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인나, 브라이언, 안재현…MZ픽 내세우는 CJ온스타일 2025-02-17 10:26:01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선보인다. 뷰티 트렌드를 디깅하는 ‘겟잇뷰티 유인나’는 스킨 웰에이징을 돕는 벨르제이 캐비어크림과 바이오 뷰티 브랜드 아로셀을, ‘겟잇뷰티 소이현’은 헤어케어 가전제품 다이슨 에어랩을 소개한다. 캠페인 기간 소개하는 모든 상품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내 ‘쇼쇼해’관에서도 상시 전시된...
롯데온 "지난달 뷰티디바이스 매출 30%↑…레벨업 뷰티행사" 2025-02-10 06:00:02
이날부터 오는 16일까지 뷰티 디바이스와 스킨, 헤어 케어 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한 단계 더 아름다워지는 레벨업 뷰티' 행사를 진행한다. 뷰티 디바이스 구매자에게는 브랜드별 최대 20% 할인쿠폰과 구매 금액대별 적립 혜택, 카드사별 결제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대표상품으로는 LG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블라우풍트, 귀걸이형 이어폰…장기간 사용해도 불편함 없어 2025-01-12 16:51:13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품질과 서비스를 더욱 향상시키겠다”고 말했다. 블라우풍트는 올해 블라우풍트 제품을 제어할 수 있는 전용 앱 출시를 앞두고 있다.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도 준비 중이다. 이달에는 7개의 노즐로 구성된 ‘7in1 헤어스타일러’를 시작으로, 주방가전과 생활...
테일러 스위프트 'The Eras Tour'가 우리에게 남긴 것 2024-12-12 16:50:37
is The End 뮤지션이 인기를 끌고, 트렌드를 만드는 건 꽤 된다. 인기를 계속 유지하면서 창작력도 함께 상승하는 건 드물다. 그런데, 이 두 경우를 모두 충족하면서, 등장하는 곳마다 사람과 경제를 들었다 놨다 하는 건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가 유일하다. 그는 [테일러 스위프트 : 디 에라스 투어(Taylor Swift...
"1년에 6작품"…소처럼 일한 장윤주, '시민덕희'부터 '1승'까지 2024-11-29 14:10:09
개막한 뮤지컬 ‘아이참’에서 1930년 경성 시대 트렌드 세터 현석주 역을 맡아 활동 영역을 확장하는 데 이어, 12월 4일 개봉을 앞둔 영화 ‘1승’에서는 벤치 인생 20년 차 핑크스톰 최고참 배구 선수 방수지로 분해 짠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으로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넘치는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렇게 스크린...
한화 포레나, 2024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톱7'에 선정 2024-11-21 13:13:21
연동시킨 '포레나 홈 IoT' 등 주거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상품들로 한화포레나만의 차별성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또한 한화 건설부문은 입주민 안면인식으로 간편하게 출입이 가능한 ‘스마트 안면인식 로비폰’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는 위변조방지(anti-spoofing) 기술을 탑재해...
"대로변 1층이 텅텅 비었다"…공실 수렁에 빠진 안양일번가 [현장+] 2024-11-06 07:08:34
점을 생각하면 핑계일 뿐"이라며 "소비 트렌드는 빠르게 바뀌는데 우리는 수십 년을 제자리에 있었으니 뒤처지는 것도 당연하지 않겠느냐"고 덧붙였다. 전문가들은 안양일번가와 같이 높은 공실률로 어려움을 겪는 상권이 더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최원철 한양대 교수는 "코로나19를 기점으로 온라인 직구나 음식 배달...
"나도 한소희처럼" 입소문에 '불티'…대박난 '핫템'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6 12:46:27
‘헤어 프로 디바이스’를 출시했습니다. 시장조사기관 데이터브릿지에 따르면 전 세계 홈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2022년 425억달러(약 57조원)에서 오는 2030년 1769억달러(약 239조원) 규모로 성장할 전망입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20%에 달합니다. 업계 관계자는 “피부과나 에스테틱숍, 미용실 등을 찾지 않아도 집에서...
[금주핫템] 롱테이크 '퍼퓸 헤어오일'·수프라 '우먼스 컬렉션' 2024-10-19 07:00:00
▲ 아모레퍼시픽[090430] 롱테이크는 퍼퓸 헤어오일을 리뉴얼 출시했다. 섬세하고 풍성한 나무 향을 표현하기 위해 글로벌 톱 조향사와 공동 개발한 향수 전용 향료를 적용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 LG생활건강[051900]의 베이비·키즈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는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을...
미-맥싱·뉴렌지·초격차 경험…내년 韓 소비 트렌드 주도한다 2024-10-16 18:10:15
트렌드도 담았다. 한국과 글로벌 트렌드를 함께 볼 수 있는 책은 국내에서 유일하다. ○소비를 통해 자존감 추구현재 10대와 20대인 잘파세대가 추구하는 미-맥싱은 외모, 경력, 개인의 성장 등 다양한 면에서 자신을 개선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최고로 만들어가는 것을 뜻한다. 대학생의 전유물이던 ‘과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