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만 JBL, 공기전도 방식 무선이어폰 '사운드기어 센스' 출시 2024-02-20 09:10:19
사용자의 착용감에 맞춰 회전과 크기 조절이 가능한 이어훅과 탈부착이 가능한 넥밴드 등 두 가지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다. 완충하면 최장 24시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가 탑재됐고, 급속 충전도 가능해 15분 충전하면 4시간가량 사용할 수 있다. 땀이나 가벼운 비, 먼지 등 외부 환경에서도 작동하는 방수·방진 기능이...
캘리포니아 애플스토어에서 XR헤드셋 '비전프로' 착용해보니…"눈앞에 코뿔소, 깎아지른 듯한 절벽에 철렁" 2024-02-12 16:09:37
기능을 구현했다는 의미다. 헤드셋은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유연한 밴드를 사용했다. 전원을 켜자 눈앞에 앱들이 등장했다. 아이폰에서 보던 그 앱이 가상의 공간에 떠올랐다. 애플TV 앱을 실행하자 눈앞에 또 다른 대형 스크린이 등장했다. 고정된 화면에서 영화가 재생됐다. 고개를 돌려 다른 곳을 보면 영화 화면이 따...
軍 깔깔이 역사속으로…이젠 병사들 '플리스 재킷' 입는다 2024-02-08 12:07:09
중점을 뒀으며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이 편하다는 게 국방부 설명이다. 플리스 색은 군별로 다르다. 태극기와 계급장, 명찰을 붙일 수 있도록 벨크로(찍찍이)가 부착돼 기존 방상 내피(속칭 깔깔이)·외피 대신 전투복 위에 입을 수도 있다. 국방부는 올해 관련 예산으로 67억원을 책정했다. 다만 예산이 ...
軍 '깔깔이' 전면 퇴출 2024-02-08 10:31:42
중점을 뒀으며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이 편하다. 군별로 색상을 달리했고, 태극기와 계급장, 명찰을 붙일 수 있도록 벨크로(찍찍이)가 부착돼 기존 방상 내피(일명 깔깔이)·외피 대신 전투복 위에 입을 수도 있다. 군 관계자는 "방상내피에는 명찰 등을 달 수 없기에 생활관을 벗어날 때 겉옷처럼 입을...
레저노마드가 뜬다…에이블리 "애슬레저·언더웨어 거래 두배↑" 2024-02-08 09:40:33
에이블리 관계자는 "레저활동 증가와 맞물려 활동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옷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파악해 발 빠르게 신규 상품·브랜드를 강화한 게 좋은 성과로 이어졌다"며 "에이블리의 강점인 고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눈 앞에 다가온 공룡과 코뿔소, 영화관까지"…470만원 애플 비전프로 써보니 2024-02-04 08:12:59
마주 앉았다. 먼저 헤드셋을 착용했다.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유연한 밴드를 사용했다. 600g이 넘는 헤드셋의 무게감은 다소 부담스러웠다. 전원을 켜자 눈앞에 앱들이 등장했다. 아이폰에서 보던 그 앱이 입체감 있게 가상의 공간에 펼쳐진 것이다. 아이폰 화면에서 보던 것보다 훨씬 큰 공간에 비슷한 기능이 구현된다는 ...
‘공간 와디즈’, 성수동에 새 단장 오픈 2024-02-02 15:44:25
제품만 입점했으며, 온라인에서 살펴보기 어려웠던 제품 소재, 착용감, 핏 등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와디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와디즈 스토어’ 온라인과 동일한 가격을 적용하며, 상품 안내에 QR코드를 부착해 제품 리뷰, 만족도, 가격 등 상세정보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와디즈 플래그...
와디즈, 서울 성수동에 ‘와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열어 2024-02-02 10:14:42
소재, 착용감, 핏 등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와디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와디즈 스토어’ 온라인과 동일한 가격을 적용하며, 상품 안내에 QR코드를 부착해 제품 리뷰, 만족도, 가격 등 상세정보를 제공한다. ‘와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성수’에서 국내?외 젊은 작가들의 감각적인 예술 작품도 구매 가능하다....
키스그룹, 가성비-간편함 갖춘 홈뷰티 제품들 선보이며 주목 2024-01-30 10:45:51
가벼운 착용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편의성과 트렌디한 스타일로 미국 패션 네일, 인조 속눈썹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달성하는 등 미국 소비자의 주목을 받았다. 셀프 속눈썹 펌 키트도 인기다. ‘와이츄’는 실제 전문숍과 같이 풍성한 제품 구성과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시즌3...
[특파원 칼럼] 스탠리 텀블러의 고객경험 혁신 2024-01-22 17:54:55
고객층을 공략했다. 아무리 착용감이 좋다고 해도 고객이 10만원 넘는 돈을 주고 스포츠 레깅스를 사 입으려면 이 같은 가치 부여가 없이는 불가능한 일이다. 친환경 기업 이미지로 승부한 스포츠 의류 업체 파타고니아도 이 같은 마케팅 성공 사례에서 빼놓을 수 없다. 미국 경제는 경기 둔화 초입에 들어섰다는 평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