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V도 있네"…기사님 '원픽' 쏘나타 택시 직접 운전해보니 [신정은의 모빌리티워치] 2025-06-08 07:18:01
4월 재출시했다. 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쏘나타 택시는 지난해 4월 출시 후 올해 4월까지 1년간 2만3937대가 팔렸다. 같은 기간 국내에서 판매된 택시는 5만1279대로, 쏘나타의 시장 점유율은 46.7%에 달할 정도로 인기다. 쏘나타 택시는 보자마자 생각보다 꽤 크다는 생각이 들었다. 실제 신형 쏘나타 택시의 차체...
"故이주일 만난 MZ" 제일기획이 만든 농심 '포테토칩' 광고…460만뷰 돌파 2025-06-04 10:12:05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은 담백하고 바삭한 감자칩에 국산 김의 고소한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농심 크레오파트라는 생감자 스낵이라는 콘셉트와 이집트 여왕의 이름을 따 1980년에 출시된 제품으로, 농심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지난 2월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을 재출시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제일기획이 만든 농심 '포테토칩' 광고…460만뷰 돌파 2025-06-04 09:47:05
'안녕! 클레오파트라'라는 노래로 답하는 형태로 구성됐다. 농심 크레오파트라는 생감자 스낵이라는 콘셉트와 이집트 여왕의 이름을 따 1980년에 출시된 제품으로, 농심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지난 2월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을 재출시했다. burni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가계대출 어려워지니 보금자리론으로 '쏠려'…6개월 연속 1조원 돌파 2025-06-01 20:00:21
2월 재출시된 상품이다. 다만 특례 상품 대비 대출 요건이 까다로워지고, 일반형의 경우 시중은행보다도 금리 경쟁력이 떨어져 시장 반응을 이끌지 못했다. 그러다 지난해 9월 가계부채를 잡기 위해 시중은행이 금리를 올리면서 경쟁력을 확보했다. 그해 7월 이후 연 3.95~4.25%(일반형)로 동결돼 있던 보금자리론의 금리...
재출시 1년 만에 '돌풍'…택시 두대 중 한대는 쏘나타 2025-05-27 17:56:33
쏘나타 택시(사진)가 재출시 1년 만에 시장 점유율 50%에 육박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쏘나타는 중형차 중에서도 차체가 큰 데다 첨단 기능을 대거 적용해 택시기사와 회사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는 평가다. 27일 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쏘나타 택시는 지난해 4월 출시 후 지난달까지 1년간 2만3937대가...
'택시는 역시 쏘나타'…출시 1년만에 시장 점유율 50% 넘본다 2025-05-27 16:09:10
(50대 택시기사 A씨) 쏘나타 택시(LPG)가 재출시 1년만에 시장 점유율 50%에 육박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쏘나타는 중형차 중에서도 차체가 큰 데다 첨단 기능을 대거 탑재해 택시 업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는 평가다. 27일 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쏘나타 택시는 지난해 4월 출시 후 지난달까지 1년 동안...
미국 서도 큰 손...한국 투자자 겨냥 '3배 ETN' 출시 2025-05-26 17:25:42
신규 승인이 제한 됐던 3배 이상의 고배율 상품이 재출시되면서 한국 중개 기관에 설명하는 자리입니다. 2020년 국제 유가가 마이너스를 기록한 당시 바클레이스가 신용을 댄 원유선물 상장지수증권(ETN)가 파산한 뒤 허가를 받은 몇 안 되는 파생상품입니다. 올해 한국 투자자들의 미국 주식 결제 규모를 살펴보면, 테슬...
스커트에 '축구화'가 웬일?…'MZ들 열광' 뒤집어졌다 2025-05-24 09:24:53
운동화로 재출시하며 이 트렌드에 합류했다. 아디다스의 인기 모델 '삼바(SAMBA)' 역시 축구에서 모티브를 얻은 스니커즈다. 삼바는 출시 당시 인도어 전용 풋살화로 출시됐다. 아디다스 Y-3는 올해 봄·여름 컬렉션에서 스파이크(스터드)가 달린 실제 축구화를 런웨이에서 선보였다. 요지 야마모토가 디자인한...
'굿즈 대란' 예고…올해도 막 올랐다 2025-05-22 10:25:06
인기를 끌었던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자망코)도 재출시했다. 이 밖에 달콤상큼한 음료에 젤리를 넣은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를 새로 선보이고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도 행사 기간 판매하기로 했다. 세 음료는 모두 e-프리퀀시 미션 음료에 해당한다. 이와 별개로 오는 28일까지 자망...
스타벅스, e-프리퀀시 행사 시작…'자망코' 재출시 2025-05-22 09:57:28
스타벅스, e-프리퀀시 행사 시작…'자망코' 재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7월 20일까지 가방, 수건 등을 제공하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한 뒤 e-프리퀀시를 모두 모으면 증정품을 받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