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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을 뛴다] 카드업계 "비용절감·신사업발굴" 2013-01-16 18:16:21
위해 광고비를 줄이고 과하게 지출되던 운영비용을 줄여 나갈 예정입니다. 지난해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인해 적자를 냈던 하나SK카드는 광고·마케팅 비용을 대폭 축소합니다. 하나SK카드는 경비절감을 위한 태스크포스를 운영하고 회원수가 거의 없는 카드들을 재개편하는 등 노력을 통해 흑자전환한다는 계획입니다....
윈도폰8, 풀HD 화면 지원 못해…화질경쟁 뒤쳐질 듯 2013-01-16 17:10:37
마이크로소프트 윈도폰8 운영체제(os)에서는 제대로 구현되지 않을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디스플레이 시장조사기관인 npd디스플레이서치는 윈도폰8 os가 화면의 크기에 따라 4종류 해상도만 지원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지원하는 해상도는 △vga(640×480) 해상도의 3~4.3인치 화면 △wvga(800×480) 해상도의 3.5~5인치...
환경부, 음폐수 해양에 배출 단속 2013-01-16 16:58:33
또 기관별 종합상황실과 분야별 대응팀을 구성하고 관계기관 간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 운영할 계획이다.임원기 기자 wonkis@hankyung.com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운영한다. 이 회의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실질적 해결 방안을 도출하고 있다.고객의 소리(voc)를 전 경영진이 공유하는 ‘ceo voc time’도 월 1회 이상 운영하고 있다. 단순히 민원을 공유하는 데 그치지 않고 민원 발생 해당 부서에서 대응 방안을 수립하도록 한 것이다. 동일한 민원이 재발하지 않도록 마련한 제도적...
[인천·경기·서울][부산·경남]부산시민단체들,한국거래소 공공기관 해지 강력 촉구 2013-01-16 14:43:06
때 준정부기관으로 정할 수 있다’는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의 근거 조항은 사영기업을 함부로 국유 또는 공유로 이전할 수 없다는 헌법 126조에 어긋난다”고 주장했다. 또 올해 초 산업은행과 산은지주는 해제하면서 순수 민간회사인 krx를 뺀 건 형평에도 맞지 않다며 정부의 규제와 간섭에 묶여선 해외거래소와...
은행간 외상매출채권 발행한도ㆍ잔액 정보 공유(종합) 2013-01-16 14:29:48
구성해 개선안을 마련했으며 신용보증기금이 운영하는 `일석e조보험' 취급은행을 5개에서 17개로 늘리는 등보완책도 마련했다. 일석e조보험에 들면 하도급 업체가 보험청구권을 담보로 대출을 받기 때문에 구매기업의 매출채권 미결제 위험을 피할 수 있다. 비우량 중소기업에 대한 보증기관의 보증서...
외상매출채권 발행한도 제한…은행간 정보공유 2013-01-16 12:16:30
구성해 개선안을 마련했으며 신용보증기금이 운영하는 `일석e조보험' 취급은행을 5개에서 17개로 늘리는 등보완책도 마련했다. 일석e조보험에 들면 하도급 업체가 보험청구권을 담보로 대출을 받기 때문에 구매기업의 매출채권 미결제 위험을 피할 수 있다. 비우량 중소기업에 대한 보증기관의 보증서...
주택금융공사, 유동화증권 발행 관계기관 선정 2013-01-16 10:02:50
중 2~5개 기관을 발행시마다 주관사로 선정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와함께 유동화증권 발행과 모기지론 관련 지원업무를 수행할 법률자문기관단에는 김앤장과 백상, 서정과 세종, 지평지성 등 5개 법무법인이, 자산실사기관단에는 대주와 삼덕, 삼정과 안진, 예일 등 5개 회계법인을 선정됐습니다. 그밖에...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3대암 수술, 뇌졸중·심근경색 치료 1등급 2013-01-16 09:04:20
제도’, 고객에게 병원 전반의 운영 프로세스와 진료에 대한 궁금증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 ‘엔젤간호사 제도’ 등을 도입해 실시하고 있다. 환자, 고객과의 접점에서 이들을 배려하고 최적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제도들이다. 올해부터는 소통과 공감 경영으로 환자의 안전과 의료의 질 향상을 위한 글로벌...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전에 일기예보 개념 도입…만족도 높여 2013-01-16 09:01:04
교육 과정으로 만든 cs교육과정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천편일률적인 친절교육이 아닌 현장지향적 교육 과정이다. 교육 시간도 10~15분으로 줄여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지난해 성과가 좋아 올해도 cs교육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행복한 고객 만들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성과를 인정받아 한국전기안전공사는 공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