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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도 화이트컨슈머가 되고 싶어요', 중고등학생들도 동참해… 2013-05-27 09:35:00
연계마케팅 강사로 초대되어 특강을 진행했다. 황주상씨(가천대 경영학과)는 “공익연계마케팅은 단순히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사회에 가치 있는 일을 전하는 것”이라며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은 그러한 일들을 실현가능할 수 있게 하는 일이며 진로의 날을 맞아 앞으로 사회에 유익함을 퍼트리는 일에 대해 생각해보길...
[BIZ Insight] "고객 돈을 가족 재산처럼"…종합자산관리 名家로 '우뚝' 2013-05-23 15:35:00
종목 매매) 영업 중심의 조직과 인력이 고객의 자산을 종합 관리해주는 조직으로 서서히 탈바꿈하고 있다. 임 사장이 취임하며 내세운 ‘종합자산관리 분야 강자로 거듭나자’는 목표에 다가서고 있다. 하나대투증권의 강점이 임 사장의 리더십과 만나 복원되고 있다는 게 임직원들의 반응이다. 하나대투증권 전신인...
기업들 화이트컨슈머 캠페인 동참 줄이어… 2013-05-22 09:22:27
tv프로그램과 연계한 화이트브랜드 홍보가 이뤄지며, 행사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화이트브랜드 기업 홍보영상(cf)이 서울시청광장에서 수시로 상영된다. 아울러 화이트컨슈머 중에서 선발한 화이트브랜드 서포터즈가 화이트브랜드를 다른 소비자들에게 직접 홍보함으로써 소비자 신뢰도 증가를 기대할 수...
<국고보조사업 1천건 육박…유사ㆍ중복ㆍ비효율 많다> 2013-05-19 06:03:10
수 있도록 지방재정시스템과 국가재정시스템을 연계할계획이다. 시스템이 연계되면 중앙-지방간 자료 대조로 비효율이 상당부문 해소될 수 있을것으로 정부는 보고 있다. 올해 국가예산 기준 국가기관별 국고보조금(지방부담금 제외) 확정 현황을 보면, 정부조직개편 전 기준 보건복지부가 18조3천230억원으로...
신상철 대표 "광주지역 게임 토양 일구겠다" 2013-05-15 16:29:50
절감과 조직 효율화를 위한 지역 센터를 만들었다. 이제는 좋은 인재의 취업, 게임 토양 닦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신상철 와이디온라인 대표(사진)가 취임한지 2년만에 처음으로 공개적인 자리를 가졌다. 그것도 광주광역시 gitct(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에서 기자들을 만났다. 광주 전라 지역은 코스닥 상장사 중...
[2013 대학총장 인터뷰 (9)] 강철규 우석대 총장 "100가지 학생서비스, 명문대도 못 따라와" 2013-05-15 08:59:00
파악해 행동에 옮기는 조직과 리더십까지 필요합니다. '사회적 기술'의 영역이죠."- 사회적 자본(소셜 캐피탈)과 연관되는 개념입니까."물론 국민의 신뢰가 사회적 자본이 되는 건 맞습니다. 제가 말하는 사회적 기술이란 제도가 중심이에요. 그것을 실현할 수 있는 조직이 있어야 하고, 리더십이 곁들여져야죠. 세...
벡스코, 창조경영혁신으로 아시아 최고 전시컨벤션 허브로 도약 2013-05-14 14:12:13
중점 추진키로 했다. 첫째 ‘부산 주요산업과 연계한 전시컨벤션 육성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둘째 ‘가동률 60% 달성, 흑자경영 기조 정착을 통한 안정적 재무기반 구축’, 셋째, ‘신조직문화 구축을 통한 지역사회 신뢰 획득 및 지속 가능 경영기반 마련’ 이 그것이다. 구체적인 경영계획으로는 건전하고 지속가능...
실적부진 中企 '포스코式 혁신'서 답 찾다 2013-05-13 17:17:33
정부는 qss 프로그램을 ‘산업혁신운동 3.0’과 연계시킨다는 계획이다. 산업혁신운동 3.0은 1970~1980년대 새마을운동 정신을 계승해 동반성장활동을 대기업 1차 협력사에서 2, 3차 협력사로 확산하는 프로젝트다. 김재홍 차관은 “qss 혁신활동 확산 협약이 산업혁신운동 3.0을 촉진시켜 중소기업 생산성이 크게...
정부, 나랏돈 관리 `한국재정정보원` 설립 2013-05-06 19:21:55
정부가 나랏돈 씀씀이를 관리하는 전담 조직인 `한국재정정보원`을 설립합니다. 기획재정부는 디지털예산회계시스템(dBrain)을 전문적으로 운영,관리하기 위해 한국재정정보원법 제정안을 마련해 입법예고한다고 밝혔습니다. 디지털예산회계시스템은 국가 예산의 편성과 집행, 국유 재산 관리 등 국가 재정 업무 전체를...
['글로벌 코리아' 기업이 뛴다] LG, 뉴욕·런던·베이징 중심에 LG 브랜드 2013-05-06 15:52:40
2005년 그룹 차원의 브랜드 전담조직인 브랜드관리팀을 만들었다. 브랜드를 핵심 자산이자 계열사 간 정체성을 이어주는 구심점으로 보고 그 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해서다.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품질과 가격뿐 아니라 브랜드를 강화해야 한다는 판단도 브랜드 조직을 두는 요인이 됐다. lg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