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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외식업 시장 100조원 규모…코로나 이전 수준 넘어" 2024-04-04 11:11:42
뷔페형 외식 전문점이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 국내 버거 패스트푸드 시장은 4조1천500억원 규모다. 거래량은 5.3% 늘었는데 전체 시장은 10.5% 성장한 점을 미뤄보면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가 늘어나면서 소비자가 비교적 단가가 높은 버거를 찾은 것으로 해석된다. 유로모니터는 한국 버거 시장이 2028년 5조원대로 커질 것...
현대차그룹, 뉴욕서 북미 저격 투싼·싼타크루즈·K4 첫 선 2024-03-28 09:16:34
완만하게 이어지는 패스트백이 역동성을 띈다. 후면부는 전면부와 마찬가지로 차체의 가장 끝에 배치한 세로형 램프가 하단부 범퍼를 수직으로 잘라내듯 길게 이어지며 강인한 느낌을 더한다. 실내는 각각 12.3인치 클러스터 및 인포테인먼트 및 5인치 공조 디스플레이 등 약 30인치의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탑재됐고, 그...
커피 시장, 유일하게 웃었다...엠브레인 구매빅데이터 외식시장 동향 2024-03-27 14:16:09
이번 외식 QSR 보고서는 커피/음료, 베이커리, 패스트푸드, 치킨, 피자 등 주요 프랜차이즈 업종을 중심으로 최근 2년간의 시장 규모, 브랜드 점유율, 주문 경험률, 1회 주문액, 주문빈도, 주문경로 등의 지표로 구성됐다. 해당 보고서를 통해 20,000명 조사 대상의 성별, 연령대, 지역 등 기본적인 프로파일 정보도 함께...
고물가가 바꿔 놓은 외식 입맛…스테이크 대신 햄버거 먹었다 2024-03-22 18:24:35
가장 낮았다. 제주(3만2674원)는 건당 평균 결제액이 가장 높았다. 업종별로는 패스트푸드(6.92%)의 매출 증가세가 높았다. 이어 베이커리(5.22%), 카페(3.55%), 치킨·닭강정(2.89%) 순이었다. 매출 하락세가 큰 업종은 양식(-10.28%), 주점(-9.32%), 퓨전·세계 요리(-9.17%)로 조사됐다. 황창희 핀다 오픈업 프로덕트...
[오늘의 arte] 티켓 이벤트 : '베이스' 연광철·'피아니스트' 선우예권 2024-03-04 18:56:34
- 패스트 라이브즈 셀린 송 감독의 ‘패스트 라이브즈’가 6일 개봉한다. 어린 시절 첫사랑인 나영을 찾아 미국 뉴욕에 온 해성과 나영 그리고 그녀의 남편 아서를 통해 ‘인연’을 나타낸다. ● 전시 - 최상철 개인전 최상철의 개인전 ‘귀환’이 30일까지 서울 백아트에서 열린다. 단색조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그가...
"아침도 배달시켜 먹어요"…오전 6~9시 주문량 23% 늘었다 2024-02-29 16:41:05
패스트푸드나 카페 메뉴 등으로 간편하게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난 게 원인으로 분석된다. 29일 배달의민족이 발표한 ‘배민트렌드 2024 봄·여름편’에 따르면 지난해 상반기 오전 6~9시 배달 주문량은 전년 동기 대비 23% 늘었다. 메뉴는 주로 카페·디저트·패스트푸드·백반·죽·국수 등에 집중됐다. 야식 주문도 크게...
편의점 CU, 모바일 상품권 품목 강화…택배부터 핫플까지 2024-02-29 13:21:54
식당과 카페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지역 모바일 상품권을 단독으로 판매했다. 해당 상품권은 각 지역의 유명한 맛집과 제휴를 맺어 상권 활성화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CU는 치킨·커피·피자·베이커리·아이스크림·패스트푸드 등 총 15개 브랜드의 모바일 외식 교환권도 프리페이드(선불) 형식으로 판매 중이다. 현재...
CU, 모바일 상품권 강화…택배부터 '핫플' 이용권까지 2024-02-29 08:43:38
식당과 카페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지역 모바일 상품권을 단독으로 판매했다. 해당 상품권은 각 지역의 유명한 맛집과 제휴를 맺어 상권 활성화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CU는 치킨·커피·피자·베이커리·아이스크림·패스트푸드 등 총 15개 브랜드의 모바일 외식 교환권도 프리페이드(선불) 형식으로 판매 중이다. 현재...
여의도 대교아파트, 조합설립인가…"49층, 2030년에 완료" 2024-01-26 15:58:38
이 단지는 송파구 잠실주공5단지와 함께 서울시 정비사업 패스트트랙인 신속통합기획 자문사업의 1호 사업장으로 선정돼 2차 자문을 앞두고 있다. 현재 계획 상으로 12층, 4개 동, 576가구에서 최고 49층, 4개 동, 약 900가구로 탈바꿈한다. 가구당 2대인 1865대의 주차공간이 계획돼 있다. 전용 95·133·151㎡ 등 중대형...
나트륨·당·칼로리 줄이고 건강하게…이젠 '헬시플레저'가 대세 2023-11-22 16:13:15
지정된 제과·제빵, 아이스크림, 피자, 패스트푸드 업종의 가맹점 50여 개만 의무 표시 대상이다. 그 외의 업종과 브랜드는 자율 영양표시 대상이다.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 조사 결과 2021년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의무 대상 69개사를 제외한 6073개 매장 중 자율영양표시를 하는 브랜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