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박' 연예인CEO 남다른 성공비법 들어봤더니… 2013-02-04 08:46:17
많이 왔다. hot 역시 단골이었다. 당시 최고 연예인들은 한두 번씩 왔다 갔다"고 말하며 호황기를 누렸던 과거를 회상했다.특히 정준하는 수입에 대한 질문에 "첫 달에 6000만 원을 벌었다"고 털어놔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박명수는 "정준하가 강남 포장마차의 신화다"고 덧붙여 그...
고창석 '광고천재 이태백' 출연이유‥ 진구 때문이다? 2013-01-30 20:05:51
가게 하나 차려놓고 마실 다니는 한량처럼 보이지만 알고 보면 광고의 달인으로 불리던 전설의 광고인 마진가 역(별명 마징가)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학교 2013’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광고를 소재로 한 드라마로 2월4일 오후 10시 첫방송 된다. (사진: bnt뉴스 db)...
영화 '더 파이브'에 이청아 캐스팅 '3년 만에 스크린 나들이' 2013-01-30 15:07:50
가게'를 통해 통통 튀는 밝은 캐릭터로 사랑을 받은 이청아는 이번 작품에서는 그 전과 180도 다른 연기 변신을 꾀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청아는 "평소 스릴러나 액션 장르 작품에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가 찾아와 기쁘고 기다려진다.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주목 이 점포] 경기 안산시 본오동 '플젠', 카페 분위기…강남스타일로 승부 2013-01-27 10:02:18
포함해 1억3500만원이 들었다. 이 가게의 임대료는 월 150만원 수준이다.이 점포의 외관은 언뜻 보면 커피전문점처럼 보인다. 유럽풍 카페처럼 외관이 꾸며져 있기 때문이다. 매장 내부에도 유럽의 거리 풍경을 담은 벽화가 그려져 있다. 매장 분위기가 좋다보니 여성고객이 점점 늘고 있다. 여성고객이 늘고 있는 또 다른...
[자영업희망콜센터] 닭칼국수·누룽지죽 등 신메뉴로 점심손님 잡아야 2013-01-20 10:04:01
사거리에서 삼계탕집을 운영하고 있는 송진규(45)입니다. 가게는 지하철 4호선 미아역에서 삼양시장 사거리 방향의 건물 1층에 있습니다. 매장 크기는 56.1㎡(17평형) 규모로 테이블 10개를 갖추고 있으며 2011년에 창업했습니다. 보증금 3500만원, 권리금 3000만원에 가게를 인수해 시설 개수 비용으로 2000만원이 들었고,...
[대학상권 3대 트렌드] 주점·서점 '추억이 된 자리'…스타벅스·유니클로가 점령 2013-01-18 17:52:32
지난해 가게를 넘겨받은 정영대 사장(53)은 “연말 모임이 몰렸어야 할 지난달에도 매출 420만원에서 재료비, 임대료 등을 제하니 순수익은 고작 140만원이었다”며 “장사가 안 돼 마음 고생이 심하다”고 털어놨다.고대 막걸리 문화를 대표했던 ‘나그네파전’ ‘이모집’ ‘고모집’ ‘충주집’ ‘부산집’ 등도 사정은...
직원의 미소는 매출로…리더 자긍심 심어줘야 2013-01-13 09:52:52
기술자로 20여년간 베이커리 가게를 운영했다. 급여를 받는 기술자에서 독립, 개인 점포를 차려 12년간 운영했고 2000년 이후 지역을 옮겨가며 빵굼터 가맹점 문을 열었다. 이 가맹점은 하루평균 매출이 200만원으로 영업이익률이 20%에 달한다. 빵꿈터 가맹점주들은 매월 10일 정기모임을 열고, 가맹점주와 가맹본부...
[주목 이 점포] 서울 한남동 '카페베네' 이태원점, 단골에 디저트 제공·외국인 배려 2013-01-13 09:52:18
여기에 더해 단골 늘리기에 힘을 쏟았다. 3~4회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쿠키나 초콜릿, 캔디 등을 서비스로 제공하면서 단골로 만들었다.그는 이태원 상권의 특성을 고려, 외국인 고객에 대한 서비스에도 신경을 기울였다. 한번 방문한 고객의 주문 내역을 기억했다가 다시 방문하면 좋아하는 메뉴에 휘핑크림을 무료로 더...
[문전성시 24시] "맵게 더 맵게" 화끈하게 즐긴다, 화로닭발 2011-10-27 10:59:31
가게를 오픈하고 난 후, 지금까지 3000여 명의 손님들을 단골로 만들었다. 한 달 매출액 3,000만 원~ 5,000만 원을 자랑하는 이곳의 가장 큰 성공 비결은 바로 매운 맛 전략! `화로닭발`의 매운 맛은 한 번 먹어보면 그 맛을 잊을 수 없는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새벽에 주문을 해도 집까지 배달해 주는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