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트로 열풍에…돌아온 '아메리칸 캐주얼' 2022-09-05 16:57:22
‘헤지스’는 피케셔츠인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에 대한 대규모 이벤트를 지난 5월 중순부터 펼치고 있다. 첫 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0% 급증한 것을 비롯해 준비한 물량이 선보이는 족족 완판되고 있다. 대응 나선 패션업계국내 패션업계의 발걸음도 빨라지고 있다. 후아유는 캐주얼 의류 인기를 등에 업고 중국에...
10년 만에 돌아온 '폴로' 열풍에…中에서 뜨는 국내 브랜드 [배정철의 패션톡] 2022-09-05 11:47:43
‘헤지스’는 피케 셔츠인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에 대한 대규모 이벤트를 지난 5월 중순부터 펼치고 있다. 첫 달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150% 급증한 것을 비롯해 준비한 물량이 선보이는 족족 완판되고 있다. 대응 나선 패션업계 국내 패션업계의 발걸음도 빨라지고 있다. 이랜드의 패션 브랜드 후아유는 캐주얼 의류...
[주말N쇼핑] 9월 첫 주말 추석 선물·명절 상차림용 상품 할인 판매 2022-09-03 07:00:04
기획전을 연다. 리빙파크 6층에서는 '베네베네', '에뜨와' 등 키즈 브랜드의 가을 상품을 20∼60%, 패션파크 3층에서는 '루이까또즈', '아테스토니', '헤지스', '질스튜어트' 브랜드의 스카프를 20∼30% 각각 할인 판매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LF 헤지스닷컴, 리뷰 서비스 강화…선물하기·빠른교환 등 도입 2022-09-02 10:32:48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고객 리뷰 서비스인 '헤지스 입어봤어요'에서는 구매 확정 여부와 상관없이 리뷰를 작성할 수 있다. 또 리뷰 작성 후 반품하더라도 구매 고객과 동일한 리뷰 적립금을 준다. 매주 베스트 리뷰와 프리미엄 리뷰를 별도로 선정해 최대 1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주고, 우수 리뷰는 헤지스닷컴 메...
LF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 베트남 호찌민에 해외 첫 매장 2022-09-01 09:21:19
이끌기에 충분한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된다"면서 "사이공센터에 선보이는 매장을 시작으로 마에스트로를 글로벌 남성 패션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F는 앞서 베트남 하노이 롯데백화점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 매장을 열면서 베트남 시장에 진출했다. 현재 헤지스는 베트남에 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루이비통도 반한 'K길거리패션'…대기업 주도 의류시장 뒤집다 2022-08-19 17:41:15
헤지스’ 등 기성 캐주얼복 시장은 쪼그라들고 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빈폴의 시장 점유율은 2017~2019년 2.5%를 유지하다가 2020년 2.4%로 하락한 뒤 지난해에는 2.3%까지 떨어졌다. ‘큰손’ 투자자들도 뭉칫돈을 넣어 패션 벤처의 성장을 돕고 있다. ‘은둔의 K패션 제왕’으로 통하는 권오일 회장의 대명화학이 이...
루이비통도 반했다…한국 '길거리 패션'에 큰손들 뭉칫돈 [배정철의 패션톡] 2022-08-19 12:01:00
LF ‘헤지스’ 등 기성 캐주얼 시장은 쪼그라들고 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빈폴의 시장 점유율은 2017~2019년에 2.5%를 유지하다가 2020년 2.4%로 하락한 뒤 지난해에는 2.3%까지 떨어졌다. ‘큰 손’ 투자자들도 뭉칫돈을 넣어 성장을 돕고 있다. ‘은둔의 K패션 제왕’으로 통하는 권오일 회장의 대명화학이 이 분야의...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라이선스 브랜드 선택 '신의 한수' 2022-06-21 17:43:13
LF의 헤지스 같은 다양한 ‘TD(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었을 때였다. 자체 브랜드를 만들 자본이 턱없이 부족했던 코웰패션은 시선을 해외로 돌렸다. 패션 대기업들이 관심을 두지 않는 언더웨어와 스포츠의류 브랜드를 하나둘 가져왔다. 코웰패션은 2010년부터 푸마, 아디다스, 리복 등과 손을 잡고...
30년 1위 자리 폴로에 내줬다…'토종 패션' 빈폴의 위기[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6-08 09:00:03
머물고 있다”며 “빈폴과 컨셉트가 비슷한 LF의 헤지스골프는 30위권”이라고 말했다. 빈폴은 지난 2019년 브랜드 런칭 30주년을 기념해 대대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당시 삼성물산은 “이름만 빼고 다 바꿨다”고 말할 정도로 변화에 방점을 찍었다. 1960~1970년대 감성을 재해석한 ‘한국적 클래식’을 새로운 브랜드...
[주말N쇼핑] 때 이른 더위에…유통업계, 여름 상품 할인 2022-05-28 07:00:05
헤지스, 닥스 등 인기 브랜드 여름 신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최대 20% 할인 쿠폰과 카드사 7%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롯데 면세점 위크'를 열고 50여개 브랜드의 1천500여개 제품을 최대 87% 할인 판매한다. 이 행사에서는 그간 코로나19로 미뤄뒀던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