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 국채·달러·주식 '트리플하락'...금·비트코인↑-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4-22 08:31:09
아모레퍼시픽 5) “초유의 상황” 일본, 결국 35년 만에 한국에 손 벌렸다…얼마나 심각하길래 - 35년 만에 일본으로 수출된 한국산 쌀 약 2톤이 판매 시작 열흘 만에 완판. 사상 초유의 쌀값 폭등 상황을 겪고 있는 일본에서 한국 쌀이 주목을 받게 되자, 농협은 이달 중 쌀 10톤가량을 추가로 수출하기로 결정. - 일본에...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21일)-2 2025-04-21 16:30:52
│아모레퍼시 F 202505 ( 10)│115600 │300 │6834│63435 │ ├─────────────┼────┼────┼────┼─────┤ │LIG넥스원 F 202505 ( 10)│289000 │2000│5748│12668 │ ├─────────────┼────┼────┼────┼─────┤ │DB손해보험 F 202505 (...
'에스엠씨지' 52주 신고가 경신, 화장품 시장의 숨겨진 라이징 스타 - SK증권, 매수(신규) 2025-04-21 15:33:10
업체로 로레알, 아모레퍼시픽, 달바, 비나우, 에이피알 등 약 300 여개의 국내외 메이저/인디 브랜드사를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음. 지금 에스엠씨지에 주목할만한 이유는 ① 화장품 브랜드사 간 경쟁 심화에 따라 ODM 업종에 대한 상대적 투자 매력도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② 올해부터 본격적인 영업 레버리지 구간에...
아모레퍼시픽, 장애인의날 맞아 배리어프리 인식 확산 나섰다 2025-04-21 10:01:30
아모레퍼시픽, 장애인의날 맞아 배리어프리 인식 확산 나섰다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장애인의날(4월20일)을 맞아 배리어프리(장애물 없는 생활환경)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기 위한 '배프챌린지'를 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과 고령자 등 사회적 약자가 일상에서 겪는...
G마켓, '한 브랜드에만 올인'…첫 대상은 아모레퍼시픽 2025-04-21 09:46:20
G마켓, '한 브랜드에만 올인'…첫 대상은 아모레퍼시픽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004170]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G마켓(지마켓)은 유수 브랜드와 협업한 프로모션 '올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분기마다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하루 동안 마케팅을 집중하는 행사다. G마켓...
'3000원' 다이소 화장품의 기적…'우리도 한다' 드디어 출격 2025-04-21 06:41:43
히트상품에 힘입어 전년 대비 144%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주요 화장품 업체들도 다이소 전용 제품 개발에 나서고 있다. 편의점업계도 실속형 소비자를 겨냥해 초저가 화장품을 확대하고 있다. 비식품 분야에서 차별화된 소비 경험을 제공하고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려는 전략으로도 볼 수 있다. GS25는 ...
"3000원에 화장품 산다"…'가성비' 다이소로 몰린 1020 2025-04-20 18:04:53
결정했습니다.”(이보미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팀장) 다이소와 올리브영의 매출 흐름이 올해 들어 엇갈리고 있다. 초저가 전략을 내세운 다이소는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지만, 국내 최대 헬스앤드뷰티(H&B) 전문점인 올리브영의 오프라인 매장 내국인 매출은 감소세로 돌아섰다. 실용적인 소비문화를 주도하는 10~20대의...
푸른색을 짝사랑하는 화가가 그린 밤 풍경의 변화들 2025-04-20 17:14:52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APMA 캐비넷에서 열린 작가의 개인전 ‘좋은 밤’을 통해서다. 앤카트의 작품은 캄캄한 밤이 연상되는 어두운색 배경 위에 쌓인 역동적이고 생동감이 느껴지는 밝은색이 두드러진다. 작가의 작업 방식을 듣고 나면 그에게 오일 스틱이 최적의 재료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나는 주도적으로 작품을...
주가 4만→1만원 폭락 회사 가보니…150만 인플루언서랑 일해요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4-20 07:00:06
두각을 보이고 있다. 로레알,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다이소, CJ프레시웨이 등 다수의 회사들과 거래하고 있다. 사업 방식은 예를 들면 1000만원짜리 광고를 광고주(기업 또는 소상공인)가 의뢰하면 레뷰코퍼레이션이 그에 걸맞은 인플루언서를 소개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다. 만약 900만원 제작비(제작비,...
[금주핫템] 코웨이 '스위치 정수기'·자주 '노라인 언더웨어' 2025-04-19 07:00:07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인공지능(AI)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스킨케어 흡수에 특화된 저자극 부스팅 디바이스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메이크온의 독자 기술인 '인피니티 소노 테크'를 탑재해 초당 300만회 진동의 초음파가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이 흡수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