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젤, 해외시장 공략 가속…앨러간 전 CEO 영입 2022-06-29 14:48:27
시장 확대 및 메디컬 에스테틱 산업 내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을 가속화해 나갈 예정이다. 휴젤 관계자는 "브렌트 손더스의 이사회 합류는 글로벌 리딩 기업 도약을 향한 휴젤의 여정에 또 하나의 든든한 날개가 되어줄 것"이라며 "휴젤의 우수한 제품력에 브렌트 손더스가 보유한 글로벌 역량을 더해 해외 시장 공략을...
휴젤, 엘러간 전 CEO 기타비상무이사 선임…이사회 의장 내정 2022-06-29 14:44:21
성공 경험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 및 의료미용 제품군 확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휴젤 관계자는 "브렌트 손더스의 이사회 합류는 글로벌 리딩 기업 도약을 향한 휴젤의 여정에 든든한 날개가 되어줄 것"이라며 "휴젤의 우수한 제품력에 브렌트 손더스가 보유한 글로벌 역량을 더해 해외 공략을 가속화하겠다"고...
삼성전자 "올해 한국 에어컨 시장, 전년과 비슷할 것" 2022-06-28 14:36:44
무풍 에어컨은 2016년 출시 첫 해와 비교하면 여러 측면에서 기능·제품력이 높아졌다고 삼성전자 측은 강조했다. 마이크로 홀은 13만5000개에서 27만개로, 무풍 제공 면적은 10만6232㎟에서 21만6710㎟로 늘었다. 같은 기간 제품 종류는 20개에서 60개로 늘었다. 2017년부터는 해외 판매도 시작해 현재 세계 78개국에서 판...
㈜뉴트리 `지노마스터 착`, 얼루어 품평단 설문서 호평 2022-06-27 10:13:01
이 같은 제품력을 기반으로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한 것은 물론, 단일 매출액 300억 원을 기록했다. 출시 후 반년 만에 `2021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에 선정된 데 이어, `2022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질 건강 유산균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밖에 지난 3월 브랜드...
신일전자, 기술력 앞선 에어서큘레이터…홈쇼핑 판매 1위 2022-06-14 15:03:16
올해는 차별화된 제품력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입혀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AIR) S8’을 내놨다. 실내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최신 트렌드를 고려해 색상감이 돋보이는 딥그린, 베이지, 라이트 핑크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에어서큘레이터의 심장이자 핵심 경쟁력인 모터에도 각별히 신경...
이태리 사람들과 함께 하는 우리의 자세[김태엽의 PEF 썰전] 2022-06-10 14:21:38
문제였나? 제품력이나 브랜드에서는 문제가 없었다. 아니 패키징과 광고 전략을 개선하면서 실제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충성도는 역사상 최고를 달렸다. 그런데 문제는 채널 전략에 있었다. 당시 식품 시장은 쿠팡과 SSG를 비롯한 이커머스 플레이어들의 피철철 넘치는 자살형 전쟁터가 되어가기 시작하던 시점이었고,...
CSA코스믹 원더바스, `레몬청클렌저` 홈쇼핑 런칭 방송 매진 기록 2022-06-10 14:02:19
마치 레몬청으로 팩을 하듯이 피부를 가꾸어 주는 클렌저이다. 실외 마스크 해제와 거리두기 제한의 완화로 실외 활동과 나들이 등이 많아진데다, 미세먼지가 지수가 높아지는 시즌에 딱 맞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런칭 방송 이후 벌써 제품력 하나로 입소문을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판매로 이어지고...
62년 전통 효성어묵, 대상이 판로 개척 돕는다 2022-06-08 10:23:15
밝혔다. 푸드마크는 제품력이 뛰어난 중소기업을 선정해 청정원이 보유한 마케팅 노하우와 영업망을 지원해 동반성장하는 브랜드로 작지만 강한 기업과 협력하기 위해 대상 청정원이 2020년 론칭했다. 이번에 출시한 더 건강한 데친 어묵은 생산 공정에서 고온 증기로 어묵을 데친 제품으로 데친 어묵을 출시하는 것은...
스위스 에코 스파 브랜드 안야, 세계 환경의 날 기념 선택적 가치 소비 강조 2022-06-03 10:25:04
소비자에게 안야의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을 소개하고 환경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데 소비를 장려하는 것 역시 의미가 있다는 판단에서다. ‘나와 우리, 지구의 건강을 생각하는 그린 테라피’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는 안야는 2006년 론칭돼 유럽과 미주 지역 유수의 특급호텔에 어메니티로 공급되고 있다. 지난해...
모다모다, 월마트 공식 진출…"美서 제품력·안전성 검증 완료" 2022-06-02 11:09:54
검증하는 규제 준수 시스템인 `WERC Smart`를 통해 품질을 인정받았다"며 "시장에서의 잠재적 위험 요인을 모두 검토하는 절차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특히 미국 현지 공인 기관을 통해 피부자극 누적 패치 테스트(HRIPT·Human Repeat Insult Patch Test)시험도 통과해 제품력과 안전성을 두루 검증바았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