쌀가루와 유기농 밀가루, 천연 발효종으로 비건빵과 디저트를 만드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이번 입점으로 포포브레드 대표 메뉴인 치아바타, 쌀 식빵, 글루텐프리 스콘, 쿠키 등 총 12종의 제품을 선보이며 코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3%의...
[호텔소식] ‘비주얼+맛+건강’까지 모두 사로잡을 특급호텔 빙수는? 2021-06-22 18:00:30
셀렉션은 유기농 우유를 활용한 빙수 얼음을 곱게 갈아 입안을 부드럽고 은은하게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코로나19로 마음이 지친 고객들을 위해 웰빙과 힐링을 선물하고자 ‘보타닉 가든’ 콘셉트의 보타닉 망고 빙수를 새로 선보인다. 새싹보리로 만든 빙수 얼음에 제주산 쫀득한 망고와 푸릇푸릇한 밀싹을 올려...
파크 하얏트 서울, 보타닉 가든 애프터눈 티 선봬 2021-06-09 14:10:10
세트에는 유기농 새싹보리와 우유, 제주산 애플망고의 건강한 조화가 인상적인 미니 보타닉 망고 빙수를 포함해 여름 대표 디저트인 빙수를 맛볼 기회도 선사한다. 커피 또는 스페셜 보타닉 차를 포함한 티, 그리고 스파클링 와인 한 잔을 함께 즐기며, 눈앞에 탁 트인 도심 전경을 바라보면 더위로 답답했던 마음도...
디저트카페 전문 `더블글래스`, 합정점 오픈 2021-06-02 14:59:32
주고 싶은 마음"이라며 "천연발효종과 유기농 밀가루, 우유버터 등 우수한 원료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매일 빵을 만들어서 깊고 건강한 맛을 즐겨볼 수 있다"며 "일시적인 미각의 즐거움보다는 정성 어린 맛으로 승부해 고객들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착한` 빵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블글래스는 친환경에 대한...
美 1등 그릭요거트 '초바니' 한국 상륙 2021-05-27 17:21:36
최초로 유기농 목장에서 착유한 프리미엄 유기농 우유 브랜드인 설목장을 내놓는 등 프리미엄 유제품 사업을 강화해왔다. 그 결과 지난 1분기 유제품, 샐러드 등 신선식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2% 증가했다. 미국 명물 에그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을 도입해 운영하는 등 새로운 식품사업에도 적극 투자하고...
'아메리칸 드림 상징' 미국 1위 그릭요거트 '초바니' 한국 상륙 2021-05-27 16:05:02
추진할 예정이다. SPC삼립은 국내 최초 유기농 목장에서 착유한 프리미엄 유기농 우유 브랜드 '설목장'을 비롯해 지난 2월 저지종 젖소에서 착유한 '로얄리치 저지밀크'를 출시하는 등 프리미엄 유제품 사업을 강화해왔다. 그 결과 유제품, 샐러드 등 신선식품 1분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2%...
알리바바파트너스, 로봇바리스타가 상주한 24시 무인카페 주목 2021-05-26 16:19:58
내리는 것에서 멈추지 않고 천연 유기농 우유 소프트아이스크림 등을 제공할 수도 있어 디저트 카페 콘셉트의 운영도 가능하다. 관계자는 "키오스크 사용이나 앱 사용이 일반화됨으로써 고객들의 무인카페 이용 또한 불편함 없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로드숍 점포형 무인로봇 카페가 크게...
인터컨티넨탈, 다양한 비건 메뉴 신규 출시 2021-05-17 08:00:05
발맞춰 비건 메뉴를 강화한다. 아몬드 우유로 만든 비건 빙수를 올해 첫 출시하고 비건 브레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에 판매하던 비건 헬시버거도 비건 맥주와 새롭게 페어링해 만날 수 있다. 먼저 호텔 1층 로비 라운지에서는 아몬드 우유 얼음을 사용한 스위트 비건 빙수를 출시했다. 아몬드 우유 얼음에...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식품 부문 2021-04-29 13:04:27
나온다. 아울러 우유와 두유뿐 아니라 연세생활건강 브랜드를 통해 울릉해양심층수와 제중원 홍삼, 활력단백질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오트, 아몬드 등 다양한 원료를 활용한 신제품도 올해 선보일 계획이다. 연세두유는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앞세워 꾸준히 발전하는 브랜드로 평가받는다. 2004년 국내...
[마켓인사이트]'잘 나가는' 매일유업, 신용등급도 '쑥쑥' 2021-04-19 08:03:19
향상돼서다. 매일유업은 국내 우유, 분유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시장 지위를 확보하고 있다. 컵커피, 치즈, 가공유, 곡물음료 등 유제품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면서 제품 경쟁력이 높아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 유기농 등 프리미엄 제품 개발과 성인 영양식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틈새시장 진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