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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업계가 알리바바를 `악덕시장` 등재 요청한 이유 2016-10-10 14:48:16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淘寶)에 대해 미국에서 또다시 `짝퉁시장` 리스트 등재가 거론되고 있다. 차이신망에 따르면 미국 의류신발협회(AAFA)는 최근 알리바바의 짝퉁 판매행위에 대한 단속과 제재가 충분치 않다며 타오바오를 `악덕시장`(Notorious Markets) 업체로 분류해달라고 미국...
[명품의 향기] 90년 만에…루이비통, 다시 향수 2016-09-25 15:21:38
1640년 설립된 프랑스 향수공방 인수하면서 개발 장미꽃·산딸기·바닐라 등을 조합한 7가지 제품 첫선 [ 이수빈 기자 ] 루이비통이 ‘오 드 퍼퓸’ 향수 컬렉션을 지난 19일 선보였다. 1927년 처음으로 향수 제품을 공개한 뒤 90년 만에 내놓는 신제품이다. 2012년 루이비통 수석 조향사로 발탁된 자크...
[이슈+] 쿠션 화장품 경쟁 2라운드…어디까지 왔니 2016-04-22 13:57:47
적당량의 파운데이션이 나오도록 만들었다.이브생로랑의 경우 '쿠션, 이브생로랑을 입다'란 광고문구로 커버력이 강화된 점을 내세웠다.해외 브랜드 제품이어도 코스맥스 등 한국 문자상표부착생산(oem) 기업에서 제조한 제품이 많아 k뷰티의 기술력이 인정받은 점도 특징이다. 로레알그룹 계열 랑콤, 비오템과...
톡! 톡! 톡! 여심을 두드려라…불꽃튀는 '쿠션 화장품' 전쟁 2016-03-19 18:00:06
랑콤, 바비브라운, 슈에무라, 이브생로랑, 에스티로더, 비오템, 맥 등 쟁쟁한 해외 브랜드들이 뒤따라 출시하면서 자존심을 건 경쟁을 벌이고 있다. 쿠션은 자외선 차단 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등을 특수 스펀지에 흡수시켜 팩트형 용기에 담은 것이다. 아모레퍼시픽이 2008년 개발했는데, 국내외에서 1.2초에...
영화 속 패션 디자이너 이야기 `패션 그리고 드라마틱한 삶의 합주` 2016-01-29 08:56:13
옷 속에 고스란히 결과물로 남겨진다. 코코 샤넬, 크리스찬 디올, 이브생로랑, 영화 속에 펼쳐진 그들의 삶과 작품 탄생 과정. #코코샤넬 [Coco Avant Chanel, 2009] 여성의 워너비 코코샤넬. 그녀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 코코샤넬-가수를 꿈꾸며 카페에서 춤과 노래를 즐기던 재봉사 `샤넬`은 카페에서 만난 `에띠엔느...
화장품·일반의약품 FDA 동시 인증…코스맥스, 미국 진출 본격화 2016-01-25 17:54:03
13면 참조코스맥스는 세계 1위 로레알그룹의 랑콤, 이브생로랑, 슈에무라 등 국내외 300여개 브랜드에 납품하고 있다. 화장품 전체 품목에 대해 인증받은 것은 코스맥스가 유일하다. 다른 국내 화장품업체들은 개별 품목에 대해서만 미국 fda 승인을 받았다.otc 인증도 함께 획득했다. otc는 전문의의 처방 없이 구입할 수...
'홈쇼핑의 외도'…출장세일해요 2016-01-21 17:59:24
푸시앤건, 비욘드클로젯, 윤호문희, 지방시, 이브생로랑, 버버리 등 패션 브랜드와 덴비, 킹베딩스 등 식기·침구 브랜드, cj오쇼핑이 자체 개발한 캐비아 화장품인 르페르 등 160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90억원어치의 재고를 최대 90% 싸게 판다.tv홈쇼핑 판매 제품을 눈으로 확인하고 입어보고 구매할 기회를 주는...
[한계돌파] 끊임없는 R&D로 승부 거는 이경수 코스맥스 회장 2016-01-18 17:43:15
계약을 맺었다. 지금은 랑콤, 이브생로랑, 슈에무라 등 로레알의 7개 대표 브랜드 화장품을 제조한다. 2013년엔 로레알 인도네시아, 미국 공장을 차례로 인수했다. 로레알과 코스맥스의 신뢰는 두텁다. 이 회장은 “로레알이 원하는 수준에 도달하니 글로벌 회사로 성장해 있었다”고 말했다. 다른 업체들로부터...
2030 들뜨게 하는 '뜨는 명품' 모았다 2016-01-11 07:00:44
명품 라인 완성한 롯데백화점 [ 임현우 기자 ] 롯데백화점이 본점에 명품 브랜드를 강화해 젊은 층이 좋아하는 명품 라인을 완성했다.롯데백화점 본점은 지난해 7월 로저비비에, 보테가 베네타를 새로 선보인 데 이어 살바토레 페라가모, 생로랑 매장을 새단장했다. 신발과 잡화 위주로 구성됐던 토즈 매장에도 의류를 한층...
알리바바, 광군제 성공…구찌와 신경전은? 2015-11-11 22:56:52
▲ 알리바바 광군제, 알리바바, 마윈, 알리바바 구찌 알리바바 광군제와 알리바바 구찌 신경전이 화제다. 알리바바 광군제는 11일 열렸다. 알리바바 광군제는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행사 12시간 만에 571억 위안(약 10조3402억원)이 팔렸다. 알리바바 광군제와 함께 알리바바 구찌의 대립이 주목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