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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리, 3분기 영업익 61억…10년만에 첫 흑자 2025-11-11 16:59:34
10.3% 증가했다. 식품 카테고리는 신선식품 판매 호조로 거래액이 7.7% 늘었고, 풀필먼트 서비스(FBK) 등이 포함된 판매자 배송상품(3P) 거래액은 45.7% 늘었다. 컬리는 남은 4분기에도 수익 다각화를 통한 성장성 강화에 더욱 집중할 방침이다. 주력인 신선과 뷰티 사업은 강점인 큐레이션 역량과 상품력을 더욱 강화하고,...
수익성 개선하는 컬리, 10년만에 처음으로 당기순이익 냈다 2025-11-11 16:51:29
5787억원, 전체 거래액은 8705억원으로 각각 4.4%와 10.3% 증가했다. 핵심인 식품 부문 거래액은 전년대비 7.7% 늘었다. 뷰티 부문의 성장세와 네이버와 함께 출범한 컬리N마트도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는 분석이다. 물류 부문에서는 풀필먼트서비스(통합물류) 등이 포함된 판매자배송상품 거래액이 전년대비 45.7% 증가했다...
컬리, 3분기 순이익 23억원…10년 만에 첫 '흑자전환' 2025-11-11 15:55:48
전체 거래액(GMV)은 8천705억원으로 각각 4.4%와 10.3% 증가했다. 컬리는 "3분기 순손익이 흑자 전환에 성공한 것은 주력 사업의 견고한 성장과 신사업 추진을 통한 수익 구조 다각화 효과"라며 "휴가철 등 비수기에 속하는 계절적 특성에도 시즌 상품 발굴 등 데이터 기반 상품 구색 강화로 거래액이 늘어났다"고 설명했...
[마켓칼럼] 변동성 장세에 대처하는 법…위험이 아닌 기회로 2025-11-11 14:29:57
말 예상 주당순이익(EPS)을 적용한 포워드 PER은 10.3배에 불과하다. 이는 한국 증시가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음을 방증하는 지표다. 그렇다면 최근의 변동성은 어디서 비롯된 것일까. 현재 국내 증시의 변동성을 확대시키는 주된 주체는 외국인 투자자들이다. 지난 한 주에만 7조 2638억원의 순매도를 기록했는데, 이는 통...
성인 71% "노후 준비 중"…10명 중 6명은 "계층상승 어렵다" 2025-11-11 12:00:00
본인·배우자 몫이라고 응답했다. 자녀·친척(10.3%) 또는 정부·사회단체(10.0%) 지원을 받는다는 답변은 모두 10명 중 1명꼴에 불과했다. 본인·배우자 부담은 증가하는 추세인 반면 자녀·친척 지원은 감소하고 있다고 데이터처는 설명했다. 60세 이상 고령자의 72.1%는 현재 자녀와 따로 살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장원영 화장품 살래요"…해외서 불티나더니 K뷰티 '발칵' 2025-11-10 19:00:01
마스크팩과 선케어 수요가 늘며 전년 동기 대비 10.3% 성장한 매출 3835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선케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0% 증가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영업이익은 1.6% 소폭 감소했는데 올해 국내 인디 브랜드 고객사가 대폭 늘어나며 일시적 초기 서비스 비용이 늘어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안혜원...
케이뱅크, 유가증권시장 상장예비심사 청구…세번째 도전 2025-11-10 18:16:09
기준 수신 잔액은 전년 동기 대비 38.5% 증가한 30조4,000억 원, 여신 잔액은 10.3% 늘어난 17조9,000억 원을 기록했다. 케이뱅크의 2분기 말 기준 자기자본이익률(ROE)은 8.09%, 연체율은 0.59%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상장을 통해 영업 기반을 강화함으로써 ▲SME 시장 진출 등 생산적 금융 확대 ▲ AI 전환(AI Powered...
‘IPO 삼수생’ 케이뱅크, 상장 예심 청구…마지막 도전장 2025-11-10 17:43:19
잔액은 10.3% 늘었다. 고객 수는 1500만명에 달한다. 이번이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위한 세 번째 도전이다. 2022년 9월 유가증권시장 상장 예비 심사를 통과한 뒤 증시 입성을 추진해 왔다. 당시 약 7조원의 기업가치를 희망했지만 금리인상기에 공모주 시장의 투자 심리가 얼어붙으면서 공모 절차에 나서지 않았다. 지난해...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익 427억…전년비 1.6%↓ 2025-11-10 16:35:32
10.3% 성장한 매출 3,835억원을 기록했다. 기초 제품 부문에서는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선케어 카테고리가 높은 수요를 보이며 성장을 견인했다. 특히 선케어 매출은 국내·외 선케어 시장 성장과 더불어 선세럼 등 제형 혁신을 기반으로 전년 동기 대비 80% 성장했다. 다만, 올해 국내 인디브랜드 고객사가 대폭 늘어나며...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이익 427억원…"중국·미국서 매출 증가"(종합) 2025-11-10 16:04:50
사업 매출은 3천835억원으로 10.3% 증가했다. 기초 제품 부문에서는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선케어(자외선 차단) 카테고리가 높은 수요를 보이며 성장을 견인했고, 선케어 매출은 선세럼 등 제형 혁신으로 80% 성장했다. 그러나 국내 사업 영업이익은 343억원으로 13% 감소했다. 국내 인디브랜드 고객사가 대폭 늘어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