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친환경 기업이 뜬다] “버려진 밀가루 포대로 가방 만드는 직업입니다” 송훈화 작당주의 대표 2020-10-30 10:45:00
특징을 갖고 있다. 이러한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을 해나갈 계획이다. 소비자가 공감하는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으로 자리 잡고 싶다. 단순히 물질을 재활용하는 것 이상의 시선으로 접근하려고 한다. 늘 사람들에게 공감과 새로움을 선사하는 작당주의가 되고 싶다.” subinn@hankyung.com [사진=이승재 기자] <...
휴젤 "내년 중국 보툴리눔 톡신 시장 점유율 10% 달성할 것" 2020-10-27 15:36:22
수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강민종 마케팅사업부장 상무는 "국내 이슈들에 관한 우려에 대해 어느 정도 공감하고 있으나 저희 제품은 2016년부터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지켜오고 있다"고 말했다. 손 대표도 "국내 이슈 관련 우려가 있었음에도 수입산 제품에 상당히 엄격한 잣대를 적용하는 중국에서 저희 제품을...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71조…美 기업 외 '상위 5위' 유일 2020-10-20 14:09:32
8위에 올랐다. 이영희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부사장)은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가 2000년 대비 12배로 크게 성장한 것은 삼성전자 브랜드에 대한 글로벌 고객의 성원 덕분"이라며 "향후에도 글로벌 고객들과 진심으로 공감, 소통하는 활동을 통해 글로벌 위상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성수 한경닷컴...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첫 `글로벌 톱5`…"한국기업 유일" 2020-10-20 13:33:40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영희 부사장은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가 2000년 대비 12배로 크게 성장한 것은 삼성전자 브랜드에 대한 글로벌 고객의 성원 덕분"이라며, "향후에도 글로벌 고객들과 진심으로 공감, 소통하는 활동을 통해 글로벌 위상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터브랜드는 ▲기업의 재무...
꿈 만들어 파는 백화점 이야기 2020-10-19 17:49:24
마케팅 없이 독자들의 자발적 구매와 입소문만으로 상승세를 타기 시작해 지난달 이후 판매량이 급증하며 서점가의 주목을 받았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잠들어야만 입장할 수 있는 마을에서 꿈을 파는 백화점 이야기를 그린다. ‘꿈을 사고파는 것이 가능한가’에 대한 답을 찾아가며 꿈을 만드는 사람, 파는 사람,...
SK루브리컨츠-마카롱팩토리, MOU…"친환경 윤활유 사용↑" 2020-10-18 15:16:32
18일 밝혔다. 양사는 환경친화적 사업의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고 향후 다양한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하는 등 `친환경 윤활유 사용을 통한 Green Mobility Life 확대`를 위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SK루브리컨츠에 따르면 이달 새롭게 출시한 SK ZIC ZERO는 패키징부터 성능까지 모두 친환경이다. 제품...
갤럭시폰으로 촬영한 김고은 주연 8K 영화 '언택트' 개봉 2020-10-16 12:00:01
'갤럭시 노트20'으로 촬영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 담당 윤태식 상무는 "8K로 찍고 8K로 보는 영화 언택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삼성전자가 주도하는 8K 기술력과 생태계를 일상에서 더욱 즐겁게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골프 덕후' 회장님들은 무슨 클럽 쓸까? 2020-10-15 17:34:56
스포츠마케팅연구담당 사장, 김상열 호반건설 회장, 홍석규 보광그룹 회장 등이 이 클럽을 캐디백에 넣고 다닌다. 주요 미디어 기업 총수는 특이하게도 미즈노를 쓰는 경우가 많다. “한국인 체형에 잘 맞는다는 이유일 것”이라는 게 업계의 얘기다. ‘실험가’ 스타일의 대표적 사례는 구자철 예스코홀딩스 회장이다....
반도건설,나도 슈퍼스타~ 일반인 홍보모델 위촉 2020-10-15 15:52:19
소통하고 공감하는 지역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선정된 홍보모델들은 분양 성공을 위해 지역주민들과 연계한 다양한 홍보활동과 상품에 대한 주민의견을 반도건설 측에 전달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반도건설과 함께 지역 내 홍보활동에도 나설 예정이다.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인쇄홍보물과...
LG유플러스, 강남 한복판에 'MZ세대' 놀이터 만든 이유 [현장+] 2020-10-15 15:30:11
김새라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은 "지난해 5세대 통신(5G) 팝업스토어 운영으로 소비자들이 머물고 싶은 공간을 만든 결과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는 것을 느꼈다"며 "늘 해왔던 마케팅에는 젊은이들이 전혀 공감하지 않는다는 것을 절실하게 깨달아 이번 매장을 만들게 됐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4월 5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