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로칼로리' 탄산, 빵 터졌다…롯데칠성 작년 영업익 87% 증가 2022-02-07 14:35:17
수제 맥주 위탁생산을 하는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사업에서도 매출 300억원이 발생했다. 롯데칠성 측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매출이 875억원 늘었다. 저칼리 음료 인기 트렌드에 지속 대응하기 위해 관련 브랜드를 현재 2개(칠성사이다 제로·펩시콜라 제로)에서 5개로 늘릴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고객 향한 마음 제품에 담았더니…1등 브랜드로 우뚝 2021-12-29 15:48:21
칠성사이다 제로’는 부담 없는 탄산음료로 인기다. LG생활건강은 첫 비건 메이크업 라인인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동물성 원료를 빼고 한국 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식품업계에서는 장수 브랜드가 선전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은 알코올 도수를 16.9도에서 16.5도로 낮춘 소주를...
콜라부터 치킨·햄버거까지…연말연시 줄줄이 '가격 인상' [종합] 2021-12-20 16:21:54
20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등 주요 음료 브랜드 26개 가격을 지난 17일 출고분부터 평균 6.8% 인상했다. 이로써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들어서만 사이다와 콜라 가격을 두 차례 올렸다. 앞서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월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를 포함해 일부 음료 판매가격을 평균 4.7% 올린 바...
14편의 溫택트 광고…시대를 위로하다 2021-12-09 16:00:09
‘세상 맛있는 ZERO! 칠성사이다 ZERO!’편과 동화약품의 ‘달라이 라마’편은 브랜드대상을 공동 수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의 깨끗한 청량함과 기분 좋은 상쾌함을 경쾌하게 표현해 제로 칼로리 제품의 콘셉트를 쉽게 표현했다는 평가다. 동화약품은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밝고 희망적인 이미지를...
롯데칠성음료, '칼로리 제로' 탄산…어느 음식에나 '찰떡' 2021-12-09 15:48:29
선보인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다. 기존 칠성사이다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고, 칼로리만 뺀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자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신제품을 내놨다. 상품 패키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칠성사이다 제로, 1억캔 판매 2021-11-18 17:04:48
판매된 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2011년 칠성사이다 제로를 처음 내놨지만 당시 소비자 외면으로 4년여 만에 단종했다. 코로나19 유행 이후 건강을 중시하는 문화가 확산하면서 제로 칼로리 음료에 관심이 커지자 올초 기존 제품을 보완해 재출시했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 들어 9월까지 국내 저칼로리 ...
[게시판]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9개월만에 1억캔 판매 2021-11-18 11:48:26
[게시판]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9개월만에 1억캔 판매 ▲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월 말 출시한 저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가 약 9개월 만에 약 1억캔(250㎖ 기준) 팔렸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이 제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야외활동이...
1초에 4캔씩 팔렸다…저칼로리 탄산 시장 키운 `제로` 2021-11-18 10:58:23
1년 전인 66억원과 비교해 590% 성장했다. 칠성사이다 제로는 같은 기간 약 28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시장점유율은 62%로 제품군 1위를 기록 중이다. ‘저칼로리 탄산음료 전체 시장’도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 등 판매 호조에 따라 올해 9월까지 소매점 기준 약 1600억원 규모로 1년 전(589억원)과 비교해 약...
집값 뛰자 아파트 브랜드 가치도 '껑충'…자이·롯데캐슬 상위권 2021-09-30 05:41:00
1 │64 │칠성사이다 │▼ 4│ ├──┼────────┼───┼──┼────────┼────┤ │15 │삼성서울병원│ -│65 │세븐일레븐 │▲ 13 │ ├──┼────────┼───┼──┼────────┼────┤ │16 │KB국민카드 │▲ 6 │66 │쉐보레 스파크 │▼ 4│...
사이다·클라우드 향수 가격은?…'오 드 칠성' 선보인 롯데칠성 2021-07-30 14:30:55
받은 니치 향수가 나왔다. 지난해 칠성사이다 굿즈(상품)로 향수를 선보인 롯데칠성음료가 올해는 별도의 니치 향수 브랜드를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30일 국내 니치 향수 브랜드 '살롱 드 느바에'와 협업해 '오 드 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브랜드는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