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풀무원 '프리미엄 떡볶이 키트'·농심 '파스타랑' 2022-10-22 07:00:04
▲ 롯데제과[280360]는 돼지바 딸기 맛과 바나나 맛 미니 초코바 2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런키 초코바 돼지에바나나'를 출시했다. 돼지바 맛은 돼지바 초코 쿠키 칩이 제품 겉면을 감싼 형태로 딸기 크림이 들어있다. 바나나 맛은 바나나 쿠키 칩과 바나나 크림이 들어있다. ▲ 농심[004370]은 간편식 파스타...
"폭우 피해 돕자"…수해지역 구호물품 지원 나선 유통가 2022-08-10 10:30:09
긴급 배송했다. 구호물품은 생수·두유·자양강장제·초코바·컵라면·파이류 등 총 1만5000여 개 식음료 제품으로 구성했다. BGF리테일은 "향후 호우 상황에 따라 피해가 발생하는 지역에 대한 추가 지원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지난 9일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서초구 주민을 위한 긴급 구...
BGF리테일, 침수 피해 지역 7곳에 긴급 구호물품 지원 2022-08-10 09:50:42
두유, 자양강장제, 초코바, 컵라면 등 1만 5천여개 규모의 식음료다. 향후 호우 상황에 따라 피해가 발생하는 지역에 대한 추가 지원도 검토 중이다. BGF리테일은 지난 2015년 행정안전부 등과 `재난 예방 및 구호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고 국가 재난 상황시 긴급 구호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전국...
베베숲, 임신ㆍ출산 축하 선물 `마음박스` 런칭 2022-08-01 15:03:33
저분자 콜라겐 비오틴 플러스(2포입), 브이프로틴 초코바닐라(240ml) 등이다. 해당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기 당 1회 신청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매월 100명에게 전달된다. 또한, `마음박스` 출시를 기념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며 마음박스를 받고 후기 작성 시 홈페이지 마일리지 5,000점을 지급하며, 추첨을...
이성경이 먹은 설탕 뺀 과자, 한달 만에 20억어치 '불티' 2022-06-23 14:22:25
젤리’와 빙과류 ‘아이스 콜라’, ‘아이스 초코바’ 등 디저트 5종을 선보였다. 설탕 대신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일반 제품보다 칼로리를 낮췄다. 롯데제과 측은 "이달 초부터 제로의 제품 판매처를 슈퍼마켓, 할인점 등 대부분의 유통 채널로 확대했다. 이후 예상치를 뛰어넘는 판매 추세를 보이며 준비했던 초...
"없어서 못팔아요"…롯데제과 제로, 출시 한 달 만에 20억원 돌파 2022-06-23 10:56:09
할인점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했고 예상치를 뛰어넘는 수요가 몰리면서 물량 부족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다. 제로는 초콜릿칩 쿠키, 카카오 케이크, 후르츠젤리, 아이스콜라, 아이스초코바 등 5종이며, 일반 제품보다 칼로리가 낮으면서 단 맛을 잃지 않은 점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추후...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제로` 브랜드 론칭 2022-05-23 14:04:38
제로 아이스초코바 등 이다. 이들 제품에는 설탕 대신 감미료인 에리스리톨과 말티톨이 들어갔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제로 후르츠 젤리와 제로 아이스콜라는 칼로리가 일반 제품에 비해 각각 25%, 30%가량 적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23일부터 롯데제과...
"설탕 없는 과자·젤리·아이스초코바 무슨 맛일까?" 2022-05-23 10:45:36
초코바에도 설탕을 넣지 않은 무설탕 디저트를 내놨다.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롯데제과는 무설탕 디저트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목표다. 롯데제과는 23일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인 ‘제로(ZERO)’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제로’ 제품은 총 5종이다. 과자류인 ‘제로 초콜릿칩쿠키’,...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제로' 브랜드 론칭 2022-05-23 09:45:41
'제로 아이스콜라', '제로 아이스초코바' 등 2종이다. 이들 제품에는 설탕 대신 감미료인 에리스리톨과 말티톨이 들어갔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제로 후르츠 젤리와 제로 아이스콜라는 칼로리가 일반 제품에 비해 각각 25%, 30%가량 적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SPC그룹 섹타나인, 라이브 커머스 연계 웹 예능 `팔아야 산다` 공개 2022-05-17 14:46:02
`잡아라! 포켓몬 몬스터볼`을 비롯해 `피카츄 초코바나나 블라스트`, `푸린 아이스크림 콘`, `해피 버스데이 케이크` 등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 및 판매했다. 해피라이브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재미와 소통을 중시하는 MZ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