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이 들어 보이는 얼굴주름, 확실히 잡을 수 있는 TIP 2013-10-10 09:20:39
생각하겠지만 최근에는 20대 후반의 젊은 연령층에게 까지 주름에 대한 고민이 확대되고 있다. 20대 중반부터 서서히 피부의 탄력이 없어지고 30대가 되면 각종 호르몬이 감소해 콜라겐이 손실되면서 잔주름이 짙어진다. 얼굴주름은 노화의 첫 번째 현상으로 눈주름, 눈 밑 주름, 이마주름, 팔자주름이 생기게 된다. ○...
한국허벌라이프, 부산 · 대전지사배 건강걷기대회 개최 2013-10-08 16:46:28
20대부터 6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참가 회원들은 걷기 대회 참가비 전액을 자사 사회공헌프로그램인 `카사 허벌라이프` 어린이재단에 전달하여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한편 걷기를 통한 건강 증진을 도모했습니다. 양일간의 행사의 참가 티켓 판매 수익과 자발적인 기부금은 자사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카사...
대세남 이종석과 핫한 '포코팡'의 만났네! 2013-10-08 14:25:25
연령층에 걸쳐 두루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종석이 '포코팡'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포코팡'은 해외에서, 이종석씨는 이미 국내에서 인정받으며 그 활약이 더욱 주목되는 기대주라는 점에서도 공통점을 지닌다'고 말했다. 한편, '포코팡' 브랜드사이트(http://pokopang.toast.com)에서...
렉스 다이아몬드, 4년 연속 ‘굿디자인-GD마크’ 획득 “드라마서도 인기” 2013-10-08 11:48:02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연령층에 구애를 받지 않는다. (사진출처: sbs ‘결혼의 여신’, ‘두 여자의 방’, ‘연애를 기대해’ 방송 캡처, 렉스 다이아몬드)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여배우를 감동케 한 프로포즈 링 “어떤 것?” 2013-10-08 11:43:07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연령층에 구애를 받지 않는다. (사진출처: sbs ‘결혼의 여신’, ‘두 여자의 방’, ‘연애를 기대해’ 방송 캡처, 렉스 다이아몬드)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연예인 스커트 스타일링, 오피스룩으로 참고하기 ▶한지혜, 끌로에 패션쇼 참석 “몽희-유나 모습 벗었다” ▶원형...
탈모관리 어떻게 해야 할까? 20대, 30대 초기관리가 중요 2013-10-08 11:18:17
탈모로 고민하는 연령층은 계속 낮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탈모와 대머리는 유전에 의해서 발생한다는 말은 옛말이라고 할 정도로 2차적인 외부 요인에 의해서 탈모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 취업준비생과 직장인은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가 대부분이다. 그렇기 때문에 두피도 얼굴피부만큼이나 가꾸고 관리해야 한다. 탈모는...
드라마를 보면 ‘프로포즈 링’ 트렌드가 보인다 2013-10-07 14:53:07
가짐으로서 개인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연령층에 구애를 받지 않는다. 한편 렉스다이아몬드는 2010년부터 4년 연속으로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3 우수 디자인 선정에서 ‘굿디자인-gd마크’를 획득했다. 귀금속, 보석류 분야에서 본 마크를 획득한 제품은 ‘u r amor mio’,...
아이 전용 따로 구입할 필요없어 경제적인 어른 제품 2013-10-07 13:31:56
아이들이 잘 먹기 때문이다. 어른용 패키지를 하고 있지만 유아전문 멀티숍 ‘맘스맘’에 입점돼 아이전용 김 못지 않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업계 한 관계자는 “최근 무첨가 고품질 친환경 제품이 늘면서 사용연령층 구분이 무의미해지기 시작했다”며 “제품 기획단계부터 아이들을 포함한 가족 전체구성원이 사용할...
드라마로 보는 ‘2013 프로포즈 반지 트렌드’ 2013-10-04 17:24:02
가짐으로서 개인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연령층에 구애를 받지 않는다. 한편 렉스다이아몬드는 2010년부터 4년 연속으로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3 우수 디자인 선정에서 ‘굿디자인-gd마크’를 획득했다. 귀금속, 보석류 분야에서 본 마크를 획득한 제품은 ‘u r amor mio’,...
비토이, 키즈 라인 런칭 "패밀리 라인 강화" 2013-10-04 16:12:05
한 ‘비토이 키즈’ 라인을 새롭게 런칭해 타깃 연령층을 넓히고 패밀리룩 라인을 강화했다. 비토이의 어덜트 라인 2013년 f/w 시즌 신제품은 맨투맨, 후드점퍼 등 다양한 스트릿 캐주얼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비토이의 캐릭터를 활용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빈티지 감성을 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