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에서 시승체험까지…혼다, 모빌리티카페 '더 고' 오픈 2024-04-15 14:32:38
고는 혼다코리아가 국내서 새롭게 시도하는 컨셉의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누구나 이용 가능한 카페 스타일에 시승센터의 역할을 융합해 모빌리티 브랜드 혼다를 일상 속에서 경험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문화공간이다. 더 고(the go)의 ‘go’는 혼다가 추구하는 일상에서의 이동의 즐거움과 모빌리티 브랜드로서의 정체...
W컨셉, 서울시와 중소 디자이너 브랜드 알리기 '앞장' 2024-04-14 06:00:02
W컨셉은 행사 기간 '위메농', '아그넬', '룩캐스트' 등의 브랜드를 할인해 선보이고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W컨셉은 중소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는 이번 행사 등을 통해 국내 패션 시장의 다양성을 확대하는 데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완판 눈 앞 2024-04-13 09:00:00
50여 개의 기업이 입주할 예정이다. 또한, 두산건설은 We’ve의 5가지 컨셉 꼭 갖고 싶은 공간(Have), 기쁨이 있는 공간(Live),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Love), 알뜰한 생활이 있는 공간(Save), 생활 속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Solve)을 바탕으로 다양한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 및...
농심, '짜파게티 40주년' 팝업 오픈...신제품 '더 블랙'도 출시 2024-04-12 17:00:45
짜파게티 출시년도인 1984년을 컨셉으로 짜파게티에 대한 과거 자료를 살펴볼 수 있는 히스토리존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아울러 농심은 짜파게티 40주년을 맞아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짜파게티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더 진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짜파게티...
장근석, 흔들림 없는 日 인기…오리콘 정상 2024-04-12 16:27:29
앨범의 컨셉은 60년대부터 80년도까지 시대를 풍미한 디스코 스타일로, 담백하고 라이트한 어쿠스틱 사운드를 풀어내는 등 음악을 더욱 다채롭게 표현하고 싶은 ‘치미로’만의 열망이 담겨 있다. ‘치미로’ 밴드 2집(CHIMIRO VOL.2)에는 ‘Merry Go Round’, ‘Pause’ 등 ‘치미로’의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된 총 9개의...
농심 짜파게티, 40년간 91억개 팔렸다…'더 블랙' 선보여 2024-04-12 10:56:22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분식점을 컨셉으로 기획했다고 농심은 설명했다. 짜파게티를 포함한 다양한 라면과 분식 메뉴를 맛보는 공간과 다양한 전시, 게임, 이벤트를 체험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농심은 또 짜파게티 40주년을 맞아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을 오는 29일 출시한다. 신제품은 기존...
덴티움, 치과재료 학술 심포지엄 'Material Consensus' 성료 2024-04-12 10:07:27
in Daily Practice 컨셉을 바탕으로 가장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재료 활용법과 임상 술식을 소개하며, 치과의사들의 임상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활용방안을 소개하고자 이번 컨센서스가 기획됐다”며 “각 분야 최고의 연자들과 함께 미래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번...
TV 대신 '현장 라방'서 답 찾은 홈쇼핑…롯데 모바일방송 인기 2024-04-12 09:34:05
슈즈 편집숍 '와이컨셉' 등의 매장에서 방송을 진행했다. 해당 방송 회당 평균 주문액은 일반 방송 대비 4배 높았다. 이에 힘입어 지난달 엘라이브 전체 주문액도 전달 대비 4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은 이외에 기존의 형식에서 탈피한 다양한 모바일 생방송을 선보여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지난...
요즘 직장인들 '봄옷 장만' 어디서 하나 봤더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12 06:30:01
W컨셉도 40% 가까이 증가했다. 세대별로 선호한 패션 쇼핑몰은 조금씩 달랐다. 패션 전문몰 앱 사용자 수가 가장 많은 20대는 무신사를 가장 많이 이용했고 20대 미만과 30~40대 소비자는 에이블리를 가장 많이 썼다. 지난해도 패션앱은 '고성장 지속'…영역 확대 이들 패션앱은 지난해 줄줄이 신기록을 경신했다....
위글위글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그랜드 오픈 2024-04-11 18:49:18
받았다. 2층은 '위글베어 하우스'를 컨셉으로 다채로운 포토존을 구성하고 3층은 놀이 공간으로 꾸미는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위글위글 포토 프레임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 오락실을 연상시키는 캡슐 뽑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야외테라스 공간에서도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한, 매장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