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cs, 홍콩 한류 화장품 '미오기' 국내총판 계약 2013-05-24 11:00:19
토털컨택서비스기업 ktcs는 24일 KAIST 우수 벤처기업인 '컬러핑크 알앤디'와 화장품 브랜드 '미오기'(MIOGGI)의 국내총판 계약을체결했다고 밝혔다. 미오기는 한방 약초 추출물과 자연친화 성분으로 구성된 70여종의 제품군을 바탕으로 전문 에스테틱샵과 메디센터를 보유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상어’ 드라마 최초 영상벨소리 ‘상어링’ 공개.. 무료 제공 2013-05-24 10:01:38
‘스타링’ 서비스는 사용자가 좋아하는 스타의 영상으로 통화 화면을 꾸밀 수 있는 앱이다. 전화를 착ㆍ발신 할 때 스타의 영상이 핸드폰 전체화면으로 구현되며 모바일 영상 솔루션 분야에 원천기술을 보유한 ㈜엠텔로와 함께 에넥스텔레콤이 서비스 개발했다.‘상어링’은 앱스토어에서 사진과 영상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베일 벗은 롯데 헬스·뷰티점 '롭스' 2013-05-23 17:15:51
보러 갔더니 술 먹인 후…경악 ▶ ns윤지, 엎드리자 터질듯한 가슴…'깜짝' ▶ 강호동, 사업으로 번 돈이…'이 정도일 줄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와일드로즈, 론칭 3주년 기념 멤버쉽카드 업그레이드 2013-05-23 16:31:48
등 여행, 레저, 뷰티, 건강, 생활 부분에서까지 업종의 경계를 뛰어넘어 특별한 멤버쉽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와일드로즈 멤버쉽 카드는 와일드로즈 전국 매장에서 무료로 발급 가능하며 멤버쉽 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박준, 성폭행 의혹 줄줄이…10년 전에도 '충격' 2013-05-22 07:41:20
노출 사고 '중요 부위가…헉' ▶ 술자리서 만난 女와 여관 갔다가 '이럴 줄은' ▶ 전현무-심이영, 돌발키스 후 잠자리까지 '경악'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저칼로리 붐…식품업계 웰빙 열풍에 시리얼·참치샐러드 출시 2013-05-21 17:17:46
콩국수, 물냉면, 메밀소바, 비빔면 등으로 구성된 뷰티칼로리면은 면을 물에 헹군 후 소스를 붓고 비비거나 물만 부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열량은 종류별로 1인분에 110~160㎉에 불과하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 "cj대한통운 파업 멈춰라"…대리점주·개인사업자 촉구▶ '노다지' 건강기능식품 시장,...
[한경포럼] 한국 타도 외치는 아베 연설 2013-05-21 17:09:58
日 "교사, 5년 근무후에 자격증 부여"▶ 메이지 유신의 향수에 잡힌 日경영인들▶ [정규재 칼럼] 아베 총리 발언의 범죄적 모호성▶ 지지율 오른 아베, 극우정책 전면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차 마시고 쇼핑하자” 이색 크로스오버 카페가 뜬다! 2013-05-21 10:47:01
마시고, 바르면서 예뻐지자. 여성을 위한 뷰티 티 카페 ‘에이티폭스’ 뷰티 토탈 브랜드 에이티폭스는 화장품과 카페를 접목한 국내 최초의 신개념 뷰티 티 카페다. 에이티폭스 카페만의 가장 큰 특징은 카페에서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을 테스트 할 수 있는 별도의 파우더 룸을 운영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 파...
[뷰티 인터뷰] K-뷰티 전도사 현태 원장을 만나다 2013-05-21 10:11:01
최근 론칭한 ‘k- 스타일 뷰티 크루즈’ 테마 여행 상품은 체험, 테마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 개념 크루즈 투어 상품입니다. 일본 관광객에게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연출 노하우를 전하는 관광특화 상품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늘 공격적이고 겸손한 마음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할 예정입니다. 싱가폴과 인도네시아...
차 마시고 쇼핑하는 이색 크로스오버 카페 `인기` 2013-05-21 09:34:26
차 성분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카페 메뉴 역시 이색적이다. ‘먹고, 마시고, 바르자’는 에이티폭스 만의 브랜드 모토에 맞춰 일반적으로 카페에서 볼 수 있는 주 메뉴인 커피 대신 화장품에 함유된 것과 동일한 성분의 차를 메뉴로 준비해 인기를 끌고 있다. 젊은 층이 거부감 없이 티를 즐길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