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봄나물로 입맛 돋울까…달래 값 내려 2013-03-14 16:56:03
봄나물 가격이 지난해보다 크게 떨어졌다. 14일 서울 가락시장에서 시금치 상품(上品) 한 상자(4㎏)의 평균 경락가는 5597원으로, 작년 이맘때(8127원)보다 31.1% 싸졌다. 달래 상품 한 상자(4㎏)도 2만5000원에 거래돼 작년 같은 기간(4만2500원)보다 41.1% 내렸다. 미나리 상품 한 상자(4㎏)는 작년(1만1656원)보다 14.8%...
최현만 미래에셋생명 수석부회장 "보험은 여전한 성장산업…소비자 위한 혁신상품으로 승부" 2013-03-14 15:30:42
겨냥한 온라인 상품…올 여름께 내놓을 계획 베이비부머 은퇴·고령화 영향…보험상품 수요 계속 늘어날 것 미래에셋생명을 이끌고 있는 최현만 부회장(52)은 평소 차분함이 돋보이는 캐릭터의 소유자다. 아마도 미래에셋그룹과 미래에셋생명의 수석부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고 있는 데서 오는 신중함일 것이다. 하지만 서울...
'반기문 효과' 로 웃는 진주실크 2013-03-13 21:10:36
업체 전문가를 초청해 소재 개발과 상품기획까지 기술지도를 통해 고급화 및 차별화했다.이렇게 향상된 디자인과 소재 개발은 28개 진주지역 실크 업체가 참여해 1997년 설립한 공동법인 실키안에서 상품으로 만들었다. 실키안 관계자는 “지금은 스카프와 머플러만 생산하지만 올봄·여름 시즌부터는 셔츠, 블라우스,...
갤러리아, 베르사체 등 9개 브랜드 단독입점 2013-03-12 13:54:02
여름 매장개편을 마치고 베르사체 등 9개의 단독 브랜드를 입점시켰다고 12일 밝혔다. 이탈리아 브랜드 베르사체를 비롯해 기존 발망의 영브랜드 피에르발망과 필립 플레인, 아미, 랙&본, 펠리시, 조셉 옴므, 클로즈드, 마리아꾸르끼 등 9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또 이탈리아 구두 쥬세페 자노티도 매장을 새로 열었다....
윤윤수 휠라코리아 회장 "휠라 로고·매장 다 바꿔라" 2013-03-07 17:07:15
일부 새 제품을 출시하고, 내년 봄·여름 상품부터 힐피거 cd의 디자인 감각을 살린 상품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상품 구성에도 변화를 주기로 했다. 올해 봄·여름 상품의 스타일 수를 작년보다 30%가량 줄이는 대신 ‘퍼포먼스’와 ‘라이프 스타일’로 크게 나눠 제품을 내놓기로 했다.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
권홍사 회장 "첫 딸 키우는 심정으로 디자인…살수록 만족하는 名品 만들겁니다" 2013-03-07 15:31:00
만든 상품은 반드시 팔린다는 확신을 갖고 평면 차별화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설계 전문가를 집중적으로 배치하고, 평면 혁신을 위해 과감한 투자를 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습니다.”▶평면 특화에 집중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까. “처음 단독주택을 지을 때부터 ‘주어진 공간을 얼마나 입주자 동선에 맞춘...
`스마트 쇼퍼` 잡기, 초특가 경쟁 후끈 2013-03-04 17:19:54
경쟁에 뛰어들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하고 있는 상품들만 모아서 서비스하고 있는 초특가닷컴(cutcutprice.com)은 할인율이 최고 98%에 이른다. 이들 온라인 쇼핑몰은 기존 할인 제품을 재할인하는 방식과 역시즌 마케팅을 통해 할인율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31만9천의 남성재킷은 7900원에. 최초...
"美 증시, 지표 호조에 `긍정적`..코스피, 외국인 수급 변수" 2013-03-04 09:14:57
필요가 있다. 애플의 주가를 보자. 지난해 여름 이후 아주 가파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데 반전의 계기를 찾지 못하고 있다. 700달러에서 1000달러 이상으로 갈지도 모른다는 분석 보고서가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하락하는 요인은 애플의 다음 제품이 그려지지 않는다는 시장의 불안감이다. 그리고 삼성전자의 맹렬한 추격...
[투어 &] 투어익스프레스 등 2013-03-03 15:52:40
분야는 영업, 상품, 발권, 마케팅, 경영지원이다. 서류는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2일까지 접수한다. 서류전형과 팀장면접, 임원면접으로 총 3차에 걸쳐 전형이 실시되며 1차 서류 합격자 발표는 오는 26일이다. 키즈코너 확 고쳤어요○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키즈코너와 한실 디럭스룸의 레노베이션을 마치고 이를 기념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CU, 이용자 중심 편의점 모델 선보여 2013-03-03 10:14:34
장학금 수여’ ‘점주자녀 여름캠프’ ‘콘도 지원’ 등 가맹점 복지제도를 도입했다. 우수 가맹점 인증 프로그램인 ‘점주 마이더스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한 해 동안 점포 운영력 진단 결과 모범 사례 공유 등의 기준을 통해 선발된 우수 가맹점들에 해외 여행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cu는 제주올레, 강원愛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