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비디아, 실적 예상 상회…시간외 하락 [美증시 특징주] 2024-08-29 08:18:06
수요를 예측하고 쇼핑을 도와주는 기능에 더해, 스마트 브리핑이라는 기능이 탑재돼 이용자의 선호도에 따라 AI가 생성한 뉴스 요약이 매일 제공한다고 전했습니다. 알렉사의 업그레이드는 2014년 첫 출시 이후 처음이며 월 최대 10달러의 구독 서비스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마존은 1%대 밀렸습니다. [엔비디아] 이어서...
해외 가는 원스토어 "구글·애플 독점 깬다" 2024-08-28 17:31:52
을지로 SK텔레콤 T타워 수펙스홀에서 미디어 간담회를 열고 이 같은 계획을 발표했다. 원스토어는 국내 통신사와 네이버의 앱 마켓을 통합해 2016년 출범한 토종 플랫폼이다. SK스퀘어가 약 46%의 지분을 보유한 최대주주다. 이 밖에 네이버, KT, LG유플러스, 마이크로소프트, 크래프톤 등도 지분을 갖고 있다. 그동안 국내...
[2025 대입 수시모집]상명대 1904명 선발...자유전공, 약술형 논술전형 신설 2024-08-28 16:00:24
지정된 핀테크전공, 빅데이터융합전공, 스마트생산전공, 휴먼지능정보공학전공이 있다. 천안캠퍼스는 디자인대학 AR·VR미디어디자인전공, 예술대학 AI미디어콘텐츠전공, 융합기술대학 그린스마트시티학과, 공과대학 AI모빌리티공학과가 첨단학과로 운영된다. 서울과 천안캠퍼스 간 전과, 교차수강, 복수전공이 가능하도록 ...
원스토어, 내년 초 EU iOS 시장 진출…포트나이트도 입점 2024-08-28 11:00:04
원스토어는 28일 서울 중구 SK텔레콤 T타워 수펙스홀에서 미디어 간담회를 열고 이 같은 계획을 발표했다. 원스토어는 국내 통신사와 네이버의 앱 마켓을 통합해 2016년 출범한 토종 플랫폼이다. 현재 SK스퀘어가 약 46%의 지분을 보유한 최대 주주다. 이 밖에도 네이버, KT, LG유플러스, 마이크로소프트, 크래프톤 등도 지...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 1:1 인디비주얼 오더 서비스 제공 2024-08-28 09:00:01
IT 기술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안드로이드 시스템이나 스마트 TV가 아닌 실제 최신 IT 기술의 PC가 탑재되어 데스크탑의 퍼포먼스를 그대로 구현한다. 넷플릭스와 같은 OTT 시청은 물론 평소 데스크탑으로 하던 업무까지도 해결할 수 있는 등 실제 PC의 컴퓨팅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차량 내부 기능에 대한...
프랑스, 중학교 200곳서 스마트폰 사용 금지 시범 도입 2024-08-28 02:33:46
소셜미디어 사용은 15세부터 허용하되 '윤리적'인 소셜미디어로 한정해야 한다고 권고했다. 틱톡이나 인스타그램, 스냅챗 등은 윤리적인 소셜미디어에서 제외되며 만 18세가 돼야만 비로소 접속할 수 있게 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주장했다. s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
어르신 집집마다 반려로봇이 말벗 2024-08-26 18:20:09
일본 후쿠오카 최대 전자제품 소매상인 ‘요도바시 멀티미디어 하카타점’에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건 ‘러봇(Lovot) 3.0’이었다. 러봇은 일본 스타트업 그루브엑스가 2019년 12월 개발한 반려 로봇이다. 머리에 카메라를 달고, 다리엔 자율주행 기능을 적용했다. 만만찮은 가격(57만엔·약 520만원)에도 3년 동안 1만...
"K-방산의 미래, 엣지AI와 AI 반도체에 달렸다" [긱스] 2024-08-26 16:42:25
이 기사는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최근 정보기술(IT)업계에선 '엣지 AI(인공지능)'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엣지 AI는 스마트폰 등 기기에서 AI 반도체 등을 통해 독립적으로 AI 기반 연산을 돕는 기술을 뜻한다. AI 기술이 발전해 작은 규모 거대언어모델(LLM) 등의...
OTT 20대가 가장 많이 본다…하루 평균 70분 2024-08-26 14:36:27
미디어 이용 행태와 광고 접촉 반응 등을 살펴본 것으로, 지난 달 15~59세 서울·경기·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한 결과를 도출했다. 전체 연령대의 일평균 OTT 시청 시간은 56분으로 나타난 가운데, 20대는 유일하게 평균을 웃도는 70분을 시청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연령대별로는 40대...
메조미디어 "20대 하루에 70분씩 OTT 본다" 2024-08-26 14:21:51
미디어 이용 행태와 광고 접촉 반응 등을 살펴본 것으로, 지난 달 15~59세 서울·경기·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한 결과를 도출했다. 전체 연령대의 일평균 OTT 시청 시간은 56분으로 나타난 가운데, 20대는 유일하게 평균을 웃도는 70분을 시청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연령대별로는 4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