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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가 미래라면서…중견기업 10곳 중 8곳은 아직 '손도 못 댔다' 2025-10-22 15:13:39
및 투자 비용 지원(21.8%)’, ‘AI 전문 인력 양성(21.3%)’, ‘AI 도입 세제 혜택 등 인센티브 제공(20.2%)’ 등 정책 지원이 시급하다고 답했다. 이번 조사는 중견련이 지난 8월 25일부터 9월 8일까지 중견기업 188개 사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호준 중견련 상근부회장은 “정부가 ‘AI 3대 강국 도약’을 천명할 만큼,...
중견기업 59% "경쟁력 제고 위해 AI 도입 필요" 2025-10-22 10:43:10
및 투자 비용 지원'(21.8%), 'AI 전문 인력 양성'(21.3%) 등 정책 지원이 필요하다고 답했다. 이호준 중견련 상근부회장은 "AI는 미래 산업 경쟁력의 요체로서 중견기업을 비롯한 모든 기업의 지속 성장을 견인할 핵심 동력"이라며 "AI 도입에 대한 현장의 의지를 빠르게 현실화할 수 있는 종합적 지원 체계가...
[표] 투자자별 매매동향(21일) 2025-10-21 15:35:19
│-21.8 │ ├────┼────┼────┼─────┼────┼────┼────┤ │금융투 │9,786.2 │14,755.6│4,969.3 │1,917.4 │2,765.8 │848.4 │ │자 │││ ││││ ├────┼────┼────┼─────┼────┼────┼────┤ │보험│2,115.2 │814.2 │-1,301.0...
기재부 서버 4대 중 1대 노후화…스토리지 90% 사용연한 지나 2025-10-21 05:51:00
16개가 사용기간이 6년을 넘었다. 한은과 수은은 각각 17.1%, 21.8%로 집계됐다. 서버가 처리한 데이터를 저장하는 장치인 스토리지의 노후화는 더욱 심각한 수준이다. 전체 11개 기관의 스토리지 301개 가운데 136개가 쓴 지 6년을 넘었다. 평균 45.2%다. 특히 기재부는 9개 스토리지 중 8개가 노후화돼 노후화율이 88....
의류 만들고 해외 가고…유통업계 PB 상품 '춘추전국시대' 2025-10-19 07:11:01
BGF리테일[282330]에 따르면 CU의 PB 상품 매출 신장률은 2023년 17.6%, 지난해 21.8%에서 올해 1∼9월 19.1% 등 매년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유어스' 등 800종의 PB 상품을 운영 중인 GS25에서 올해 전체 매출에서 PB 비중은 29.7%로 30%에 육박한다. 특히 초저가 라인인 리얼프라이스 매출이 작년보다 125.1%...
'후성'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5-10-17 10:51:50
-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21.8만주를 순매도했고, 기관도 32.3만주를 순매도했지만, 개인은 오히려 53.5만주를 순매수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3.0%, 66.3%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4일 연속 27.7만주 순매수를 하고...
CU "자체브랜드 '피빅', 5개월 만에 3천만개 팔려" 2025-10-15 09:44:22
설명이다. 실제로 CU의 PB 상품 매출은 2023년 17.6%, 2024년 21.8%, 2025년(1~9월) 19.1%로 3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세다. 전체 매출에서 PB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도 29.3%에 달한다. PBICK은 스낵류를 시작으로 HMR(간편가정식), 육가공류, 음료, 화장지 등...
"국민연금 못 믿어" 신뢰도 뚝…연금개혁안 두고선 '세대갈등' 2025-10-14 14:23:14
등 재정 문제 해결’(40.0%)을 꼽았다. ‘노후보장 기능 강화’(21.8%)나 ‘세대 간 형평성 제고’(11.5%)보다 재정 안정성 확보를 더 시급한 과제로 인식하고 있는 것이다. 국민연금 가입자 수는 올해 6월 말 기준 2172만 777명으로 작년 말 대비 26만3226명 감소한 반면, 수급자 수는 747만7660명으로 10만5621명 늘어...
bhc, 추석 연휴 기간 주문량 22% 증가 2025-10-14 09:55:00
대비 21.8%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개천절과 한글날, 추석 연휴까지 최소 7일, 연차 활용에 따라 최장 10일 간 이어지는 황금연휴에 가족·친지 모임과 지인 단위의 회식 수요 증가가 주효했다. 또한 과거와 달리 명절 차례 음식을 만들지 않거나, 소규모 가구 증가로 가정에서 직접...
"황금연휴에 주문 터졌어요"…불티나게 팔린 뜻밖의 배달 메뉴 2025-10-14 09:42:42
2~9일 추석 황금연휴 특수로 치킨 주문량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1.8%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연휴 기간 가장 인기를 끈 메뉴는 '뿌링클'이었다. 연휴 기간에만 40만 개 이상이 판매됐다. 올해 출시된 신메뉴 '콰삭킹', 출시 10주년을 맞은 '맛초킹'도 각각 판매량 2, 3위를 차지했다. 주문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