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파씨 "신나는 에너지 보여주는 우리 멋져"…기세 좋은 컴백 [종합] 2025-08-14 15:12:20
힙한 바이브까지 다 갖추며 '실력파 그룹'으로 입소문을 탔다. 이날 행사 역시 '미니 페스티벌'이라는 형식으로 준비해 이전 발매곡부터 신곡까지 잇달아 선보이는 형식으로 자신감을 드러냈다. 신보 타이틀곡 '프리스타일'은 타인이 규정한 시선이나 잣대에 굴복하지 않고, 우리는 우리의 마음...
[오늘의 운세] 2025년 8월 13일 오늘의 띠별 운세 2025-08-13 06:00:09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63년생 완벽을 추구하기보다는 현실적인 타협이 더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어요. 75년생 지나친 기대는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조절하세요. 87년생 갈등 상황에서는 먼저 이해하려는 자세가 긍정적인 흐름을 이끌어요. 99년생 오늘의 작은 결정이 앞으로의 흐름을 크게 바꿀...
한국 온 웬즈데이도 입었다…요즘 제일 힙한 '딜라라 핀디코글루'[최수진의 패션채널] 2025-08-11 16:25:46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하반기에 대작들이 쏟아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디즈니플러스는 강동원·전지현이 나오는 북극성을, SBS에서는 고현정 주연의 '사마귀 : 살인자의 외출', 넷플릭스는 김우빈과 수지를 앞세운 '다 이루어질지니' 등을 연내 공개합니다. 이미 공개된 작품들도...
오세훈 "BBC서 '돈 내라' 비참했는데 지금은…" 감격 2025-08-11 14:29:28
"문래동 성수동 을지로 익선동 계속 언급된다"면서 "자기만의 특색있고 힙한 동네들이 많아졌고 달라진 것 같다는 걸 느낀다"고 했다. 오 시장은 "3년 전 '3377 관광정책' 목표를 설정했는데 이는 외래관광객 3000만명 유치, 1인당 평균 소비액 300만원, 평균 체류 기간 7일, 재방문율 70%를 의미한다"며 "서울에 ...
싼커 외면에…이대·동대문·가로수길은 '공실 늪' 2025-08-08 17:45:50
대비 품질 경쟁력이 낮아지면서 굳이 한국까지 와서 저가 옷을 살 이유가 사라졌다. 가로수길도 치솟은 임차료에 주요 브랜드가 인근 성동구·송파구 등으로 빠져나가면서 중국인 관광객 발길이 뚝 끊겼다. 개성 있는 브랜드와 차별화된 경험을 추구하는 싼커는 여행사가 추천하는 여행지보다 SNS 등에서 실시간으로 화제가...
"제니도 즐겨마신다" 떴다 하면 불티…난리 난 음료 [트렌드+] 2025-08-08 13:00:01
한 맛을 강조한 아이스 말차는 투썸의 스테디셀러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잇는 데일리 음료로 떠올랐다. 감각적 비주얼의 말차 크림 라떼, 스트로베리 말차 라떼 역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이 여럿 게재돼 입소문을 탔다. 투썸은 “말차는 글로벌 웰니스 트렌드와 맞물려 ‘건강하고 힙한 루틴’을 상징하는...
오감이 차고 넘친다…라운지의 세계 2025-07-31 18:10:39
문을 열었다. 과거 정육·도매상이 밀집한 산업 지대에서 고급 브랜드 쇼룸과 힙한 갤러리가 공존하는 뉴욕 문화 중심지로 거듭난 동네다. 전통과 현대, 첨단과 예술이 어우러진 이 구역에서도 제네시스 하우스의 존재감은 남다르다. 4340㎡ 규모의 제네시스 하우스는 단순한 자동차 전시관을 넘어 미식, 독서, 산책, 전시...
"성심당 없었으면 어쩔 뻔"…대전, 서울 제치고 '1위' 올랐다 2025-07-31 09:34:49
다양한 먹거리가 유명한 곳이다. 대구는 수성구(43.2%, 13위)와 남구(41.2%, 18위)를 포함 3개 자치구가 20위 안에 들었다. 서울 지역 자치구도 강세였다. 세계 퓨전 음식의 집결지로 떠오른 용산구(53.1%)가 2위에 올랐다. 전통 맛집과 힙지로의 감성이 공존하는 중구(51.8%)는 3위를 기록했다. 이 밖에도 강남구(50.8%),...
"어머! 못생겼는데 핫하네"…신세계 회장 딸 애니도 푹 빠졌다 [트렌드+] 2025-07-29 19:15:01
한 봉제 인형 '몬치치'는 복고풍 정서와 힙한 감성을 결합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라이즈 소희가 닮은꼴이라는 이유로 팬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현상이 단순한 장난감 유행을 넘어 MZ세대의 소비 심리와 미적 감각 변화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분석한다. 이은희 인하대학교 소비자학과...
한뼘 더 자란 아일릿, 6주 간의 활동 마무리 2025-07-28 12:27:49
강한 비트와 독창적인 가사, 임팩트 있는 포인트 안무는 '아일릿스러움'을 한층 강화시키며 듣는 재미를 안겼다. 특히 이들의 '마법 소녀' 콘셉트가 1020 세대의 감성을 저격하며 트렌드를 이끌었다. '누구나 자신의 가능성을 깨우치면 마법 소녀가 될 수 있다'라는 메시지는 모두를 아우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