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tar1뉴스]`백 욕심녀` 수영, 가방을 3개씩이나? 2013-02-18 14:40:47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준범 기자] 잡화 브랜드 더블엠이 새로운 뮤즈인 소녀시대 수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수영은 심플함이 돋보이는 비비드한 컬러 백을 다채롭게 소화했다. 적게는 하나부터 많게는 세 개의 백을 들어 도발적이고 과감한 매력을 거침없이 표현했다. 각 제품마다 어울리는 포즈를 취...
메리케이, 페이스북 오픈...화장품 100개 쏜다? 2013-02-18 14:38:40
하단 댓글로 페이스북 친구를 태그하여 오픈 소식을 알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메리케이 5종 미니어처 세트인 ‘러버박스’가, 태그된 친구 100명에게는 빈츠 초콜릿 기프티콘이 선물로 증정된다. 메리케이코리아 김희나 마케팅 이사는 "`One Woman Can`이라는 브랜드 창립 50주년 슬로건에 따라...
쌍용차, 전국 규모 스크린 골프 대회 연다 2013-02-18 13:22:20
제공한다. 이번 경기는 19세 이상 골프존 회원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티칭프로 이상은 참가가 제한된다. 예선 종료 후 본선 진출자는 개별 연락하며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나 브랜드 사이트(www.korandoturismo.com),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을 통해...
커피 전문점에서도 와플,스파게티를 ‘카페이탈리코’ 2013-02-18 10:53:52
타고 꾸준히 이슈를 불러일으켰던 브랜드이다. 카페이탈리코는 지난해 특별한 와플을 출시 하면서 본격적인 다이닝을 겸한 커피전문점으로진화한다고 밝힌바 있다. 브랜드의 담당자는 “최고급 재료와 벨기에산 펄슈가가 가미된 최상급 와플 4종 (플레인,커피,녹차, 오렌지)의 출시했다. 기존 커피전문점에서 파는 냉동...
쌍용차, 전국 스크린 골프 대회 개최 2013-02-18 09:51:27
19세 이상 골프존 회원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다만 티칭프로 이상은 참가제한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 브랜드 사이트(www.korandoturismo.com),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에서 확인할수 있다. chunj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쌤소나이트 레드, 송중기 로맨틱한 키스 타임 광고 `눈길` 2013-02-18 09:26:18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www.samsonitered.co.kr)가 이번 시즌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공중파 채널을 통해 공개 된 이번 광고는 ‘레드 시티 위드 송중기(Red City With Song Jung Gi)’라는 컨셉트 하에 2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특히 쌤소나이트 레드의 글로벌 모델 송중기의 연기가 더욱...
6개단지 5955가구 분양가 내리고 '청약경쟁' 2013-02-17 17:00:53
설명했다.부동산 전문가들은 상대적으로 브랜드 파워가 강한 대우와 롯데에 청약자들이 몰릴 가능성이 높다고 내다봤다. 따라서 청약가점이 낮은 청약자들은 중견건설업체 분양 물량을 노리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했다.분양가는 1, 2차 동시분양 물량보다 낮게 책정될 전망이다. 3차 동시분...
제누스&월넛, 가죽 스마트폰 케이스 증정 ‘제누스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2013-02-15 21:06:03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브랜드 제누스가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28일(목)까지 제누스 홈페이지(www.zenuscase.co.kr) 회원 가입 고객에게 스마트폰 가죽 케이스와 고급 보호 필름 등을 증정하는 ‘제누스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목)까지 제누스...
죠스떡볶이, SNS 시트콤 ‘매콤한 인생’ 선보여 2013-02-14 17:59:14
진행되는 6개월 동안 직접 죠스떡볶이 공식 페이스북의 특별 운영자로 합류해, sns 팬들과 친밀한 대화를 나누며 특유의 재치와 입담을 뽐낸다.시트콤 ‘매콤한 인생’ 시리즈는 편당 4분 내외로 구성돼 매월 3화씩 6개월 동안 총 18편이 유튜브, 죠스떡볶이 홈페이지 및 캠페인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aekomlife)와...
‘매콤한 인생’ 고영배-공수아, SNS 시트콤 新 장르 개척하나? 2013-02-14 09:28:02
주는 에너지와 충전의 의미를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녹여내고자 했다. 재미와 브랜드의 진정성을 동시에 담은 캠페인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특히 고영배는 죠스떡볶이 공식 페이스북의 특별 운영자로 합류한 상태로 특유의 재치와 입담을 자랑하며 고객들과 더욱 친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