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이스 코리아, 심토스 2024 참가…생산성 극대화 위한 자동화 솔루션 선보인다 2024-03-29 16:09:59
있다. 자이스 코리아의 정현석 대표는 “자이스는 전통적인 측정, 계측 장비를 뛰어넘어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전시를 통해 자동차, 전자, 항공 등 다양한 산업에 필요한 기술을 제공하는 솔루션 프로바이더(Solution Provider)의 모습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자이스는...
애피어, 게임 마케팅 세미나 개최 2024-03-28 18:42:23
‘Game On! Play On! Global On! 글로벌 진출 트렌드 & 노하우’를 주제로 진행됐다./사진=애피어 코리아 제공 글로벌 AI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업 애피어(Appier)가 28일 서울 역삼 포스코타워에서 글로벌 진출을 원하는 게임 마케터들을 위한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 게임사 마케팅 담당자들이 게임사의 해외 진출에...
롤스로이스, 청담 쇼룸 리뉴얼 오픈 2024-03-28 13:51:08
"전 세계 럭셔리 트렌드를 선도하는 도시인 서울에서 고객에게 독점적인 비스포크 경험을 제공할 청담 쇼룸을 새 단장해 오픈한 것은 롤스로이스의 지속적인 발전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롤스로이스는 이날 청담 전시장 출범 20주년을 기념한 '블랙 배지 고스트 청담 에디션'도...
관광공사, 중국 여행업계와 전략적 협약…'중국인 유치 강화' 2024-03-28 10:18:06
'2024 코리아 트레블 페스타'를 개최한다. 관광공사는 이와 연계해 광지려국제여행사 등 광둥, 푸젠, 하이난 지역을 대표하는 15개 여행사와 글로벌 여행 플랫폼 클룩 등과 방한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중국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를 중심으로 달라진...
경기관광공사, '중국 광저우 포상관광객 800명 유치' 2024-03-27 14:44:26
이탈리아 마을 등을 방문해 한류 트렌드를 체험하는 일정을 소화했다. 특히 공사는 경기도의 중국 자매 지역인 광동성에서 대규모 기업단체 관광객이 방한한 만큼 지난 26일 한국민속촌에서 열린 치맥 파티에서 조원용 경기관광공사 사장이 직접 축사하는 등 중국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의미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인바운드 여행이 달라지고 있다! 2024-03-27 10:08:36
상품이다. 우리도 지난해 디스커버리 코리아라는 상품을 내놨는데 글로벌 여행 플랫폼인 바이에이터(VIATOR)에서 인기를 끌면서 베스트셀러가 돼 올해 신청자가 크게 늘었다. 작년 하반기에 출시해 250명 정도 다녀갔는데 올해 벌써 신청자가 500명 이상 몰렸다. 다녀간 사람들이 올려준 댓글을 보고 신청하는 이들이 늘고...
"쿠팡서 팔아보니 승산 있다"…자신감 넘치는 中 전자제품 2024-03-26 13:58:33
TCL코리아 대표는 최근 한국경제신문과 인터뷰에서 “이르면 올해 상반기부터 오프라인과 인터넷 채널을 통해 TCL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이같이 말했다. 2022년부터 쿠팡을 통해 간접적으로 제품을 팔았는데 직판에 나서겠다는 것이다. TCL은 지난해 11월 한국에 법인을 설립하고 공식 진출을 준비해왔다. 류 대표는...
초격차·가치 추구 브랜드, 시장서 通했다 2024-03-25 16:44:42
하나는 최근 소비 트렌드인 ‘브랜드액티비즘’ ‘사회·환경적 가치(ESG)’ 등 소비생활에서도 가치를 추구하는 행태가 나타나고 있다는 점이다. ‘가격 대비 가치’, ‘가격 프리미엄’, ‘품질 우수성’ 등의 항목을 중심으로 살펴볼 때 K-BPI 전체 브랜드 중 상위 1%에 해당하는 브랜드는 ‘삼성생명’(생명보험 부문),...
백종원·한문철, 유튜브서 잘나가더니 줄줄이 '대이동' 2024-03-25 14:50:25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0.9%(수도권, 유료가구)의 시청률을 기록해 첫 회부터 안방의 열띤 관심을 반영했다. ‘배고파’를 비롯 ‘나는 SOLO’와 ‘먹고 보는 형제들’을 기획한 스튜디오 프리즘 측은 “레거시 미디어는 물론, OTT까지 넘쳐나는 치열한 콘텐츠 경쟁 속, 가성비가 뛰어난 고효율 콘텐츠가 최근 방송가에서...
옷에 '브랜드 로고' 없앴더니…불황에도 줄줄이 '1조' 터졌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24 10:39:10
가성비 찾는 소비자 향했다…"로고리스 트렌드 수혜" 소비자들이 SPA 브랜드를 찾는 가장 큰 이유는 가성비가 돋보이기 때문으로 나타났다. 최근 경기 불황과 양극화 심화 속 유통가 전반에서 가성비 선호도가 증가하는 흐름이 나타났고, SPA 브랜드는 이같은 트렌드에 안성맞춤이기 때문이다. 국내 소비자들은 한 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