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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왕’ 김성령, 권상우 사로잡은 치명적 매력은?! 2013-02-28 18:52:01
있다. 매회 착용하는 제품마다 매장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사진 속 김성령이 입은 의상들은 세련된 커리어우먼룩을 제안하는 브랜드 아이잗 컬렉션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수애를 향한 복수와 함께 어떠한 스타일링을 보여줄지 여성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sbs ‘야왕’은 매주 월,...
아리랑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전파하다 2013-02-28 17:33:29
및 뉴욕타임스퀘어의 카페베네 매장에서 아리랑 공연 개최 등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 아리랑 베네스쿨 팀장을 맡은 문현우 군은 “우리 것은 우리가 지켜야 한다는 생각으로 아리랑 전파에 앞장서게 됐다. 작년 11월 베트남에서 현지인들에게 아리랑과 한국 문화를 알리는 활동을 하면서 가슴 깊이 애국심을 가지게...
소비 트렌드 변화‥유통업계 `사업 재편` 2013-02-28 17:32:18
위해 인수합병을 적극 추진하는 등 GS리테일을 비롯한 유통부문에 4천500억원의 실탄을 쏟기로 하면서 실적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롯데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드러그스토어를 꼽고, 다음달 초 홍대 앞에 매장을 열 예정입니다. 유통업계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에 맞춰 사업을 재편하면서 대형마트에서 골목상권으로,...
홈플러스, 생필품 '물가 잡기' 프로젝트 2013-02-28 17:19:26
달간 전국 133개 매장 및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인터넷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 정동헌 기자 dhchung@hankyung.com▶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프리미엄 유모차 줄즈 어디서 사지? 2013-02-28 17:14:48
개 비비하우스 매장에서 줄즈를 구매할 수 있다. 줄즈 대표 색상인 캑터스 그린(cactus green)을 비롯해 엘리펀트 그레이(elephant grey), 몽키 마론(monkey maroon), 패롯 블루(parrot blue), 터틀 그린(turtle green) 등 전 색상이 모두 판매될 예정이다. 쁘레베베는 줄즈 비비하우스 입점을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를...
금강제화 수제화 서비스 '헤리티지 라운지' 오픈 2013-02-28 17:10:56
금강제화 매장 2층에 국내 최초의 수제화 서비스 공간 ‘헤리티지 라운지’를 28일 열었다. 이곳에선 수제화를 맞추는 것은 물론 사후 관리, 구두와 발에 관련된 모든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헤리티지 라운지의 가장 큰 특징은 수제화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마스터스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수제화...
홈플러스, '10년전 전단가격 그대로' 한달간 진행 2013-02-28 17:09:19
달간 전국 133개 매장 및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인터넷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 정동헌 기자 dhchung@hankyung.com▶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랩 시리즈,'프로 엘에스 올인원 페이스 트리트먼트' 출시 2013-02-28 16:22:10
수 있다. 3월29일부터는 백화점 매장에서도 판매한다. 가격은 4만원대(50㎖).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매그앤매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블루 팝업스토어 오픈 2013-02-28 14:41:02
오픈한다. 패션의 메카 가로수길에 위치한 매장에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는 자유로운 믹스앤매치 스트리트 웨어 스타일로 선보여진다. 또한 오리지널스 블루만의 감성을 재해석한 풋웨어, 어패럴,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전시 및 판매한다. 이번 블루 컬렉션 2013 s/s시즌 제품들은 90년대 감성의 그래픽과 원색적인...
“명품대전부터 온라인몰까지” 저렴해진 ‘명품’에 소비자 지갑 연다 2013-02-28 14:37:53
그동안 명품은 고급스러운 백화점 매장에서 vip 대접을 받으며 구매하는 상품으로 인식돼왔지만 최근에는 좀 더 합리적이고 알뜰한 구매 패턴으로 변화하고 있다. 스마트한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명품을 매장에서 정상가로 구매하기보다 발품을 팔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는 소비 형태가 늘어나고 있는 것. 아울렛은 물론...