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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정기자의 보물여행] 동쪽 끝 보물섬 우도, 혼저옵서예 우도맛집 카페 노닐다 2015-06-23 21:41:35
없다. 그저 눈읏음이 이쁜 주인장과 4F를 연상하게 하는 젊은이들이 여행객들을 반갑게 맞을 뿐. 웃음이 선한 아이돌이라 불렀다. 심플하게 우도 땅콩머핀과 커피 한잔으로 시작하는 아침도 꽤 근사하다. 비행기에 내려 아침을 거르고 도착한 여행이라, 우선 간단하게 땅콩머핀과 커피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해 보는 것도...
볼보건설기계-볼보트럭, 2015 볼보 프로 골프 인비테이셔널 열어 2015-05-12 11:26:00
가졌으며, 스윙분석 및 드라이브 자세 교정 등의 원 포인트 특별 레슨을 받았다. 또한 유명 캐디 파니 선슨과 코스 전략팁을 공유하는 등의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행사 현장에는 지난 4월 출시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티어4f 40t급 e-시리즈 굴삭기 ec480e을 비롯, 지난 3월 판매를 시작한 750마력 볼보트럭 fh16...
서울 발산역세권 마곡지구 위락전문상가 ‘골든타워’ 2015-04-13 15:27:10
4f은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고 b1, 5~8f은 위락시설, 9~11f은 숙박시설, 12f은 스카이라운지 등 이 들어서게 된다. 이미 9~11f에 들어서는 54실의 호텔형 숙박시설은 분양이 완료됐으며, 근린시설, 위락시설 일부층 역시 분양이 마감됐다. 골든타워는 위락전문상가를 위한 차별화된 md구성으로 엘리베이터 5대 설치로 상가...
[2014 한국서비스대상] GS리테일, 공정·친절·신선·즐거움…진심어린 서비스 실천 2014-07-10 07:02:01
공정(fair), 친절(friendly), 신선(fresh), 즐거움(fun)을 의미하는 ‘4f 조직가치’와 ‘진심어린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으며 ‘고객만족’을 주요 가치로 내세운다.이 회사는 이를 위해 2007년 서비스 및 고객만족 등 기존에 흩어져 있던 고객만족(cs) 관련 조직을 통합해 최고경영자(c...
농심, 코코이찌방야 부산 1호점 오픈 2014-03-20 09:35:22
두고 있습니다. 한편, 코코이찌방야 광복점이 자리한 부산 광복동은 부산지역 패션 아이콘의 중심지이며 특히 부산 남포동과 함께 쇼핑&외식 1번지로 손꼽힌다. 또한, 세계적인 영화 축제인 부산 국제영화제가 열리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 주소 :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로39번길 6 와이즈파크 4F (051-260-5261)
허쉘 서플라이 ‘신학기 컬렉션’ 가방 출시 및 30% 할인 이벤트 2014-01-28 17:13:58
고객에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설레는 신학기’ 이벤트가 마련됐다. 허쉘 서플라이의 신학기 컬렉션과 신학기 이벤트는 허쉘의 공식 직영샵인 명동 롯데 영플라자 2F 허쉘 모노스토어와 명동 눈스퀘어 4F 웨일런샵, 신세계 센텀시티 5F 허쉘스토어, 웨일런샵 온라인 스토어(www.waylon.kr)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고객만족경영대상] GS리테일, 고객중심의 ‘진심 어린 서비스’와 ‘4F조직가치’ 2013-10-30 06:58:45
‘4f 조직가치’와 ‘진심 어린 서비스’를 생활과 문화로써 실천하고 있다.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는 소통의 시간인 ‘한마음나눔터’, ceo가 서비스 우수 직원의 가족에게 직접 보내는 ‘ceo 감사편지’ 등으로 조직의 소통을 개선했다. 또 유통업계 최초로 운영되는 접점 구성원의 ‘서비스 리더제도’,...
[2013 고객만족도] GS수퍼마켓, '신선, 맛 대한민국 넘버1' 2013-10-15 16:08:51
’4f’를 조직 가치로 정했다. 고객에게 언제나 친근한 서비스, 신선한 상품, 즐거운 쇼핑문화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이를 위해 2007년부터 cs(customer satisfaction) 조직을 통합해 ceo 직속으로 새롭게 출범시켰고, 책임임원을 두어 강력한 고객만족활동 추진을 위한 체계를 구축해 ceo부터 임원, 전 리더, 고객 접점...
[2013 한국서비스대상] GS리테일, "만족한 직원이 좋은 서비스"…내부고객 만족에 최선 2013-07-10 15:30:14
4f 조직가치’와 ‘진심어린 서비스’를 생활과 문화로 실천하고 있다. 고객만족을 gs리테일의 존재 이유이자 사명으로 여기고 있다. 2007년 하반기부터 서비스 등 여러 개로 나눠져 있던 고객만족(cs) 관련 조직을 통합해 최고경영자(ceo) 직속으로 새롭게 출범시켰다. 부사장급 책임 임원을 두고 고객만족 활동을 강력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