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국 옥스퍼드대 코로나19 백신 "빨라야 10월 이용 가능" 2020-06-23 16:53:17
옥스퍼드대 제너 연구소장인 에이드리언 힐 교수는 한 인터넷 세미나에서 "최상의 시나리오를 전제로 임상시험 결과를 8∼9월에 얻은 뒤 10월부터 백신 공급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힐 교수는 "백신은 침팬지를 대상으로 한 시험에서 아주 좋은 결과를 얻었고 이미 인체 시험 단계로 옮겨갔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사해 미네랄 주성분의 ‘시크릿’ 시트 마스크 3종 국내 출시 2020-06-23 15:11:17
피부결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7월 6일 출시될 ‘리제너레이트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Regenerate Bio-Cellulose Mask)’는 광채, 탄력, 집중 보습까지 한 번에 효과를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마스크팩 제품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펩타이드 복합성분인 매트릭실 3000®이 피부에 고농도의...
BBQ, 배달·포장전문 '비대면 매장' 실험 2020-06-22 17:33:52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배달과 포장 영업에 특화된 BBQ 스마트키친(B.SK·사진)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 매장은 보증금을 포함해 최소 5000만원 안팎의 투자금으로 창업할 수 있다. 기존 창업 비용의 절반가량이다. 매장 내 개방형 주방에서 치킨을 조리하기만 하고, 앉아서 먹는 테이블은 없다. 배송은...
BBQ, 배달포장 전용 '스마트 키친' 선보인다 2020-06-22 15:27:01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배달과 포장 영업에 특화된 'BBQ 스마트 키친(B.SK)'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 매장은 보증금을 포함해 최소 5000만원 안팎의 투자금으로 창업할 수 있다. 기존 창업 비용의 절반 가량이다. 매장에서는 개방형 주방에서 치킨을 만들기만 하고, 앉아서 먹는 테이블은 없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사해 미네랄 담은 신규 시트 마스크팩 3종 출시 2020-06-22 11:39:49
리제너레이트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가 출시될 예정이다. 이들 제품은 모두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피부 저자극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했다. 시카 캄 쿨링 마스크(Cica Calm Cooling Mask)는 수딩과 밸런싱을 위한 제품으로 28,500PPM의 병풀잎수를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무엇보다 나무에서...
"닭 다리·날개만 주세요"…치킨 부분육 시대 2020-06-18 14:33:51
게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제너시스BBQ도 이날 닭다리, 순살로 구성한 ‘핫황금올리브 부분육 6종’을 출시했다. 자사 인기 메뉴인 핫황금올리브 치킨을 부분육으로 구매하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잇따르면서 개발한 제품이다. 기존 핫황금올리브 제품에서 1000원을 추가하면 닭다리로, 2000원을 추가하면 순살로...
집에서도 산에서도 남자도…레깅스 '코로나 국민복' 2020-06-16 13:49:18
몸에 밀착되는 바지의 형태인 레깅스는 켄달 제너 등 해외 스타들이 입고 몸매를 뽐내 유명세를 탔으나 한국에서는 TPO(시간·장소·상황)에 맞는 스타일링과 함께 일상복으로 녹아드는 분위기다. 16일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G마켓에 따르면 코로나19 첫 확진자가 발생한 지난 1월 20일부터 6월 14일까지...
"혼자가 편해요" 팥빙수에 치킨까지…1인용 식품 출시 잇따라 2020-06-16 08:00:49
것으로, 영계 한 마리를 통으로 튀긴 닭과 디저트, 음료로 구성돼 있다. 제너시스 BBQ는 지난 3월 황금올리브 닭가슴살 4조각으로 이루어진 '4치 단품' 등 1인 메뉴를 출시했다. 또 지난달에는 용산 아이파크몰에 미리 조리한 음식을 사서 곧바로 먹을 수 있는 '그랩 앤 고'(Grab and Go) 매장을 열었다....
"싱글족을 잡아라"…코로나19 속에서 '1인용 식품' 인기 2020-06-16 06:45:01
것으로, 영계 한 마리를 통으로 튀긴 닭과 디저트, 음료로 구성돼 있다. 제너시스 BBQ는 지난 3월 황금올리브 닭가슴살 4조각으로 이루어진 '4치 단품' 등 1인 메뉴를 출시했다. 또 지난달에는 용산 아이파크몰에 미리 조리한 음식을 사서 곧바로 먹을 수 있는 '그랩 앤 고'(Grab and Go) 매장을 열었다....
브랜드 경쟁력에 안정적 성장…프랜차이즈도 상장 도전하라 2020-06-14 15:16:14
무리한 확장을 자제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거듭해온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높은 인지도와 가맹점 운영 역량, 품질 관리와 인프라 등 안정성과 성장성 측면에서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다는 평가다. 교촌의 직상장은 이디야커피, 제너시스BBQ 등 이미 중견기업의 토대를 충분히 닦은 브랜드들도 상장할 수 있는 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