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별곡] 전략시뮬레이션 끝판왕 '랑펠로' 2013-05-14 07:31:50
능력치다. 특히 build 능력치는 공병으로서의 역할을 하는데, 다리는 건설하거나 부시는 역할도 수행하며 종종 긴요하게 쓰이는 기능이다. 전투를 시작하기 전에 항상 바람을 등지고(포탄의 사거리 및 명중률에 영향) 비교적 좁은 길목의 지형으로 적군을 유인하여 원거리에서부터 포격을 하고 보병이 앞에서 포위하여 일제...
[책속의 한줄] 365 매일 읽는 긍정의 한 줄 2013-05-10 11:48:51
다시 1위 자리에 올랐다. 공병각의 '잘 지내니? 한때 나의 전부였던 사람'은 2위, 공지영의 '사랑은 상처를 허락하는 것이다'가 4위를 기록했다. 허허당의 '머물지 마라 그 아픈 상처에'는 5위로 소셜북랭킹에 새롭게 진입했다. 오늘 소개할 책은 3위에 오른 린다 피콘의 駅 매일 읽는 긍정의 한...
로스트사가, 한정 레어 장비 3종 추가 2013-05-08 14:57:52
선보였다. 신규 레어장비는 각성 후 빠르게 적을 공격하는 '전투공병 헬멧'과 지형을 파괴해 적을 떨어트릴 수 있는 드랍존을 생성하는 '파괴자의 갑옷', 대상을 낚아채어 공격하는 't70 메가 낚시대'이다. 더불어 67번째로 선보였던 용병 '아서 펜드래건'의 능력이 개선됐다. 엑스칼리버의 주인이...
[책속의 한줄] 에세이스트 무무, '사랑을 배우다' 2013-04-26 18:35:59
출간한지 3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공병각의 '잘 지내니? 한때 나의 전부였던 사람아'는 2위를 차지하고, 이병률의 '나는 지금부터 행복해질 것이다'가 3위를 차지하며 다시 순위권에 들어왔다. 오늘 소개할 책은 5위로 껑충 뛰어오른 무무의 '사랑을 배우다'이다. 무무는 언...
로얄네이쳐, ‘한국 자생식물 보호캠페인’ 눈길~ 2013-04-24 10:32:13
매장으로 로얄네이쳐 공병을 가지고 오면 비누 샘플 증정하며, 텀블러를 가지고 오는 고개에게는 모든 음료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내추럴 100% 페이셜 오일(100ml)’정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로얄네이쳐 안미현 대표는 “한국 자생식물 중에는...
[뷰티 스포트라이트] 버츠비의 대반란! 립샤인 립글로스 론칭 2013-04-17 10:30:16
프로젝트의 수상작이 전시된 것. 공병을 재활용한 캔들도 놓여 의미를 더했다. 버츠비 ‘100% 내츄럴’ 립 컬러 라인은 무엇? 뉴트럴, 핑크, 레드 톤을 기본으로 립 샤인은 3종, 립 글로스는 8종으로 선보인다. 살구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을 함유했다. 그 중 립 글로스는 컬러 지속력이...
비즈왁스 양초로 착한 일 하자~ 2013-04-16 11:11:11
`BEE 캔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BEE 캔들은 공병으로 제작된 100% 내츄럴 핸드메이드 캔들로, 19일부터 22일까지 3일 동안 버츠비 백화점, 직영 매장에서 3000원에 판매된다. 수익금은 전액 녹색연합 단체에 기부되어 환경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또한 버츠비는 지구의 달을 기념하여 7만원 이상 구매시 립...
[책속의 한 줄] 잘지내니? 한때 나의 전부였던 사람 2013-04-12 23:19:54
사람이다(공병각)' 어느덧 벚꽃이 폈다. 봄기운 탓인지 그저 거리를 걷고 싶은 알 수 없는 떨림도 느껴진다. 분홍빛 설렘을 안고 책속의 좋은 글귀를 공유하는 책 sns서비스, 책속의 한줄에서 발표하는 4월 2주차 소셜북랭킹을 소개한다. 이번 주 소셜북랭킹은 김세형의 '나는 다만 조금 느릴 뿐이다'가 가장...
공병을 가져오면 베스트 셀러 아이템 2개 준다고? 2013-04-04 12:11:20
아르간 오일 3ml)을 증정한다. 이는 타 브랜드의 공병까지도 포함 되며, 공병 수량에 관계 없이 1인 1회 한정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식목일인 5일부터 7일까지, 3일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멜비타 에코 플랜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멜비타 브랜드 관계자는 "환경을 보호하고, 지키기 위한...
자라, H&M, 망고에 이어…향수 브랜드도 SPA 바람 2013-03-29 10:49:10
향수의 패키지는 스퀘어 라인의 투명한 공병과 블랙컬러의 캡이 조화를 이루어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이다. 전체 약 10 cm의 크기로 휴대하기도 편리하다. 한편 spa 향수 론칭에 대해 에바스 관계자는 “누구보다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여성들에게 가장 호응이 좋다”며 “걸리시, 페미닌, 엘레강스 등 대중들에게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